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타파웨어 브랜즈,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 아이템 출시
크리스마스 파티 테이블을 돋보이게 해줄 컬러풀한 아이템이 출시됐다.
글로벌 생활용품 브랜드, 타파웨어 브랜즈는 12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하여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을 한정 판매한다.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은 타파웨어의 스테디셀러인 ‘빨대 머그 세트(4)’와 ‘에코 물통 500ml(2) 레드’로 구성되어 있다. 먼저 ‘빨대 머그 세트(4)’는 크리스마스 파티 테이블에 어울리는 그린, 오렌지, 퍼플, 옐로우 네 가지의 알록달록한 컬러가 특징이다. 또한, 이 제품은 타파웨어 특유의 강력한 밀폐력을 갖춘 씰(Seal, 뚜껑)이 있어 음료가 새지 않고, 손잡이가 달려있고 가벼워 어른 아이 모두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씰에는 매직홀이 있는데 음료 빨대부터 요구르트 빨대까지 다양한 종류의 빨대를 끼워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고 위생적이다.
‘에코 물통 500ml(2) 레드’는 크리스마스와 어울리는 레드 컬러로 한정 출시된다. 테이블에 올려 놓는 것만으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낼 수 있기 때문에 크리스마스 소품 또는 선물용으로도 좋은 잇 아이템이다. 이 제품은 완벽한 밀폐력으로 음료가 샐 염려가 없어 휴대가 용이하며, 뚜껑에 탭이 있어 열고 닫기가 편리하다. 한 손에 잡기 쉽게 설계된 S라인의 디자인은 편안한 그립감을 제공한다. 타파웨어 대리점에서 빨대 머그 세트와 함께 구매하면 산타클로스, 눈사람이 그려진 크리스마스 메시지 카드를 선물로 증정한다.
◆ 지퍼백, 밀폐력 강화된 '지퍼락 홀리데이 백' 출시
연말연시 과자와 초콜릿 선물 포장용에 어울리는 꽃송이 프린팅 지퍼백이 출시됐다.
세계적인 생활용품 제조사인 에스씨존슨코리아(대표이사 김동환)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나 연말 연시에 초콜릿, 쿠키, 사탕 등 작은 물건들을 담아 선물할 수 있는 2014년 한정판 ‘지퍼락 홀리데이 백’을 출시했다. 지퍼락에서는 해마다 홀리데이 백을 특별 한정판으로 출시하고 있다.
이번에 새로 나온 ‘지퍼락 홀리데이 백’은 냉장용과 냉동용으로 출시 되었다. 냉장용의 경우 중형 크기로 25장의 지퍼백이 포함됐다. 냉동형도 마찬가지로 중형 크기이지만 20장의 지퍼백이 들어있다. ‘지퍼락 홀리데이 백’은 여러번 열고 닫아도 한번에 잠기는 ‘스마트 더블지퍼’로 제작됐다. ‘스마트 더블 지퍼’ 사이에는 빗살 무늬 지퍼가 하나 더 있어서 밀폐력이 더욱 완벽해졌다. 한번에 꽉 잠겨서 열고 닫기가 쉬우며, 소리로 지퍼가 잘 잠겼는지 확인할 수 있다.
‘지퍼락 홀리데이 백’은 꽃송이 모양이 지퍼백에 아기자기하게 프린트되어 있어 선물 포장용으로 잘 어울린다.
관계자는 "‘지퍼백 홀리데이 백’은 국내에 판매되는 지퍼백 중 몇 안되는 직수입 라인의 프리미엄 라인 지퍼백이라 더 뜻깊다"고 전했다.
키즈맘 이미나 기자 helper@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