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키즈맘 창간 1주년 맞이 푸짐한 독자 선물을 쏩니다

입력 2015-03-27 18:13:00 수정 2015-03-27 18:13:00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키즈맘이 창간 1주년을 맞아 더욱 풍성한 독자 선물을 준비했다.

4월호에서 가장 좋았던 기사, 다뤄 줬으면 하는 내용 등의 후기와 받고 싶은 선물을 본인의 블로그 및 카페, SNS에 남기고 키즈맘 카페(cafe.naver.com/smartmams)에 링크를 올리면선물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자세한 참여 방법 및 당첨자 발표는 키즈맘 카페를 참조하면 된다. 경품 내역은 다음과 같다.

-코사토 유모차 1명
편리함과 안전성을 갖춘 영국 프리미엄 유모차 코사토. 본체, 풋머프, 어깨띠, 헤드쿠션, 레인커버 풀 패키지로 구성돼 다른 액세서리를 구입할 필요가 없다. 더블 브레이크 시스템, 스트레이트 프레임 등을 도입해 안전성이 높다.

-조이 카시트 1명
영국 프리미엄 브랜드 조이(joie) 카시트는 최고급 순수 플라스틱과 금속 자재를 사용하며, 국내 안전기준 보다 까다롭다는 유럽안전인증의 모든 테스트를 통과해 안정성이 검증됐다. 아이 성장에 맞춘 Step Care System으로 편안함을 제공한다.

-순성 카시트 1명
국내 생산 100%를 자랑하는 순성 카시트. 아이 신체 성장을 고려해 신생아부터 7세(25kg)의 아동이 모두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국내 유일 카시트 전용 테스트 장비를 구축해 안전 관리 시스템을 운영한다.

-밀레 청소기 1명
밀레 S8시리즈는 2200W 강력한 모터파워 바탕으로 미세한 먼지 흡입 최적화한 신제품이다. 바닥에 따라 자동으로 흡입력 조절해주는 오토 센서를 적용했다.

-LG하우시스 리틀램 놀이방매트 1명
리틀램 놀이방 매트는 여러 패턴의 조각천을 잇댄 퀼트 원단 느낌으로 아이들에게 정서적인 안정감과 포근함을 준다. 뒷면은 고급스러운 원목무늬로 성인들도 부담 없이 사용가능하다.

-아이쿠우 워싱매트 1명
층간소음 걱정 없애는 워싱매트. 아이쿠우의 워싱매트는 강력세탁 워싱공법으로 화학물질 냄새가 나지 않고 유해물질과 환경호르몬으로부터 안전하다. 또 밀도 높은 허니콤 내장재를 사용해 견고하고 복원력이 높다.

-소르베베 힙시트 3명
힙시트 전문 브랜드 소르베베는 북유럽 감성을 담은 디자인과 실용적 디테일로 주목받는다. 최상의 착용감을 위한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아기의 등과 목을 보호하며 아기가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높이와 곡선의 슬림폼을 적용했다.

-에르고베이비 아기띠 1명
모던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해외 및 국내 셀러브리티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에르고베이비 아기띠. 신생아부터 토들러까지 다양한 자세로 착용 가능한 멀티 캐리어 제품.

-63빌딩 BIG3 3매 2명
63스퀘어는 63빌딩 본관에 위치한 복합 문화 공간이다. 63씨월드, 63스카이아트, 63아트홀 (3D 영화), 63왁스뮤지엄 중 3종을 선택 관람할 수 있는 티켓.

-르베베 수유쿠션 1명
모유수유하는 엄마들의 필수품 수유쿠션. 르베베의 수유쿠션은 사이드조절 버클로 엄마의 몸에 잘 맞도록 조절할 수 있다. 내피에는 방수기능과 항균효과가 있어 위생적 관리가 가능하다.

-킨더스펠 보넷 1명
베이비 패션 브랜드 킨더스펠의 보넷은 양면으로 돼 있어 두 가지의 스타일 연출이 가능해 실용적이다. 귀밑에 부착된 스트랩으로 턱 라인을 따라 모자를 고정할 수 있어 잘 벗겨지지 않고, 챙을 펼치거나 올려서 다양한 느낌을 줄 수 있다.

-꼼에스타 팔찌 5명
이태리 감성이 느껴지는 맘앤베이비 주얼리 브랜드 꼼에스타의 아동 팔찌. 가죽 끈에 귀여운 펜던트를 매치한 제품으로 무난하게 착용 가능하다.

-메리케이 멜라셉 플러스+루미너스 시스템 얼티밋 세럼 1명
피부의 투명함은 되살리고 얼굴 곳곳의 다크 스팟, 색소 침착의 흔적을 옅어지게 도와주는 한 차원 높은 화이트닝 세럼.

-아모스 녹차실감 샴푸액 2명
모근 강화 샴푸 ‘녹차실감’은 녹차에 미량 존재하는 카테킨을 고농축한 성분과 발효녹차 유래 바이오 캄페롤, 아모레퍼시픽 모근강화 특허성분을 함유해 두피 영양 공급 및 모근강화 효과가 있다.

-DCS 슈퍼아쿠아앰플 2명
DCS 슈퍼아쿠아앰플은 수분 공급과 피부 탄력 유지에 뛰어난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와 아가베 선인장 추출물, 제주 용암 해수가 함유되어 건조한 피부의 진정과 수분 공급을 돕는다.

키즈맘 봄호는 인터파크, 예스24, 교보문고, 알라딘 등 인터넷 서점 및 주요 서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 인터파크 바로가기
▲ 예스24 바로가기
▲ 교보문고 바로가기
▲ 알라딘 바로가기

키즈맘 신세아 기자 sseah@hankyung.com
입력 2015-03-27 18:13:00 수정 2015-03-27 18:13:00

#산업 , #생활경제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