건강

Health

올 여름, 각양각색 속옷으로 섹시룩 완성하는 법

입력 2014-07-31 15:26:30 수정 2014-07-31 15:26:30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노출도 개성인 바캉스 시즌이 돌아왔다. 튜브톱, 슬리브리스 등 각양각색 노출 스타일에 있어 ‘속옷’도 중요한 패션 아이템. 특히, 어깨끈을 강조한 ‘섹시백 속옷’을 활용하면 감각적인 섹시미를 더할 수 있는 만큼, 다채로운 브래지어로 ‘반전 바캉스룩’을 연출해 보자!

좋은사람들의 마케팅팀 김대현 대리는 “속옷도 패션 아이템이란 인식과 함께 최근 브래지어 컵은 물론, 어깨끈까지 다채로운 디자인의 속옷이 많이 출시되고 있다” 며 “캐주얼 디자인 브라나 어깨끈을 센스 있게 활용한다면 색다른 개성의 바캉스 패션을 완성할 수 있을 것” 이라고 말했다.


▶ 각양각색 ‘어깨 끈’ 매치로 반전 섹시미 UP!

어깨가 드러나는 루즈티나 튜브톱 등 오픈 숄더 스타일은 대표적인 바캉스룩 아이템. 이러한 오픈 숄더 의상에 각양각색의 브래지어 어깨끈을 매치하면 보다 섹시하면서도 개성이 돋보이는 바캉스 패션을 연출할 수 있다.

align=



루즈티에는 ‘X자형 어깨끈’이 자연스러운 섹시미를 더해줄 수 있어 좋다. 특히, 여성스런 디자인의 티에 레이스나 독특한 패턴이 들어간 어깨끈을 매치하면 한층 도발적인 분위기를 강조할 수 있다. 아울러, 튜브톱에는 홀터형 어깨끈의 브라를 착용하면 비키니처럼 매치되어 발랄하고 섹시한 느낌을 줄 수 있다.

align=



예스의 ‘퍼플 섹시 브라’는 어깨끈을 레이스와 리본으로 장식해 겉옷 위로 드러날 때 귀여우면서 도발적인 느낌이 돋보이는 아이템이다. 시원한 블루 컬러에 베이비 핑크 호피 나염을 적용해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풍긴다. 가격은 2만7천원.


▶ 화려한 원색 및 패턴 브라로 세련미 UP!

휴가지에서는 평소 시도해보지 못한 과감한 시스루룩이나 가슴이 깊게 패인 클레비지룩을 연출해 봐도 좋다. 시스루룩에는 원색 컬러로 포인트를 준 심플한 브래지어를 매치해야 보다 자연스럽고 세련된 느낌이 든다. 반면 클래비지룩에는 모던한 스트라이프 패턴이나 화려한 무늬가 적용된 브라를 착용하면 더욱 당당한 섹시미를 뽐낼 수 있다.

섹시쿠키의 ‘브라이트 섹시백 브라’는 고급스러운 소재감에 퍼플, 블랙의 원색 컬러를 적용해 세련된 시스루룩 연출에 제격인 아이템. 특히, 3줄로 연결된 등밴드가 독특하면서도 과감한 섹시미를 더해준다. 가격은 3만4천원.

align=



예스의 ‘오렌지 마린 브라’는 형광 오렌지와 블루의 컬러 매치로 시원하면서도 발랄한 느낌을 주는 아이템이다. 바캉스 지에서 비키니 스타일로 겉옷과 자연스럽게 매치해 노출할 수 있어 부담이 없다. 가격은 2만5천원.

▶ 시스루 언더웨어로 섹시미 up

게스 언더웨어는 올 여름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시스루룩에서 영감을 받아 시스루 언더웨어를 주제로 한 섹시속옷을 선보였다.

align=



화이트와 블랙을 기본으로 한 심플한 언더웨어에 반투명 소재의 원단을 부분적으로 배치 해 은은한 노출을 유도한 시스루 언더웨어는 섹시하지만 게스만의 캐주얼한 매력을 놓치지 않은 제품으로 시스루룩 뿐만 아니라 노출이 많은 썸머 캐주얼룩과 잘 매치되는 실용적인 아이템이다.

보여주고 싶은 속옷이라는 컨셉으로 아웃웨어 못지 않은 트렌디한 언더웨어로 아찔한 속옷룩을 연출해보자.

키즈맘 이미나 기자 helper@hankyung.com
입력 2014-07-31 15:26:30 수정 2014-07-31 15:26:30

#산업 , #생활경제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