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연쇄쇼핑가족' 박지윤을 비롯한 스타들의 다이어트법

입력 2015-08-20 11:33:01 수정 2015-08-20 11:33:01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박지윤 / 한경닷컴 변성현 기자 byun84@hankyung.com


다이어트는 내일부터라는 말을 성실하게 지켜오다 보니 어느덧 여름이 막바지에 이르렀다. 아직 늦지 않았다. 스타들의 다이어트 방법 공개.

◆ 박지윤의 식단 조절 다이어트

박지윤은 방송에 출연해 독한 다이어트법을 공개했다. 그는 출산 전 몸매를 되찾기 위해 3개월 동안 삶은 달걀, 고구마, 아메리카노, 저지방우유, 물만 먹었다며 혹독한 식이요법으로 다이어트를 했음을 밝혔다.

둘째 출산 이후 27일 만에 복귀라는 기록을 세웠던 박지윤은 "원래는 2-3일 만에 복귀도 가능한데 너무 빨리 하면 사람들이 뭐라고 할까 봐 (못했다)"고 말하며, 출산 후 23일 만에 라디오로 복귀한 정경미에 대해 "라디오는 당일도 가능하지"라며 자신감을 표출했다.

에이핑크 정은지 / 한경닷컴 변성현 기자 byun84@hankyung.com


◆ 이국주의 곤약 다이어트

이국주 역시 방송에서 다이어트 비법을 밝혔다. 그는 "먹으면서 할 수 있는 다이어트를 고민하다가 곤약 다이어트를 선택했다.밥 대신 곤약을 먹어 6kg을 감량했으며, 현재 그 체중을 유지하고 있다"고 고백했다. 이국주는 "곤약다이어트를 하면 쾌변을 볼 수 있다. 시원하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곤약 다이어트는 밥 대신 칼로리가 낮은 곤약을 섭취하는 다이어트 방법이다. 곤약은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주며 주 성분이 수분과 식이섬유로 되어 있어 소화되지는 않지만 장을 자극해 배변활동을 도와 변비나 다이어트에 좋다.

샤이니 키 / 한경닷컴 변성현 기자 byun84@hankyung.com


◆ 샤이니 키의 無탄수화물 다이어트

샤이니 키 역시 방송에서 살이 잘 찌는 체질이라 데뷔 전부터 혹독한 다이어트를 진행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특히 다이어트 효과를 높이기 위해 탄수화물 섭취를 일절 하지 않았다고. 아침에 일어나 붓는 얼굴을 위해 호박즙을 꾸준히 챙겨 먹는 등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국주 / 한경닷컴 변성현 기자 byun84@hankyung.com


◆ 에이핑크 정은지의 복싱 다이어트

정은지는 방송에서 과거에 목소리만 갈고닦느라 몸매에 신경쓰지 못해 열심히 다이어트했다고 밝혔다. 정은지의 다이어트 방법은 PT와 복싱. 그 결과 데뷔 전에는 62kg이었는데 47kg까지 뺐으며, 근육량이 늘어 현재는 48kg라고 몸무게를 공개하기도 했다.

한그루 / 한경닷컴 변성현 기자 byun84@hankyung.com


◆ 한그루의 음료 조절 다이어트

'진짜사나이 여군 특집'에 출연하는 한그루는 중국 인터뷰에서 다이어트 관련 질문에 "저는 정말 잘 먹는 편이다. 주위에도 안 먹고 다이어트 하는 사람이 있으면 말리는 편인데 굶고 살을 빼는 것은 건강에도 안 좋지만 요요가 빨리 온다"고 답했던 바 있다. 이어 그는 "사실 저는 먹고 싶은 만큼 다 먹는 편이다. 제가 하는 최고의 노력은 아이스초코가 마시고 싶을 때 아메리카노를 마시는 정도인 것 같다"며 "평소에 쉬지 않고 몸을 움직이는데 많이 걷기도 하고 등산, 헬스 이런 것들을 즐기고 많이 하고 있다"고 자신의 다이어트 비법을 언급했다.

키즈맘 노유진 기자 genie89@hankyung.com


▶ 워킹맘, 당신의 고민은 무엇인가요?
입력 2015-08-20 11:33:01 수정 2015-08-20 11:33:01

#건강 , #키즈맘 , #교육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