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해외여행 부럽지 않아요, 도심 속 휴가 100% 즐기기

입력 2015-08-03 10:25:00 수정 2015-08-04 09:16:58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본격적인 휴가 시즌을 맞아 호텔 가에서 도심 속에서 여유롭게 다양한 이색 체험을 즐길 수 있는 썸머패키지를 선보인다. 도심 속에서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피톤치드 산책로부터 뜨거운 응원열기로 단숨에 스트레스를 날려버리는 프로야구 홈런패키지와 썸머패키지 이용 고객만을 대상으로 한 여름밤의 열기를 식혀줄 콘서트도 열린다. 낭만적인 연인들을 위한 다이닝 패키지로 건강도 사랑도 모두 지킬 수 있다. 멀리 떠나지 않고도 도심 속에서 이색휴가를 즐기고 싶다면 지금 바로 특급호텔 썸머패키지에 주목하자.

◆ 더케이호텔서울 특별한 산책로와 함께하는 ‘썸머 패키지’


도심 속 자연 친화적인 주변 경관으로 사랑 받는 더케이호텔서울은 산책로를 걸으며 자연이 뿜어내는 상쾌한 향기와 함께 힐링을 즐기며 산책을 하기에 좋은 숨은 명소다. 더케이호텔서울은 105,000m² 규모의 자연, 문화, 예술이 함께 어우러진 특급 호텔로서 자연이 주는 혜택과 함께 최상의 서비스로 편안함과 여유로움을 만끽할 수 있다.

양재시민의 숲과 양재천, 우면산 자연생태공원 등 천혜의 자연환경이 조성되어 있으며, 호텔 내부의 넓은 녹지공간과 연결되어 도심에서 바쁜 일상을 벗어나 고객들이 편안한 오감만족 휴식을 취할 수 있다. 호텔 옆 서초문화예술공원에는 메타세콰이어길을 비롯하여 소나무, 느티나무, 잣나무 등 43종 9만4800여 그루의 나무로 울창한 수림대가 형성되어 있어 스트레스를 낮춰주는 피톤치드 산림욕을 하기에 알맞다.

더케이호텔서울의 썸머패키지는 일반실 1박, 조식 2인과 함께 항산화 효과가 뛰어나 세계 슈퍼푸드로 선정된 아사이베리 건강쥬스 2잔을 제공한다.

또한 더케이호텔서울에서는 한 여름 밤 야외에서 신나는 라이브 음악과 함께 BBQ Beer 파티를 진행한다. 특급호텔 쉐프가 LA갈비, 삽겹살, 안심, 등심, 양갈비, 왕새우 구이 등을 직접 구워주며, 멜론과 프로슈토 햄, 사우어크림을 곁들인 새우요리, 신선한 계절 과일과 샐러드 등 다양한 메뉴와 함께 맥주 본고장 독일 오리지널 그래비티 공법으로 제조한 신선한 클라우드 생맥주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BBQ Beer 파티는 9월 25일까지 진행되며 썸머패키지 이용객은 10%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도심 속에서 썸머패키지와 함께 제공되는 BBQ Beer 파티는 화~목, 토요일 프로모션 가격 성인 1인 35,000원(VAT포함), 금요일은 40,000원(VAT포함)이며 일요일, 월요일, 공휴일과 우천 시는 운영하지 않는다.

◆ 롯데호텔울산 ‘2015 프로야구 홈런 패키지’


​롯데호텔울산은 9월2일까지 롯데자이언츠 울산 홈 구장에서 경기를 관람하고 호텔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2015 프로야구 홈런 패키지를 선보인다.

20만원부터 이용 가능한 이번 패키지는 슈페리어 객실 1박에 문수경기장 중앙석 입장권 2매, 롯데자이언츠 머플러, 야구 방망이 응원 도구가 제공되는 갈매기 응원 세트로 구성된다. 상기 가격은 세금 별도다.

경기 일정은 7월21일부터 엔씨 다이노스와 3연전, 8월4일부터 두산 베어스와 2연전, 9월1일 케이티 위즈와의 2연전이며 해당 경기일에는 롯데호텔울산부터 문수경기장까지 셔틀버스가 1회 제공된다.

한편 롯데호텔울산의 올 데이 다이닝 페닌슐라에서는 1인 가격으로 2인 식사를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하나 플래티늄 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주중 점심 4만6000원, 주말 점심 5만5000원에 2인이 스튜디오 키친 타입의 오픈형 코너에서 만들어내는 즉석요리를 맛볼 수 있다.


◆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센티멘탈 문라잇’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은 오는 8월 7일, 2015년 서머 아트 페스티벌 '센티멘탈 문라잇(Sentimental Moonlight)'을 개최한다.

서머 아트 페스티벌(Summer Art Festival)이란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에서 서머 패키지 이용객들을 위해 매년 여름 정기적으로 열고 있는 시그니처 음악 콘서트로 2014년 신치림에 이어 올해에는 '십센치(10cm)'와 '옥상달빛'이 공연한다.


서머 아트 페스티벌 티켓은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서머 패키지 '블루 인 더 시티(Blue in the City)'를 24일부터 8월 8일 기간 동안 이용하는 이용객에게 투숙 당 2매 제공된다.

블루 인 더 시티는 도심에서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블루'를 콘셉트로 한 패키지로 가장 큰 특징은 블루 컬러의 아이템 선물, 미술과 음악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문화 혜택, 그리고 신세계 그룹의 쇼핑 혜택으로 구성되었다는 점이다. 블루 인 더 시티 디럭스,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세 가지 타이프로 구성되었으며 가격은 패키지 선택 및 기간에 따라 25만원부터 시작한다.


◆ 그랜드 하얏트 호텔 서울 ‘펀타스틱 다이닝 패키지’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에서는 오는 8월 31일까지 여름 휴가 기간 동안 '펀타스틱 다이닝' 패키지를 선보인다.

펀타스틱 다이닝 패키지는 남산 전망의 그랜드 객실 1박, 실내·외 수영장 및 24시간 체육관 이용, 레스토랑 이용 20% 할인(음료, 델리, 룸서비스 제외), 더 스파 그랜드 하얏트 서울 이용 10% 할인, 무료 와이파이 서비스 등으로 구성된다.

​또 그랜드 하얏트 서울을 대표하는 유러피언 레스토랑 파리스 그릴에서의 낭만적인 3코스 디너 역시 이용할 수 있어 커플 이용객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파리스 그릴 주방장 마르코 메르가 준비한 3코스 디너는 여름 계절감에 맞춰 상큼하고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드레싱과 제철 재료를 이용했다. 샴페인 드레싱을 곁들인 여름 야채 샐러드, 오픈 그릴에서 참숯에 구워낸 쇠안심 스테이크 또는 백리향폼을 곁들인 연어 구이 등으로 구성된다.

완벽한 여름 휴가를 위한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펀타스틱 다이닝 패키지는 오는 8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펀타스틱 다이닝 패키지 가격은 34만원부터이다. 2인 기준이며 상기 금액에서 세금 및 봉사료가 별도 부과된다.

키즈맘 김예랑 기자 yesrang@hankyung.com
입력 2015-08-03 10:25:00 수정 2015-08-04 09:16:58

#산업 , #생활경제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