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인기 캐릭터 총 출동! 어린이 뮤지컬 BEST 3 <매거진 키즈맘>

입력 2014-12-31 09:59:55 수정 2014-12-31 09:59:55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흥겨운 노래와 인기 캐릭터의 등장으로 자녀들의 눈을 휘둥그레지게 하는 어린이 뮤지컬 3편이 겨울방학을 맞은 아이들을 기다린다. 이미 애니메이션과 교육 프로그램으로 재미와 교훈성을 인정받은 작품들이 뮤지컬로 재탄생해 믿고 볼 수 있다. 게다가 지난 공연 때 관람한 엄마들의 후기는 칭찬일색, 앞으로 진행될 공연에 대한 기대도 만발했다.

글 신세아


◆홀로그램 뮤지컬 <라바>

슬랩스틱 코미디로 웃음을 주는 애니메이션 라바. 이는 1편당 90~100초 정도의 짧은 러닝타임을 가득 채우는 재미와 친근함을 무기로 어린이와 성인들 사이에게 두루두루 지지를 얻고 있다.

여기에 홀로그램 연출 방식을 도입한 뮤지컬 <라바>는 기존에 영상 속에서만 존재하던 홀로그램을 배우들이 연기하는 라바 캐릭터와 함께 무대 위에 구현한다. 기존 뮤지컬과는 전혀 다른 공간 및 조명 연출과 무대 특수효과로 관객들의 몰입도를 향상시키는 것은 물론, 현실과 가상의 세계를 넘나드는 환상을 느끼도록 해준다. 또한, 겨울방학을 맞아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유쾌한 내용으로 구성해 가족과 친구의 소중함까지 느낄 수 있다.

이 공연은 최근 라바 지하철이 등장할 만큼 전국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만큼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전엔 볼 수 없었던 화려한 입체감을 자랑하는 홀로그램 뮤지컬 <라바>를 통해 색다른 재미와 경험을 누려보자.

장소 올림픽공원 우리금융아트홀
일정 2015.01.17.~2015.03.01
가격 VIP석 5만5000원, R석 4만5000원, S석 3만원
문의 1577-3363

기대평
mina**** 지나가다 라바 인형만 보여도 사달라고 조르는 귀여운 아들이 있답니다. 귀여운 라바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뮤지컬인데다 홀로그램이기에 더 호기심을 자극하네요. 아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고 싶습니다. 기대 돼요!

iris**** 라바라바라바~ 라바 지하철 타러 일부러 2호선 찾아 다녀오기도 했는데요. 홀로그램과 만난 뮤지컬이라 하니, 환상적인 표현이 기대됩니다. 현실과 만화의 만남 속에 아이가 행복할 것 같습니다.

andy**** 초등학생 아들들이 너무 좋아하는 라바네요. 어린 아이들만 좋아할 것 같지만 사실 고학년도 좋아한답니다. 행복하게 웃으면서 깔깔대는 아이들을 보면 저도 기분 좋아져요. 라바가 나오는 홀로그램 뮤지컬이라니 더욱 궁금하고 보고 싶어져요. 꼭 보러 갈 거예요.

teri**** 문화기술이 접목된 홀로그램 뮤지컬이라 아이들에게도 새로운 호기심이 될 듯 하고 어른들에게도 재미난 구성이 될 거 같아요. 꼭 보고 싶고, 기대가 되네요.

ymus**** 아이가 너무 좋아해서 사족을 못 쓰는 라바. TV로 보는 애니메이션이 아니라 환상적인 홀로그램 뮤지컬로 보면 헤어 나오질 못하겠군요! 아이가 정신없이 좋아할 모습 상상만 해도 흐뭇해지네요.


◆블록버스터 뮤지컬 <헬로 카봇>

내 옆에 멋지고 힘센 비밀 친구가 있다면… 그 친구가 변신로봇이라면…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헬로 카봇을 TV 애니메이션으로만 알고 있었다면, 이제는 대형극장에서 펼쳐지는 화려한 뮤지컬로 만나볼 차례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초대형 블록버스터 뮤지컬로 새롭게 태어난 <헬로 카봇>과 함께 스릴 만점 겨울 여행을 떠나보자.

지난 여름부터 KBS1에서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애니메이션 헬로 카봇은 아이들도 쉽게 접할 수 있는 아버지의 차를 소재로, 부모와 자녀가 함께 볼 수 있도록 일상의 사건들을 재미있고 유익하게 그려낸 가족형 애니메이션이다. 헬로카봇의 주인공들을 뮤지컬 무대로 불러와 성인 대형 뮤지컬 수준의 높은 퀼리티와 화려한 볼거리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작품이 완성됐다. 화려하게 변신하는 실제 크기 카봇과 하늘을 나는 플라잉 특수효과 등으로 아이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한다.

장소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
일정 2015.01.13.~2015.03.01.
가격 VIP석 5만5000원, R석 4만4000원
문의 02-3144-0801

기대평
dmsw**** 카봇 애니메이션을 본 적이 없는데도 카봇 장난감을 너무 좋아하는 우리 아이. 그런 카봇이 뮤지컬로 공연된다고 하니 엄마인 저로서는 꼭 보여주고 싶어지네요. 공연을 보면 카봇 조종사 자격증도 주고 아이들이 직접 참여하는 무대도 있다고 하니 제 마음도 콩닥콩닥 합니다.

