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아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고 있는 애니메이션 시크릿쥬쥬가 콘서트 형식의 뮤지컬로 어린이들을 찾아왔다.
시크릿쥬쥬는 국대 대표 완구 기업인 영실업의 대표 캐릭터로 어린이들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3D 애니메이션이다.
<시크릿쥬쥬-레인보우콘서트>는 이제까지 변신로봇이나 히어로들이 중심이 되어 온 국내 어린이 뮤지컬 시장에 이제껏 볼 수 없었던 콘서트 형식으로 신선한 바람을 몰고 있다.
공연장에서만 특별 공개되는 시크릿 플라워 밴드의 신곡을 들어볼 수 있는 이번 공연에는 콘서트로서 관객과 배우가 함께 노래하고 춤도 추는 흥겨운 시간은 물론, 쥬쥬와 친구들의 감동적이고 교훈적인 이야기도 함께 녹아 있다.
특히 이번 공연은 처음으로 공연되는 만큼 탄탄한 제작진 구성으로 눈길을 끌고 있는데, 뮤지컬<구름빵>, <뽀로로와 요술램프>등을 연출한 어린이 뮤지컬의 대가 허승민 연출과 다년간 넌버벌 공연, 어린이 공연 및 전시의 노하우를 쌓아 온 위즈프로덕션의 신반석 대표가 뭉쳐 더욱 화제다.
오는 13일부터 단 2주간만 공연되는 <시크릿쥬쥬-레인보우콘서트>는 신비로운 동화나라 플레로마의 요정 공주 쥬쥬와 릴리, 로사, 아이린이 함께 하는 시크릿 플라워 밴드가 레인보우 콘서트를 준비한다는 소식을 듣고 검은 마녀가 검은 마법으로 방해를 하지만, 소중한 마음과 진실된 노래 그리고 치링치링 마법의 주문으로 꿈과 희망을 주는 콘서트를 완성한다는 내용이다. 그 과정에서 시크릿 플라워 멤버들간의 갈등과 그것을 해결하는 진실된 우정에 대한 메시지도 담겨 있다.
예쁜 공주 쥬쥬와 친구들, 시크릿 플라워의 공연이 생생하게 눈 앞에 펼쳐지며 우리 아이들을 춤추게 만들었던 쥬쥬의 음악이 라이브로 더욱 강력하게 전해진다.
◆ 기 간 : 2015년 2월 13일(금) ~ 3월 1일(수)
◆ 장 소 : 서울어린이대공원내 와팝홀
◆ 공연시간 : 화~금,일 11시, 14시 / 토,공휴일 11시, 14시, 16시 / 2월 19일(목) 14시, 16시 (월 공연없음)
◆ 런닝타임 : 65분
◆ 관람연령 : 24개월 이상
◆ 티켓가격 : R 55,000원, S 44,000원, A 33,000원
키즈맘 이미나 기자 helper@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