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하지영이 ‘날씬한 도시락’에 출연한다.
하지영은 4월말 방송 예정인 SBS플러스 신설 프로그램 ‘날씬한 도시락’에 출연해 남다른 예능감을 뽐낼 예정이다.
하지영이 출연하는 ‘날씬한 도시락’은 건강하고 탄력있는 몸매를 위한 특급 트레이닝과 요리에 도전하는 프로그램이다.
첫 녹화를 마친 하지영은 “헬스장에 가지 않고도 집 안에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자세하게 알려드릴 수 있어 정말 기쁘다. AOA와 함께해 걸그룹 역시 다이어트에 평등하다는 동질감을 느꼈고 더불어 직접 운동해오면서 느꼈던 그리고 배웠던 것들을 나눌 수 있어 굉장히 유익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하지영은 또한 새롭게 돌아온 손미나의 '여행의 기술'에도 출연할 예정이다.
여행전문채널 스카이 트래블 ‘손미나의 여행의 기술’ 에서 하지영은 MC 손미나 영화감독 구자홍과 함께 색다른 여행 이야기를 풀어놓을 예정이다.
하지영은 “인생 목표가 여행을 가는 것이다. 미친 듯이 일하고 즐겁게 여행하는 것이야말로 인생의 모토인데 프로그램에서 여행 이야기를 나눌 수 있어 굉장히 즐겁다. 많은 분들이 이 프로그램과 함께 자유롭게 여행 다녀오시는 마음으로 즐기셨으면 하는 바람이다”고 전했다.
한편 하지영은 SBS 한밤의 tv연예, SBS 이혼변호사는 연애중, KBS 2TV 아침 등에 출연하며 활발히 활동중이다.
키즈맘 이미나 기자 helper@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