79ba**** 아이들이 로봇으로만 접했던 카봇을 뮤지컬로 보다니! 얼마나 기대하고 있는지 광고를 보자마자 보러가자고 조르기 시작하네요. 카봇 원정대가 뮤지컬에서는 어떤 모습으로 변신할지 어른인 저도 무한상상 발동이네요. 좋은 새해 선물이 됐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heji**** 네 살 우리 아이가 최고로 좋아하는 변신자동차, 헬로 카봇. 이번 공연으로 덩달아 우리 아이가 최고 좋아하는 뮤지컬이 헬로 카봇으로 바뀔 것 같네요. 카봇 사 달라… 뮤지컬 또 보고 싶다… 계속 조를 것 같지만 꼭 보여주고 싶네요.

heey**** 우리 집 도련님이 얼마 전부터 카봇에 푹 빠졌습니다. 마트에만 가면 카봇 앞에서 떠날 줄을 몰라요. 오늘은 크리스마스 선물로 아이에게 카봇을 선물해주려고 검색도 했답니다. 크리스마스에 카봇을 선물 받고 공연도 본다면 올 겨울 우리 아들 행복하게 보내겠죠.

boni**** 뮤지컬로 재탄생된 카봇! 우리 큰 아이는 이제 6세라고 또봇은 시시하다면서 카봇은 열렬히 애청하고 있어요. 그런 아이가 뮤지컬을 보며 얼마나 신나고 즐거워할지 상상하면 엄마는 행복해지네요. 이제 겨울방학이고 하니 꼭 보러갈 거예요.


◆어린이 율동 뮤지컬 <호비쇼5>

영유아 교육업체 아이챌린지 대표 캐릭터 호비. 아이챌린지는 태어나서부터 만 6세까지 성장 단계에 따라 아이의 가능성을 키워주는 유아 놀이 교육 프로그램을 개발했다. 여기에 등장하는 호비는 아이들이 듣고 노래하며 즐겁게 학습할 수 있도록 돕는다.

2010년 시작 이후, 매년 전국 3~4만 명 이상이 찾은 인기 어린이 율동놀이 뮤지컬 <호비쇼>가 이번으로 시즌 5를 맞았다.

뮤지컬 <호비쇼>가 호비와 우당탕탕 합창단으로 돌아온 것. 이는 인기 캐릭터 호비와 튼튼아저씨 등 그 친구들이 등장해 아이들이 춤추고 노래하면서 공연에 참여할 수 있는 양방향 뮤지컬이다. 재미와 동시에 바른 인성과 생활 습관을 가질 수 있게 교육적인 요소를 가미하고 있다.

이번 시즌에는 호비와 친구들이 합창단을 꾸려나가는 내용을 바탕으로, 어린이들이 이해와 배려 그리고 협동심에 대해 자연스럽게 생각해 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호비쇼 시즌5는 신도림 프라임아트홀을 시작으로 전국투어 예정이다.

장소 신도림 프라임아트홀
일정 2015.01.09.~2015.03.08.
가격 R석 3만5000원, S석 3만원
문의 1644-5564

기대평
peop**** 뮤지컬 호비쇼, 튼튼아저씨는 아이들에게는 EXO! 튼튼아저씨를 보고 어찌나 크게 소리 지르던지! 급기야 공연 마지막에는 갑자기 아이가 울음을 터뜨렸어요. 박사님으로 나오는 분의 분장이 무서워서 그러는 줄 알았는데 공연이 끝나는게 서러워서 우는 거더라고요. 엄마가 다음에 또 데리고 갈게~

sptk**** 뮤지컬 호비쇼와 함께 여러 가지 배워가는 시간이 너무 좋았어요. 게임하지 말라, TV 보지 말라, 아이에게 잔소리만 할 게 아니고 이렇게 놀고 음악을 들으면서 함께 하니 교육적 효과도 최고! 찬바람 분다고 집에만 있지 마시고, 아이와 함께 호비쇼 관람하며 좋은 추억 만드세요.

erin**** 바른 인성과 생활 습관을 터득할 수 있게 도와주는 호비. 호비쇼를 보면서 자연스럽게 예쁘게 말하고 예의바른 행동들을 따라하더라고요. TV에서만 보던 캐릭터들이 눈앞에서 사진도 찍어주고 하이파이브도 해주고, 머리도 쓰다듬어 줘서 아이들이 참 좋아했어요.

dest**** 율동과 익숙한 멜로디로 가득한 호비쇼는 아이 위주의 공연이에요. 정말 우는 아이들 하나 없고, 즐겁게 관람할 수 있는 공연이죠. 화려한 무대장치나 색다른 것 없이도 즐거웠어요. 우리 집 아이는 끝나기 무섭게 “엄마, 또 보고 싶어”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호비랑 약속한 생활 수칙 3가지만 잘 지키면 또 보러 오기로 했죠. 아이가 몸을 비트는 지루함은 찾아볼 수 없었던 뮤지컬이라 저도 덩달아 즐거웠어요.

kkon**** 호비쇼는 단순히 울고 즐기는 시간뿐만 아니라, 아이들 눈높이에 맞춰 교훈적인 메시지를 전달해 부모님들이 더 좋아하죠. 29개월인 아이와 처음 본 공연이라 아이가 나가자고 떼쓰지만 않으면 다행이라고 생각했는데, 울지도 않았고 중간에 나오지도 않았으니 성공적인 첫 공연 나들이가 됐어요.

위 기사는 [매거진 키즈맘] 1월호에도 게재되었습니다.
입력 2014-12-31 09:59:55 수정 2014-12-31 09:59:55

#산업 , #생활경제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