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들의 육아를 돕는 똑똑한 유아잡지 '매거진 키즈맘' 4월호가 예약판매를 시작했다.
매거진 키즈맘은 예스24, 알라딘, 인터파크, 교보문고 등 국내 대형 온라인 서점을 통해 19일부터 예약판매를 진행한다.
이번 4월호는 봄을 맞아 산뜻한 디자인으로 리뉴얼됐으며, 개그맨 윤형빈-정경미 부부와 '리틀 김수현'이라 불리는 아들 윤준 군이 함께 했다.
0~7세 아이를 둔 부모들이 관심을 가질만한 정보들로 가득찬 이번 호는 활동성과 디자인을 모두 갖춘 키즈 라운지 웨어부터 육아 필수품인 유모차, 빨대컵 추천, 건강한 부모가 되기 위한 아빠·엄마 운동법, 일상 속 다양한 육아법, 트렌디한 유아 교육 정보 등까지 풍성하게 구성됐다.
특히, 윤형빈-정경미 부부를 비롯한 배우 현영과 박잎선, 개그맨 이정수의 일상 스토리와 패션업계, 언론계 아빠들의 육아 비법과 같은 흥미로운 기사들이 눈길을 끈다. 이외에도 최근 유행하는 컬러링북, 키즈펜션, 베이비페어 등의 정보도 실렸다.
예스24에서 매거진 키즈맘 4월호를 구입하는 800명의 독자들에게는 선착순으로 '누클레오 ATO-DNA 워시앤샴푸(190ml)' 정품을 증정한다. 누클레오는 연약하고 섬세한 아기 피부를 위한 최고의 스킨케어 브랜드로 증정 제품인 'ATO-DNA 워시앤샴푸'는 샴푸와 바디워시 겸용으로 아이와 함께하는 목욕에 유용하다.
한편, 매거진 키즈맘은 창간 1주년을 맞이해 어느 때보다 알찬 부록과 함께 유모차, 놀이매트, 아기띠 등 푸짐한 독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YES24 바로가기
키즈맘 윤은경 기자 eky@hankyung.com
▶ 간통죄 폐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