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LIVING NEWS] 베비앙, '에어클라우드 범퍼침대' 등

입력 2015-07-03 14:35:00 수정 2015-07-03 14:35:00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매거진 키즈맘 7월호에서 선별한 각종 리빙 브랜드 뉴스.


◆베비앙, ‘에어클라우드 범퍼침대’
라텍스와 편백나무 가루가 첨가된 PU원단으로 제작된 베비앙 ‘에어클라우드 범퍼침대’는 먼지나 오염을 물티슈 등으로 가볍게 제거가 가능하며 충전재를 우레탄 튜브를 사용해 솜에서 발생하는 곰팡이나 집먼지진드기의 서식을 원천 차단한다. 솜충전재 대비 무게가 가벼워서 엄마들이 들고 이동하기에도 전혀 부담이 없다. 또한 전용 에어펌프가 있어 바람을 넣고 빼기가 수월해 캠핑이나 여행지에도 가져갈 수 있다.
가격 39만8000원(L), 32만7000원(S) 홈페이지 www.bebien.co.kr


◆베이비머핀, 쿨(cool)제품 4종 선보여
세련된 디자인과 혁신적인 아이디어가 담긴 프리미엄 기능성 액세서리 브랜드 베이비머핀이 여름용 신제품을 출시했다. 쿨매트, 쿨필로우, 캐리어용 쿨시트, 유모차용 쿨시트로 구성된 이번 패키지는 열대야로 힘들어 하는 아기들의 편안한 숙면을 위한 제품이다.
가격 7만9000원(L),4만9000원(S) 홈페이지 www.dibambi.com


◆리안, 유아식탁의자 ‘퍼니’ 론칭
리안이 유아식탁의자 ‘퍼니’를 공식 론칭했다. 생후 6개월부터 4세까지 신체 사이즈에 맞춰 5단계까지 높낮이를 조절할 수 있어 안정감 있는 자세를 만들어 준다.
최대 4단계 등받이 각도 조절이 가능하다. 플라스틱 소재 보조 트레이는 탈부착할 수 있으며, 이너시트가 워터플방수소재다.
가격 21만8000원
홈페이지 www.aonebaby.co.kr


◆디밤비, 롯데호텔 부산과 ‘디밤비 스위트’ 오픈
프리미엄 유아동 브랜드 디밤비가 롯데호텔 부산과 제휴를 맺고 ‘디밤비 스위트’를 선보였다. 이 객실에는 국민 아기띠로 불리는 에르고베이비 ‘포르토피노’, 야마토야 ‘아치체어’ 등 디밤비 인기제품들이 마련돼 있다. 9월 30일까지 오픈을 기념해 조식 뷔페 2인, 실내 수영장 3인, 웰컴 케이크, 인스탁스 쉐어 대여 및 전용 필름 1팩 제공 혜택이 추가된다. 패키지 구매고객에게는 누들앤부 ‘에센셜케어킷’과 ‘트라이얼키트 3종’, 스와들디자인 블랭킷과 후디드타월을 증정한다.
가격 36만원(주중, 봉사료 별도) 홈페이지 www.dibambi.com

◆스칸맘, 주방에 엣지를 더해요
스웨덴 가정에서 많이 사용되는 스칸맘은 유럽의 유명 디자인사인 알메달, 마린 웨스트베르그, 갤러리안, 아네코의 디자인을 자사 제품과 컬래버레이션했다. 여기에 스웨덴 대표 섬유 전문 프린팅 회사 테코 트릭이 개발한 식물성 섬유를 사용해 친환경적이다. 식기, 싱크대 물기 제거용 행주로 사용된다.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 가능.
가격 8500원(장)
홈페이지 www.scanmom.com






◆사조해표, 바로 먹어도 맛있는 ‘연어레시피’ 2종 출시
사조해표가 출시한 ‘연어레시피’는 레시피를 더한 맛있는 연어캔이다. 생허브, 생후추 등 천연 향신료로 맛을 내 바로 취식할 수 있고 요리의 맛을 한층 높일 수 있다. ‘연어레시피 딜’과 ‘연어레시피 그린페퍼콘’ 2종 구성.
가격 4580원(개) 홈페이지 www.sajohp.com

◆옥소, ‘굿그립 푸드밀’로 식탁을 더욱 풍성하게
옥소 ‘굿그립 푸드밀’은 신선한 이유식, 죽, 소스, 수프 등을 편리하게 만들 수 있는 주방용품이다. 내부는 스테인리스로 만들어져 녹이나 얼룩이 생기지 않는다. 세 종류의 갈기판이 있어 재료를 원하는 크기로 갈 수 있다.
가격 15만6000원
홈페이지 www.oxomall.com




◆더코리안차퍼스, 자연의 신선함을 유리병에 담다
‘Chopper's Jar’는 당일 산지로부터 올라 온 가장 신선한 상태의 상품만을 엄선하고자 전문 코디네이터가 구매를 전담하며, 국산 무농약 청정 상품 가공을 원칙으로 하고 있다. 자체
물류망을 보유하고 있어 신선함을 소비자에게까지 그대로 전달한다.
가격 건조 표고 2만4300원(75g), 건조양송이 2만6800원(80g)
홈페이지 www.koreanchoppers.com


◆피죤, ‘무균무때 프리미엄’으로 메르스 예방
피죤 ‘무균무때’가 업그레이드하며 한층 강화된 성능을 선보였다. 메르스로 인해 위생이 중시되는 요즘 청소에 많은 도움을 줄 제품. FDA 승인을 받은 원료 50가지를 사용, 인체에 유해한 균만 죽이고 무해한 균은 살려 더욱 안전한 제품이다.
가격 6500원(500ml) 홈페이지 www.pigeon.co.kr

이 기사는 육아잡지 <매거진 키즈맘> 7월호에도 게재되었습니다.

[온라인 선착순독자선물]

예스24 : 에스베이비 휴대용 유모차 선풍기+곰돌이 물티슈

인터파크 : 오제끄 듀얼 선블럭+곰돌이 물티슈

교보문고 : 오제끄 아이브로우 펜슬+곰돌이 물티슈

알라딘 : 에스씨존슨 오프! 미스트 키즈+곰돌이 물티슈
입력 2015-07-03 14:35:00 수정 2015-07-03 14:35:00

#산업 , #생활경제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