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아기와의 외출 필수품 '지퍼락 베이비 지퍼백' 어떤 점이 좋아졌을까

입력 2014-10-06 18:09:59 수정 2014-10-06 18:09:59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편리함과 합리성을 추구하는 젊은 엄마들이라면 주목하자. 한 번에 꽉 채우고 액체물도 안심하고 넣을 수 있는 유아용 지퍼백을 활용해보자. 미국 특허를 받은 스마트지퍼로 업그레이드된 지퍼락 베이비 지퍼백을 소개한다.

지퍼백은 음식이나 물건을 보관할 때 지퍼로 한 번에 밀폐할 수 있어 편리하며 한 눈에 내용을 확인할 수 있어 살림하는 주부들의 필수품이다. 특히 아이 키우는 엄마들은 외출할 때 챙겨야 할 것이 많은 만큼 지퍼백이 유용하게 쓰인다. 그래서 엄마들이 사용하기 편리한 지퍼락의 베이비 지퍼백이 관심을 끌고 있다. 베이비 지퍼백은 한 번에 꽉 닫히도록 성능을 강화하고 밑면을 펼칠 수 있어서 젖병 같은 육아용품을 세워서 보관하기 좋다. 이는 기존 지퍼백을 사용했던 소비자의 목소리와 의견을 반영하여 개선한 제품이라 더욱 기대를 모은다.


◆ 지퍼락 베이비 지퍼백, 이런 점을 개선했어요

"지퍼를 닫을 때 일일이 손으로 처음부터 끝까지 눌러줘야 해서 귀찮아요."
스마트 더블지퍼 더블지퍼 사이에 빗살무늬가 하나 더 있어서 밀폐력이 더욱 완벽해졌다. 스마트지퍼는 여러 번 열고 닫아도 꽉 닫히는 미국 특허 기술로 열고 닫기가 쉬워져 아이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다.

"지퍼백의 밑면이 펼쳐져 음식 모양이 상하지 않게 보관할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펼칠 수 있는 바닥 밑면이 있어서 젖병, 이유식, 쿠키, 머핀 등 내용물을 온전히 보관 할 수 있다.

"지퍼백을 살 때 냉장용과 냉동용을 구별해야 하는 이유를 잘 모르겠어요."
냉장·냉동 겸용 지퍼백 기존 냉장용 지퍼백보다 25% 더 두꺼운 0.047-0.051mm 두께로 제작해 냉장/냉동 겸용으로 사용 할 수 있다. 비닐재질도 30% 더 유연해져서 구김이 잘 가지 않는다.

"지퍼백을 그대로 전자레인지에 돌려도 안심할 수 있는지 불안할 때가 많아요."
인체 무독성 안심 소재 우리나라 식약청과 미국 FDA의 안전기준을 통과한 안심소재를 사용했으며, 국내와 미국 및 유럽 선진국의 환경호르몬 안전기준을 통과한 BPAFree소재로 만들어 안심할 수 있다.


◆ 육아맘들의 지퍼락 베이비 지퍼백 체험 후기

이름 연OO/ 아이디 sakd****/ 나이 34세
"지퍼락 베이비 지퍼백은 사이즈가 넉넉해서 아이 기저귀, 이유식, 작은 사이즈의 젖병까지 쏘옥 들어가는 사이즈랍니다. 잠글 때도 어렵지 않아요. 처음 홈에 맞춰서 끼우고 그냥 손으로 쓰윽 밀어주면 꽉 잠기거든요. 냉동 보관도 돼 냉동실 정리에도 유용하게 쓰입니다."

이름 장OO/ 아이디 edth****/ 나이 29세
"지퍼락 베이비 지퍼백은 더블지퍼로 두 번 꼭꼭 감싸주고 안심소재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아기 간식, 젖병 챙기기에 안성맞춤인거 같아요. 또 밑면이 넓어지기 때문에 쓰러지지 않고 안정적으로 보관이 가능해 너무 좋았어요."


지퍼락 베이비 지퍼백

베이비 지퍼백은 스마트 더블지퍼, 환경호르몬(BPA-Free) 안심 소재 사용, 넓어진 밑면을도입한 것이 특징이다. 더욱 업그레이드된 스마트 더블지퍼로 더블지퍼 사이에 빗살무늬가 추가되어 밀폐력이 향상되었으며, 환경호르몬(BPA-Free) 안심 소재 사용으로 국내 식약청 및 미국 FDA안전기준을 통과해 인체에 무해하기 때문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 면적을 넓게 사용할 수 있도록 밑면을 도입한 것이 장점으로 아기 젖병이나 기저귀 같은 용품들을 쓰러지지 않게 안정적으로 보관할 수 있다. 15매입 / 중대형 사이즈 4500원대

키즈맘 이미나 기자 helper@hankyung.com

위 기사는 [매거진 키즈맘] 10월호에도 게재되었습니다.
입력 2014-10-06 18:09:59 수정 2014-10-06 18:09:59

#산업 , #생활경제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