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거진 키즈맘과 스와들디자인이 스타일리시하고 스마트한 엄마들을 위한 육아클래스를 개최한다.
오는 1일 강남구 대치동 파크하얏트 서울에서 '스와들디자인X키즈맘 육아클래스'가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육아와 태교에 관심을 쏟고 있는 예비맘들을 대상으로 3시간 동안 수면교육 및 촉감 인형 만들기를 주제로 구성된다.
1부에는 방송인 장영란 씨의 남편이자 자생한방병원 한의사인 한창씨가 강단에 선다. 한창씨는 ‘엄마와 아기가 행복해지는 육아 수면법’을 주제로 아기 잠재우는 것이 고민인 엄마들의 고민을 해결해 줄 예정. 육아 수면을 도와줄 속싸개는 엄마의 자궁과 가장 유사한 상황을 조성해서 아기가 안정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기 때문에 능숙하게 사용할 수 있는 방법 또한 설명할 계획이다.
2부에서는 태교에도 큰 도움이 되는 ‘촉감 인형’ 만드는 법을 배운다. 양말인형으로 유명한 작가 아델(본명 정현아)이 이 날의 강사로 초청됐다. 아델 작가는 간단한 바느질 실력만 있으면 누구나 손쉽게 만들 수 있는 양말인형 전문가다. 자녀에게 핸드메이드 인형을 선물하고 싶어 하는 엄마들이라면 아델 작가의 강의를 주목해야 한다.
클래스가 끝난 후에는 경품 추첨 시간이 이어진다. 참석자 전원에게 ‘스와들디자인 듀오’와 ‘블랑101’의 세제 및 섬유유연제 미니어처세트를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럭키드로우를 통해 ‘에르고베이비 아기띠’ , ‘스와들디자인 베이비빕’ 등을 선물 할 예정이다.
이번 클래스의 참석인원은 마감됐으나 스와들디자인은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키즈맘 김경림 기자 limkim@hankyung.com
▶ 육아 프로그램, 어떻게 보고 계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