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똑똑한 엄마들이 써봤다' 키즈맘 네이버 카페 BEST상품 솔직 후기

입력 2015-07-12 10:02:01 수정 2015-07-12 10:02:01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키즈맘 카페(cafe.naver.com/smartmams) 엄마들이 극찬한 제품은 무엇일까? 궁금해하는 독자들을 위해 깐깐하고 똑똑한 엄마들의 리얼 체험 후기를 소개한다. 키즈맘 카페에서 호평받은 생생한 제품 사용기.

정리 신세아

◆유이앤루이 유아식기

juh8**** 천사식판, 멀티볼, 컵, 스푼, 포크 5종으로 이뤄진 유이앤루이 천사식판 기프트세트는 제품 하나하나 색상이 정말 사랑스럽고 예뻐요.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는 멀티볼에는 요구르트, 계란찜, 국 등을 담아 활용하고 있어요. 중탕으로 계란찜도 해봤답니다. 사기나 스테인리스에 중탕으로 계란찜을 하면 그릇에 다 붙어 나중에 닦기가 힘들고 가장자리는 부드럽지가 않은데, 유이앤루이 멀티볼에 하니 맛도 더 좋고 부드럽더라고요. 전자레인지에 돌릴 수 있다는 점도 편리해요. 전에는 사기그릇에 데워서 플라스틱 컵에 옮겨 담아줬었는데, 이제는 바로 데워서 주고 있어요.

dlgu**** 유이앤루이 천사식판의 라임그린, 아쿠아블루, 베이비핑크, 라일락, 파파야, 피치 6가지 색상 중 저는 파파야 색상을 선택했어요. 여기에는 4가지 반찬 틀과 밥과 국을 담아먹는 틀이 있어요. 이유식을 먹는 아이들은 알갱이가 부담스러울 수 있는데 천사식판의 맨 왼쪽 반찬 통에는 으깨기 기능이 있어 밥이나 반찬을 조금씩 으깨 먹이면 좋아요. 양쪽에는
천사식판의 트레이드마크인 천사날개가 살랑살랑~ 아이에게 식판을 줄 때, 양쪽 날개를 손잡이처럼 용이하게 쓸 수 있어요. 천사식판 기프트세트에 함께 구성된 컵은 밑바닥이 둥글어 설거지할 때 너무 편리해요! 둥근 바닥을 한 번에 스펀지로 스윽 닦아주면 된답니다.

min4**** 누나에게 물려받은 어린이집 식판을 사용하던 우리 둘째. 알록달록한 색상으로 제 눈에 띈 유이앤루이 식기 세트를 둘째에게 선물했어요. 친환경으로 안심하고 쓸 수 있어 더 마음에 들어요. 천사식판은 천사날개처럼 귀여운 손잡이가 양쪽에 달려 있어 아이가 좋아하네요. 15도 기울어진 각도로 아이 눈높이를 배려한 제품이랍니다. 첫째 아이가 동생의 재밌게 생긴 식기들을 탐내 하나 더 구입해야겠어요. 천사식판 기프트세트는 깔끔한 세트 구성으로 선물용으로도 좋을 것 같아요!

like**** 유이앤루이 유아식판은 다양한 색상으로 디자인돼 고유의 색마다 효과가 있대요. 제가 선택한 보라색은 마음을 차분하게 하고 감성과 창의력, 개성, 직관력을 기르는 데 도움을 준다네요. 유아기 때 다양한 색상을 접하면 지능과 감성 발달에도 도움이 되겠죠? 유이앤루이 제품은 강하고 단단한 소재라 고열, 냉장, 냉동 시에도 사용이 가능해요. 실생활에 유용하게 자주 이용하고 있답니다.

tjdd**** 아이들을 키우다보면 꼭 필요한 것들 중 하나가 아이용 식판과 그릇이죠? 아이에게 플라스틱 그릇이나 쇠식판을 주곤 했는데, 그래서인지 아이가 밥 먹을 때 흥미를 갖지 못하고 잘 안 먹더라고요. 색다른 아이용 그릇을 찾고 있었는데 마침 유이앤루이 천사 식판 세트가 눈에 띄었어요. 세트는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도록 식기별로 컬러가 다르게 구성됐어요. 예쁘고 아이가 쓰기 편하게 만든 유이앤루이 유아식기. 친환경이라 믿고 쓸 수 있어 추천합니다.

