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키즈맘 카페 선정 우수제품] 엄마들의 '솔약사네' '스킨네이션' 생생 후기 <매거진 키즈맘>

입력 2014-10-01 16:18:15 수정 2014-10-01 16:18:15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좋은 점만 부각시키는 제품 광고는 신뢰가 가질 않는다. 쏟아지는 신제품 광고에 어떤 제품을 구매해야할지 모르겠다는 ‘결정 장애’가 온 엄마들을 위해 키즈맘이 나섰다. 네이버 키즈맘 카페에서 가장 우수한 평가를 받은 두 가지 제품의 후기를 살펴보자.

글 : 신세아


솔약사네 <정글베베 프로바이오틱스>

솔약사네 정글베베 프로바이오틱스는 소화 능력이 떨어지는 영유아들의 장 면역력을 높여주는 대표적인 유익균 ‘비피더스 유산균 BB-12’와 생존율이 높은 ‘LGG 복합 프로바이오틱스’를 배합했다. 산화 안전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분말 타입 유산균을 스틱 형태로 개별 포장한 점도 눈에 띤다. 1일 1포씩 직접 또는 우유(분유)에 타서 복용하면 되기 때문에 캡슐이나 정제 복용이 어려운 영유아도 섭취가 용이하다.

suon**** 아이가 이유식을 시작하고 물 먹기를 거부해서 변비가 심하답니다. 하지만 다른 유산균 제품들은 시큼한 맛 때문에 아기의 거부가 강했어요. 근데 솔약사네 정글베베 프로바이오틱스는 시큼한 맛이 없어 너무 잘 마시더라고요.

dahy**** 솔약국네 정글베베 프로바이오틱스는 개별 포장돼 있어 따로 계량할 필요가 없고 사용하지 않은 제품들이 공기에 노출되지 않으니 참 좋아요^^ 아기랑 외출하려고 하면 짐 한두 개가 아닌데, 장기간 외출시에도 외출 기간만큼만 챙기면 되니까 짐을 줄일 수 있어요.

hool**** 우리 아이도 요거 먹고 정말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어요. 변을 보는 게 불규칙적이었는데 매일 아침, 하루에 한 번 아주 규칙적으로 변을 본답니다^^ 병원에서 다른 유산균을 처방해 줬었는데 그건 딸기향이 너무 강해서 안 좋아하더라고요. 근데 이건 향이 진하지 않아 잘 먹어요.

hhm1**** 아이의 이유식이 거의 끝나가 잘 챙겨주지 못하니 응가를 볼 때 조금 힘들어 하네요. 그래서 저는 솔약국네 정글베베 프로바이오틱스를 우유나 요거트에도 타서 주고 과일에도 섞어서 먹이고 있어요. 건강한 장을 만들 수 있을 거 같아 매일 아침 잘 챙겨주고 있답니다~

hyem**** 유산균은 보통 유제품으로 대체해 먹이게 되죠. 저도 어릴 때 그렇게 컸고요. 솔약국네 정글베베 프로바이오틱스는 아가가 물이나 분유를 먹을 때 한 포 타서주면 끝~ 떠먹여줄 필요 없이 빨리 섭취가 가능해요. 객관적 자료들로 효과가 증명된 솔약국네 정글베베 프로바이오틱스로 우리 둘리의 속이 편안해졌답니다. ^^



스킨네이션 <그레이프프루트 여성청결제>

스킨네이션 그레이프프루트 여성청결제는 안심하고 내 몸에 사용할 수 있는 아홉 가지 (파라벤, SLS·SLES, 알코올, 인공 향료, 인공 색소, 페녹시 에탄올, TEA, 벤조페논, 메칠파라벤) 무첨가 제품이다. 안전하고 좋은 성분으로 제조돼 매일 사용해도 자극적이지 않고, 임산부나 유아가 사용해도 무방하다. 예민하고 민감한 외음부를 적정 산도인 Ph4-5.5을 유지시켜 알칼리화되는 것을 막아 자체 방어 기능을 유지하도록 도와준다.

smil**** 모녀가 같이 쓰기 좋아요. 샤워하면서 직접 사용해보니 일단 너무 산뜻하고요. 일단 바디워시를 사용하면 산도를 유지하지 못해서 여성 건강에 더 좋지 않다고 하는데 스킨네이션 여성청결제는 정말 너무 산뜻하더라고요.

ehdd**** 한번 펌핑했을 뿐인데 거품양이 풍성하네요. 냄새도 강하지 않고 손으로 비벼보니 부드럽게 문질러지는 느낌이 살살 해도 충분한 거품으로 씻을 수 있어요.

redk****
고민 해결사가 집에 도착했네요. 여자 많은 우리 집에 꼭 필요한 제품이 왔어요. 아이도 같이 사용할 수 있다니, 너무 만족스럽네요. 연약한 사춘기 딸에게 딱 맞는 제품 같아요.

yaas**** 스킨네이션 여성청결제의 특별함! 함께 온 오가닉 순면 화장솜에 반점이 있더라고요. 이는 유기농 목화의 잔여물이기에 안심하고 사용해도 좋다고 해요. 스킨네이션 오가닉 순면 화장솜은 3년 이상 농약이나 화학 비료를 사용하지 않은 무농약 면화를 사용했답니다.

shin**** 자극적이지 않은 사용감이 좋았어요. 기존에 백*생 청결제를 사용해본 적이 있는 데, 미끄덩거리는 느낌이 좋지만은 않더라고요. 스킨네이션 제품은 미끄덩거리지도, 비누처럼 너무 뽀득하지도 않고 사용감이 가벼우면서 좋아요.

더욱 다양하고 상세한 엄마들의 솔직 체험기는 키즈맘 카페 (cafe.naver.com/smartmams)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위 기사는 [매거진 키즈맘] 10월호에도 게재되었습니다.
입력 2014-10-01 16:18:15 수정 2014-10-01 16:18:15

#산업 , #생활경제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