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우리 가족이 특별해지는 곳… 요즘 뜨는 비치 리조트 <매거진 키즈맘>

입력 2015-08-31 09:48:00 수정 2015-08-31 09:48:00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아이들과 함께하는 해외여행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숙소다. 사고의 위험 없이 안전하게 뛰어 놀 수 있는 키즈 프로그램이 잘 갖추어져 있고, 부모를 위한 휴식 공간도 마련돼있 어야 한다. 가족 여행객의 발길을 부르는 대표 휴양지 발리와 괌. 우리 가족을 위한 안성맞춤 리조트가 있다고 해서 찾아가 봤다.

글 김예랑

괌 최대 규모 워터파크 온워드 비치 리조트


최근 괌에 있는 가장 인기 있는 숙소, 온워드 비치 리조트(Onward Beach Resort). 투몬만과 필리핀해의 에메랄드 빛 바다를 즐길 수 있고 괌 최대 규모의 워터파크 시설을 보유하고 있어 가족 관광객들의 사랑을 독차지하고 있다. 투몬만 원팻 국제공항에서 10분 이내의 거리에 위치해 도시적이고 활기찬 분위기의 여행 장소를 찾는 이들에게 최적의 공간을 제공한다.

온워드 비치 리조트는 호텔과 해변이 맞닿아 있다. 해변에서의 여유로움도 즐기면서, 리조트 투숙객에 무료로 제공되는 괌 최대의 슬라이더도 이용할 수 있다. 4개의 스릴 넘치는 워터 슬라이드와 파도풀, 리버풀, 키즈풀은 아이들과 함께 스릴만점의 휴양을 보내려는 가족들의 니즈를 충족시킨다.

더불어 스카이다이빙, 패러세일링 등 다양한 레크리에이션 활동도 즐길 수 있다. 또 이 리조트는 다양한 스포츠를 좋아하는 고객이라면 놓칠 수 없는 골프코스를 마련했다. 바닷가에 조성된 괌 유일의 골프장인 망길라오 골프클럽에서는 다른 곳에서는 볼 수 없는 멋진 경관을 즐길 수 있다. 이 클럽은 바다를 넘겨야 하는 박진감 넘치는 코스인 12번 홀로도 유명하다.

객실은 크게 타워와 윙으로 구분된다. 온워드 타워는 총 144실로 전 객실에서 바다를 감상할 수 있는 오션 프론트형 객실로 구성 되어 있다. 콘티넨털 아침식사 및 저녁 칵테일 서비스를 즐길 수 있는 타워 라운지를 운영하고 있다. 온워드 윙은 세련되고 우아한 멋의 시티뷰, 오션프론트, 주니어 스위트와 로얄 스위트까지 총 286실을 갖추고 있다.


금강산도 식후경.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다양한 먹거리도 마련되어 있다. 각양각색의 음식을 맛볼 수 있는 레스토랑을 구비하고 있다. 이중 가장 유명한 곳이 폴리네시안 바비큐 디너쇼다. 이외에도 바, 몸과 마음의 피로를 풀어주는 스파, 피트니스 클럽, 뷰티 살롱을 갖추고 있으며, 투숙객의 더욱 편안한 여행을 위한 놀이공간 라무, 전 객실 무료 와이파이 서비스, 셀프 세탁 서비스, 골프 연습장, 상점 등 다양한 서비스를 함께 제공하고 있다.

이는 2015년 4월부터 새롭게 선보이고 있는 블루카드를 소지하면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블루카드 1일권에는 중식 1회와 석식 1회가 포함된다. 중식은 르 프리미에르(Le Premier) 뷔페식 레스토랑에서 가능하며, 석식은 캐러벨(Caravel) 이탈리안식 레스토랑과 사가노(Sagano) 일식 레스토랑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특히, 블루카드 3일권 이상을 구매할 경우에는 디너 1회에 한해, 폴리네시안 BBQ 디너쇼로 무료 업그레이드된다. 문의 02-747-7264

◆ 럭셔리 빌라의 정수 아야나 리조트 앤 스파 발리


풀빌라의 낭만을 느낄 수 있는 아야나 리조트 앤 스파 발리. 발리 공항에서 10분 정도 떨어진 짐바란 베이의 절벽 위에 위치한 90헥타르에 달하는 리조트다. 발리 유일의 통합형 리조트로 바다전망의 장엄한 일몰과 하얀 모래 해변을 즐길 수 있는 아야나(AYANA), 청정한 숲으로 둘러싸인 림바(RIMBA)를 함께 즐길 수 있어 더욱 로맨틱한 곳.

1.3km의 해안선을 따라 줄지어 서있는 290개의 객실, 78개의 독립된 빌라들은 장엄하기까지 하다. 아야나 리조트 앤 스파 발리는 아무런 스케줄 없이 풀사이드에서의 여유로운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림바(RIMBA)와 아야나(AYANA)의 고객은 두 곳의 모든 식당과 레크리에이션 시설을 이용할 수 있으며, 무료로 제공되는 셔틀 버스를 이용해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유명한 락 바, 프라이빗 해변, 11개의 수영장, 골프 퍼팅과 피트니스 센터가 제공된다.

가족고객을 위한 ‘가족 홀리데이 패키지(Family Holiday Package)’가 인기가 좋다. 12월 23일까지 진행되는 패키지는 다양힌 레크리에이션과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어 아이들에게는 즐거움을, 어른들에게는 진정한 휴식을 제공한다. ‘가족 홀리
데이 패키지’는 두 객실을 이용할 수 있으며, 두 번째 객실에 한해 50% 할인받을 수 있다. 성인 2명, 어린이 2명을 기본으로 총 4명의 아침식사까지 제공된다.


빌라 고객은 다바 레스토랑의 알 라 카르테 메뉴, 클럽-레벨 고객에게는 클럽 라운
지에서의 뷔페, 호텔 고객에게는 파디 레스토랑에서의 인터내셔널 뷔페를 즐길 수 있다. 연결 객실은 스위트 룸과 일반 룸 연결도 가능하다. 이외에 현장 베이비시팅, 워터슬라이드를 가진 어린이 풀과 키즈 클럽(Kids Club) 액티비티를 제공한다. 키즈 클럽은 문화 활동, 게임, 영화, 트램펄린(Trampoline)을 갖춘 운동장, 모래밭, 그네 세트, 슬라이드 등이 갖춰져 어린이들에게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선사한다. 문의 www.ayanaresort.com, www.rimbajimbaran.com

위 기사는 [매거진 키즈맘] 9월호에도 게재되었습니다.
입력 2015-08-31 09:48:00 수정 2015-08-31 09:48:00

#산업 , #생활경제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