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아이와 외출 전 꼭 챙기는 여름철 필수 아이템

입력 2015-07-09 14:36:01 수정 2015-07-09 14:36:01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키즈맘 모델 이은서


아이와 함께 외출하려면 엄마는 챙겨야 할 물건들이 많다. 특히나 야외 활동이 잦아지는 여름에는 아이와 엄마의 불쾌지수를 낮춰주고 건강은 지켜주는 필수 아이템을 꼭 준비해야 한다.

1. 선크림
완벽한 자외선 차단을 위해서라면 선크림을 30분마다 덧발라 줘야 한다. 오제끄 제트쏠레 듀얼 썬블럭 제품은 스프레이와 로션 두 가지 타입으로 사용이 가능한 썬 케어 제품이다. 또한 자연유래 성분으로 온 가족이 사용 가능할 수 있는 안전한 제품이다.

자외선 차단은 물론 엄마아빠를 위한 주름 개선, 미백 등의 기능까지 갖추고 있다. 가장 큰 장점은 한 가지 제품을 로션 타입과 스프레이 타입으로 번갈아 가며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것. 온 가족을 위한 선크림으로 손색이 없다.

2. 모기 스프레이
모기에게서 아이를 지켜주고 싶다면 간편하게 뿌리고 바르는 타입의 모기 및 진드기 차단제를 이용하자. 에스씨존슨의 '오프!'는 모기가 싫어하는 성분을 함유해서 모기의 접근을 막아주는 원리의 제품으로, 의약외품의 성분 안전성과 유효성을 검증하는 미국 환경청(EPA) 및 식약처(KFDA)에 등록 및 승인된 제품이다.

'오프! 미스트 키즈'는 알로에 베라 성분으로 피부에 자극이 없으며 상쾌한 과일향까지 선사한다. 6개월 이상 어린이부터 사용할 수 있으며, 2시간 동안 모기, 진드기 차단효과가 지속된다.

3. 휴대용 선풍기
한여름에는 유모차 안에 있는 아기라도 더울 수밖에 없다. 이때는 유모차에 부착하거나 들고 다닐 수 있는 휴대용 선풍기를 이용하면 어떨까.

에스베이비 LED 유모차 선풍기는 날개에 부드러운 EVA 소재를 적용해 아이들이 맨손으로 돌아가는 선풍기를 만져도 다치지 않는다. 원터치 버튼 조작으로 사용이 편리하며 차 안, 유모차 등 다양한 곳에 집게로 고정할 수 있다. 선풍기의 날개가 회전할 때 나오는 알록달록한 LED 불빛, 비비드한 컬러감이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4. 아이브로우
아이들과 함께 가는 워터파크나 해수욕장에서도 엄마의 눈썹을 지켜줄 아이템. 오제끄 쇼킹 베이비페이스 아이브로우 듀얼 펜슬은 눈썹결을 볼륨감있고 풍성하게 표현해 주는 제품이다. 눈썹 꼬리까지 섬세하고 부드럽게 그려지는 초극세사 펜슬과 각도 조절이 용이한 삼각형 펜슬이 함께 있는 것이 특징. 영양 트리트먼트 성분으로 눈썹 한올까지 케어해 준다.


5. 물티슈
물티슈 역시 여름 외출 필수 아이템이다. 땀흘리는 아이의 얼굴을 닦거나, 아이가 먹다 흘린 아이스크림과 음료수를 간편하게 닦을 때는 물티슈만한 아이템이 없다. 곰돌이 물티슈는 자연에서 분해되는 100% 레이온 친환경 원단을 사용해 더 부드럽고 촉촉한 것이 특징. 아이들의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 무농약, 친환경 비료를 사용한 농산물에서 얻은 추출물을 사용해 엄마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매거진 키즈맘> 7월호를 구매하면 알찬 정보가 가득한 육아 잡지와 여름 외출 필수품을 한번에 얻을 수 있다. 현재 인터파크, 예스24, 교보문고, 알라딘에서 판매 중이다. 값 7700원.
[온라인 선착순독자선물]

예스24 : 에스베이비 휴대용 유모차 선풍+곰돌이 물티슈

인터파크 : 오제끄 듀얼 선블럭+곰돌이 물티슈

교보문고 : 오제끄 아이브로우 펜슬+곰돌이 물티슈

알라딘 : 에스씨존슨 오프! 미스트 키즈+곰돌이 물티슈

키즈맘 노유진 기자 genie89@hankyung.com

▶ 노출의 계절 여름, 나만의 다이어트 방법이 있나요?
입력 2015-07-09 14:36:01 수정 2015-07-09 14:36:01

#산업 , #생활경제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