◆정글베베 비타민D 방울방울

lora**** 예방접종을 하러 소아과에 갔더니 모유수유 하는 아가들은 비타민D가 부족하다고 꼭 비타민D를 먹여야 한다고 권하시더라고요. 솔약사네 정글베베 비타민D 방울방울은 하루에 한 번 1방울로 비타민D 권장 섭취량을 모두 섭취할 수 있다네요!

dani**** 임산부들에게도 비타민D가 중요하죠! 전 둘째가 뱃속에 있을 때 비타민D를 따로 먹었거든요. 하루 한 방울씩 챙기는 정글베베, 동그랗고 작은 입구로 한 방울씩 똑 떨어져 우유나 주스 등 음료에 타서 공갈젖꼭지나 수유시 엄마의 유두에 떨어뜨려 먹일 수 있어요.

xxxw**** 자연주의 영양제를 지향하는 브랜드 정글베베에서 비타민D 제품이 나와 구매해봤어요. 스푼에 담아 아이에게 주니 더 먹고 싶어 스푼을 계속 빨아요. 정글베베 비타민D 방울방울은 할머니, 할아버지, 모유수유 중인 엄마, 온 가족이 다 먹을 수 있어요.

◆몽슈레 인형

dqgj**** 베개를 친구삼아 안고 자는 우리 집 아이의 애착인형으로 몽슈레가 딱이에요. 인형의 머리, 손발 끝, 엉덩이에도 편백나무가 들어있는데 촉감이 몽글몽글하고 향도 그윽해 대만족이에요.

bron**** 4세 제 딸아이는 잠을 잘 때 늘 제 배를 만지고 자는 버릇이 있어요. 이 버릇을 없애주고 싶었는데 드디어 몽슈레 인형을 만나게 되었어요. 제 딸아이가 그렇게 인형을 좋아하는 편이 아니었는데 몽슈레 인형은 정말 좋아해요!

mk92**** 저는 멜빵&셔츠타입의 몽슈레 인형을 선택했어요. 의상만 따로 구매할 수 있어 아이랑 옷 입히기 놀이해도 좋을 것 같아요. 저희 집 아이는 물 먹을 때도 놓지 않고 안아주고 뽀뽀해줘요. 진작 사줄 걸 그랬네요.

evee**** 오빠 데리러 유치원에 갈 때도 역시 몽슈레 인형을 업고 가는 우리 딸. 몽슈레 인형이 온뒤로 딸의 사랑을 빼앗긴 기분입니다. 자다가도 인형이 없으면 울 정도로 토끼인형을 너무나 좋아해요. 왜 몽슈레가 애착인형인지를 알겠더라고요.

◆닥터문 녹용홍삼진

min4**** 요즘 회사 일이 많아져 다크서클이 진해진 신랑을 위해 닥터문 녹용홍삼진을 챙겨줘요. 출근 때 한 포씩 컵에 따라주면쓰다면서도 한 방울도 남김없이 다 마시더라고요.

kims**** 부모님 선물용으로 딱인 닥터문 녹용홍삼진. 부쩍 몸이 안 좋아지신 친정엄마를
위해 큰마음 먹고 선물했어요. 닥터문이 까다롭게 선별한 녹용과 6년근 홍삼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어, 울 엄마 이제 쉽게 건강관리 하실 수 있겠죠.

leem**** 몇 주째 기침이 끊이지 않는 우리 아이를 위해 닥터문 녹용홍삼진을 선택했어요.
녹용과 홍삼은 어린이와 노인 모두에게 좋기로 유명하더라고요. 닥터문 녹용홍삼진으로 아이에게 철벽 면역력 만들어줄 거예요.

rody**** 오매불망 기다리던 닥터문 녹용홍삼진이 배송되자마자 한 포를 바로 뜯어 단숨에 마셔버린 우리 남편~ 녹용과 홍삼에 여러 한약재가 들어있어 색과 향이 진하더라고요. 녹용! 홍삼! 우리 남편 건강지킴이가 되어줘.

키즈맘 카페(cafe.naver.com/smartmams)를 통해 제품 체험 후기를 올려주세요.

이 기사는 육아잡지 <매거진 키즈맘> 7월호에도 게재되었습니다.

[온라인 선착순독자선물]

▶예스24 : 에스베이비 휴대용 유모차 선풍+곰돌이 물티슈

인터파크 : 오제끄 듀얼 선블럭+곰돌이 물티슈

교보문고 : 오제끄 아이브로우 펜슬+곰돌이 물티슈

알라딘 : 에스씨존슨 오프! 미스트 키즈+곰돌이 물티슈
입력 2015-07-12 10:02:01 수정 2015-07-12 10:02:01

#산업 , #생활경제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