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명절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주부를 위한 추석 선물’

입력 2014-08-18 13:53:16 수정 2014-08-18 13:53:16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주부들에게 해마다 돌아오는 명절은 반갑기만 한 날이 아닌게 현실이다.

먼 이동 거리, 추석 음식 장만, 금전적 부담 등으로 정신적, 육체적 스트레스를 받는 주부들이 조금이라도 편안한 명절을 보낼 수 있는 추천제품을 알아보자.

추석 음식 중 가장 만들기 번거로운 전이나 각종 양념 등은 ‘터보 차퍼’만 있으면 간단히 해결된다. 이 제품은 전기 없이도 줄만 잡아 당기면 15초 동안 288번의 칼질을 하는 효과를 내 손쉽게 음식 준비를 할 수 있는 핸디형 믹서기다. 다양한 식재료, 양념, 소스 등을 빠르고 손쉽게 준비해주며, 줄을 당기는 횟수에 따라 다지는 정도를 조절할 수 있다.

align=



유난히 볶고, 찌고, 끓이는 음식이 많은 추석 음식들은 ‘레인보우 쿠커’만 있으면, 건강한 요리를 손쉽게 준비할 수 있다. 이 제품은 통 7중 구조로 열전도율이 높아 요리 시간을 단축해줄 뿐 아니라, 몸체와 뚜껑 사이의 수증기 막이 형성되는 수막효과로 인해 재료의 영양분 파괴를 최소화하도록 도와준다. 레인보우 쿠커는 냄비뿐 아니라 프라이팬, 압력솥까지 다양한 용량 및 용도별로 구성되어 있다.

추석연휴 내내 주방에서 일하게 되는 주부들은 가스레인지로부터 나오는 일산화탄소로 인해 건강을 해칠 수 있다. 원적외선 쿡탑은 인체에 해로운 영향을 미치는 그을음이나 일산화탄소가 배출되지 않고, 실내 산소를 태우지 않아 쾌적한 조리환경에서 요리를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과열 방지, 잔열 표시, 자동 잠금 기능 등이 내장되어 있어 화상 등 안전사고를 방지할 수 있다. 또한, 메뉴 반복 기능, 잔여 시간 및 조리시간 완료를 알려주는 음성 안내 서비스 등 다양한 스마트 기능이 탑재되어 있으며,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선물용으로도 안성맞춤이다.

명절 증후군으로 육체적인 후유증을 호소하는 주부들을 위해서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네이처케어(NaturCare)의 제품 2종을 선물로 추천한다. 먼저 ‘백수오 미인’은 루비족(갱년∙폐경기 여성)의 건강과 아름다움을 위한 건강기능식품으로, 미국 식품의약국(FDI) 건강기능신소재(NDI)의 엄격한 심사를 거쳐 최종 승인을 받았으며 국내 최초로 갱년기 건강 증진 기능성을 인정받은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을 주성분으로 하고 있다.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은 인체시험 결과, 안면홍조, 불면증, 우울증, 관절통 등 갱년기 지수(KI, 쿠퍼만 인텍스) 각 개별항목의 개선이 확인됐다.

기름진 음식 섭취와 음주 등으로 평소보다 과식을 하게 되는 경우가 많은 추석에는 장 건강을 해치는 경우가 많다. 이에 네이처케어에서는 장 건강을 위한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을 제안한다. 네이처케어의 ‘프로바이오틱스’는 7종의 유산균과 비피더스균이 11억마리 이상 함유되어 있으며, 프락토올리고당과 갈락토올리고당이 함유되어 장에서 유산균이 안정적으로 증식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준다.

align=



사조해표는 올해에도 소비자들의 실속과 만족도를 극대화한 복합 구성의 ‘안심 특선세트’와 ‘고급유 선물세트’를 주력 제품으로 강화했다.

특히 주력 제품 중 국내 참치캔 업계 최초로 캔 딸 때 손 다칠 걱정 없는 안심따개를 적용한 ‘사조참치 안심따개’와 국내 캔햄 업계 최초 100% 국내산 돼지에 통살을 넣어 만든 프리미엄 캔햄 ‘안심팜’ 그리고 해표 고급유, 참기름으로 구성된 실속 있는 2~4만원대 구성의 ‘안심 특선세트 13호, 20호, 52호’가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더불어 안심팜은 115g 소단량 제품을 이번 추석부터 선물세트에 새롭게 구성해 실생활에서 더욱 유용하게 사용 할 수 있도록 실용성을 높였다.

또한 국내 대표 식용유 브랜드인 해표의 고급유로 구성된 1만원대 ‘고급유2호’가 가격대비 높은 만족도로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이외에도 100% 자연산 연어로 만들고 국내 연어캔 업계 최초 국내생산 및 안심따개를 적용한 ‘사조연어’로 구성 된 연어캔 구성 선물세트도 많은 인기가 예상된다. 이에 사조해표는 추석 연어캔 구성 선물세트 생산수량을 올해 설 대비 약 30% 가량 늘려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친다는 계획이다. 여기에 프리미엄 참치인 ‘뱃살참치’, ‘통살참치’ 등으로 구성된 명품 선물세트도 다양하게 준비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키즈맘 이미나 기자 helper@hankyung.com
입력 2014-08-18 13:53:16 수정 2014-08-18 13:53:16

#산업 , #생활경제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