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육아잡지' 키즈맘 독자들에게 경품을 쏩니다! <매거진 키즈맘>

입력 2015-06-29 19:12:00 수정 2015-06-29 19:12:00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키즈맘에서 풍성한 독자 선물을 드립니다. 가장 좋았던 기사, 다뤄 줬으면 하는 내용을 담은 후기와 받고 싶은 선물을 본인의 블로그 및 카페, SNS에 남겨 주세요. 이벤트 참여 방법은 키즈맘 카페(cafe.naver.com/smartmams) 참조.


◆지비 에어플러스 (1명)
‘에어’라는 이름답게 3.3kg 초경량 무게를 자랑하는 지비 에어플러스.
신생아 사용에 필수적인 양대면 및 등받이 조절 기능, 깊은 캐노피 등을 모두 갖췄다. 1초에 손쉽게 접히는 원핸드-퀵 폴딩도 장점이다.

◆범보 NEW범보 멀티시트(1명)
스스로 앉을 수 있는 아기들과 걸음마를 배우는 아이들을 위한
다기능 멀티의자.
허리와 다리를 잡아주는 안심 벨트로 어른 의자에도 설치할 수 있다. 앞쪽 트레이는 탈부착할 수 있기 때문에 아이의 기호에 맞춰 사용하면 된다.


◆누보리노 힙시트(1명)
힙시트 지지대 아래에 수납공간을 더한 누보리노 힙시트. 물티슈 및 턱받이 등을 손쉽게 수납할 수 있다. 아이의 연령 및 체형에 따라 조절 가능해 신생아부터 36개월까지 사용할 수 있는 인체공학적 힙시트.

◆릴라릴라 엘더 스트레치 컴포트화(2명)
발이 자주 붓는 임산부들에게 제격인 ‘엘더 스트레치 컴포트’. 동양인의 발에 맞춘 디자인과 신축성이 우수한 착화감을 보증한다. 미끄럼 방지 기능 장착은 물론 무게도 가벼워 안전하고 편안한 보행이 가능하다.

◆칠라피쉬 번지 자전거(1명)
1세부터 3세까지의 유아들을 위한 자전거. 아이가 직접 발로 구르며 쉽게 탈 수 있다. 충격 흡수가 뛰어난 소재를 사용해 실내 이용 시에도 층간 소음이 발생하지 않으며 충격과 파손에 강하다.





◆옥소 굿그립 푸드밀(1명)
바쁜 엄마들이 이유식, 죽, 소스, 스프 등을 편리하게 만들 수 있는 주방용품. 식기세척기 사용이 가능하며 세 종류의 갈기판이 있어 재료를 원하는 크기로 갈 수 있다. 내부는 녹이나 얼룩이 생기지 않는 스테인리스 재질.




◆양지홍삼 아이엔지 키즈(1명)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아이엔지 키즈’는 어린이 전용 홍삼 제품이다. 홍삼 특유의 맛을 기피하는 아이들도 쉽게 먹을 수 있도록 쓴맛을 줄이고, 블루베리 과즙과 라즈베리 농축액, 국산 벌꿀 등을 첨가해 맛을 더한 100% 자연제품.

◆베베꽁뽀 젖병(5명)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돼 아이와 엄마 모두 편한 베베꽁뽀 젖병. 흘림방지 기능이 있어 편리하며, 단 한 번의 동작으로 뚜껑을 여닫을 수 있는 이지클립 기능이 엄마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150ml, 270ml. 4개 세트.




◆소르베베 테라 아기띠(1명)
디자인에 북유럽 감성과 자연주의 패턴을 담았다. 바깥쪽과 엄마 보기, 뒤로 업기 등 다양한 멀티포지션이 가능하며, 연약한 아기의 피부를 생각해 오개닉 소재를 사용했다.







◆베비앙 범퍼침대(1명)
육아 예능에도 자주 모습을 보였던 베비앙 범퍼침대. 집 안 분위기를 화사하게 바꿔 준다.
라텍스와 편백나무 가루가 첨가됐으며 오염도 쉽게 닦인다. 우레탄 튜브로 된 충전재가
곰팡이나 집먼지진드기의 서식을 원천 차단한다.


◆종근당 프리락토 키즈(1명)
생후 3개월부터 12세 미만 어린이를 위한 맞춤형 제품. 비피더스균 4종으로 아이들의 면역력을 강화해 주며 1포씩 편리하게 먹일 수 있다. 약국에서만 판매되는 약국 전용 유산균제.


◆퓨토 마더스 스트래치 세럼(2명)
임산부의 지친 피부에 활력을 높여주는 퓨토 마더스 스트래치 세럼. 세포의 성장과 재생을 촉진하는 상피세포 재생인자와 섬유아 세포 증식인자를 함유해 손상되고 건조한 임산부 피부를 건강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맘마밀 요미요미 볼(3명)
신선한 유제품과 국내산 쌀로 만든 유아과자. 딸기와 요거트볼, 바나나와 우유볼, 고소한 치즈볼 3가지 맛. 테이크아웃 컵 형태의 용기 포장으로 외출 시에도 휴대가 간편하다. 랜덤 1박스 증정.

◆매직페이스 유아여권사진 이용권(10명)
착한사진연구소의 인물사진 브랜드인 매직페이스. 어른보다 사진 촬영이 힘든 아이들도 능숙한 전문가와 함께 즐겁게 촬영 가능하다. 아이가 없다면 어른도 촬영할 수 있는 이용권.


◆스칸맘 스웨덴 행주(10명)
일반 면 행주보다 향균력이 뛰어나며 식물성 섬유를 사용해 친환경적인 스칸맘 행주. 식기, 싱크대 물기 제거는 물론 주방가구 청소, 싱크대와 가스레인지 기름때 제거, 화분 받침, 주방 인테리어 소품으로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



◆블루마운틴 슬립온(1명)
편안한 착용감과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살린 블루마운틴 슬립온. 블루마운틴의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돋보이는 웨빙 소재의 짜임은 그대로 가져가면서 밑창에는 낡은 빈티지 디자인을 넣은 것이 특징이다. 약 3.5cm의 키높이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뉴나 세나 침대(1명)
신생아부터 15kg의 유아가 사용할 수 있는 유아용 침대. 견고하고 가벼운 알루미늄 프레임은 독특한 지그재그 형식으로 접혀 이동과 보관이 간편하며, 실내외에서 아이에게 안전하고 편안한 휴식 공간을 제공해 준다.



[온라인 선착순독자선물]

▶예스24 : 에스베이비 휴대용 유모차 선풍+곰돌이 물티슈

인터파크 : 오제끄 듀얼 선블럭+곰돌이 물티슈

교보문고 : 오제끄 아이브로우 펜슬+곰돌이 물티슈

알라딘 : 에스씨존슨 오프! 미스트 키즈+곰돌이 물티슈
입력 2015-06-29 19:12:00 수정 2015-06-29 19:12:00

#키즈맘 , #육아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