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짐한 부록과 알찬 육아 정보를 자랑하는 매거진 키즈맘 7월호가 예약판매를 시작했다. 온라인 서점 인터파크, YES24, 교보문고, 알라딘에서 진행된다.
특히 YES24에서는 유아용품 업체 에스베이비의 '휴대용 LED 선풍기'와 곰돌이 물티슈를 함께 증정하고 있어 엄마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여름 육아 필수품 휴대용 LED 선풍기는 유모차부터 가방, 자동차 등 어느 곳에든 간편히 장착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선풍기 팬 부분이 부드러운 재질로 돼 있어 아이들에게 안전하다.
이번 7월호에는 얼마 전 종영된 육아예능 '엄마 사람'에 출연했던 방송인 현영과 딸 다은이가 표지를 장식했다. 모녀 간의 알콩달콩 바캉스 스토리와 똑소리 나는 엄마 현영의 육아 노하우가 함께 소개된다.
두 아이의 엄마이자 CEO인 이파니, 정태우와 아들 하준이의 데이트, 남현희와 딸 하이의 화보촬영 스토리 등도 볼거리다. 또 여름에 알아두면 좋을 육아 정보들도 있다. 가족 바캉스 용품, 여름철 건강관리법, 여름 산후 조리 및 출산 리스트 등을 알차게 담았다.
한편 독자들을 위한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있어 눈여겨 볼만하다. 7월호를 구매하고 키즈맘 카페(cafe.naver.com/smartmams)에 독자 후기를 남기면 지비 에어플러스 유모차, 누보리노 힙시트, 범보 멀티시트, 칠라피쉬 번지 자전거, 뉴나 세나 침대, 베비앙 범퍼침대 등의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7700원.
키즈맘 윤은경 기자 eky@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