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유아동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디밤비(dibambi)가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호텔의 태교패키지 '마망베베'제휴를 체결했다.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호텔 '마망베베'는 예비맘을 위한 태교 패키지로 더글라스 룸으로 구성된 ‘쁘띠베베’와 디럭스룸으로 구성된 ‘비쥬베베’ 두 가지 타입으로 선보인다.
마망베베 패키지는 한강과 아차산에 둘러싸인 객실에서의 아늑한 하루는 물론 채소 스틱으로 구성된 비타민 플레저, 실속 있는 태교 기프트를 비롯해 베이비 케어를 주제로 한 태교 클래스로 구성돼 있다.
특히 예비맘을 위한 누들앤부 엘라스티시티 오일과 곧 태어날 아기를 위한 에르고베이비 스와들러로 구성되어 있는 기프트 세트가 눈길을 끈다. 에르고베이비 스와들러는 아기의 올바른 수면습관을 돕기 위한 기존의 스와들링 제품에 에르고베이비만의 인체공학적 설계를 도입한 신생아를 위한 속싸개다.
이상적인 M자형 다리 자세를 유지해주는 엉덩이패드와 아이가 엄마 뱃속에 있는 자세를 완벽히 재현해주는 암포켓, 잠자는 동안에도 쉽고 빠르게 기저귀를 갈 수 있도록 분리되는 레그 파우치 등 기존의 속싸개와는 차별화된 구조로 아이에겐 최고의 포근함과 안정감을, 엄마 아빠에게는 편리함을 제공한다.
또 엄마를 위한 튼살오일도 준비되어 있다. 누들앤부 마마라인의 엘라스티시티 오일은 카렌듈라, 포도씨오일 성분이 건조한 피부를 보호하고 유수분 발란스를 조절해 준다.
오는 6월, 10월에는 워커힐과 디밤비가 함께하는 예비맘을 위한 단계별 베이비 케어 태교 클래스도 준비되어 있다. 태교 클래스는 전문의와 함께 신생아 때부터 월령별 베이비 케어하는 방법과 더불어 고관절탈구의 원인과 치료, 예방 방법, 아기띠와의 연관성 등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호텔 ‘마망베베’는 오는 12월 30일까지 진행한다.
키즈맘 신세아 기자 sseah@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