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나들이 명소 등극 '현대백화점 판교점' 100배 즐기기

입력 2015-09-25 15:22:00 수정 2015-09-25 15:22:00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지난 8월 오픈한 현대백화점 판교점은 잠실야구장 7배 크기의 방대한 공간에 국내 최초로 입점된 210개의 브랜드 등으로 요즘 가장 핫한 백화점으로 떠올랐다.

자녀를 동반한 고객들이 찾아볼만한 공간을 주력해서 분석해봤다. 어린이책미술관, 키즈카페, 패밀리가든 등 기존의 백화점들과 차별화된 가족 쇼핑 공간 등 다양한 시설이 구비돼 있다. 어린 자녀를 키우는 엄마들이 들른다면 반할만 할 현대백화점 판교점 매장 소개.

추석 연휴에 찾을 계획이라면 휴점일도 알아두자. 9/27(일), 9/28(월) 휴점.


◆ 교육·체험 시설

현대 어린이 책 미술관 (5F)

국내 최초로 '책'을 주제로 한 어린이 미술관으로, 4500권의 국내외 그림책을 만날 수 있다. 상상력을 자극하는 기획 전시와 연계 체험 프로그램, 작가와 함께 하는 워크샵, 전문 에듀케이터들의 장단기 교육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도레도레


개관시간 오전 10시~오후 7시(입장마감 오후 6시)
매주 월요일, 1월 1일, 설날 및 추석 당일과 다음날, 전시 준비기간 휴관
관람료 6,000원 (전시에 따라 달라질 수 있음), 15인 이상 단체 20% 할인
문의 031-5170-3700 / www.hmoka.org


패밀리 가든 (5F)

현대 어린이 책 미술관 전경.

5층 옥외공간에 조성된 패밀리 가든. 버드케이지 모양으로 휴식 공간이 마련돼 있고, 전구 조명 장식된 화려한 회전목마가 놀이동산과 같은 분위기를 연출한다.


노스페이스 KIDS 암벽 체험존 (7F)

'나는 책이 좋아 - 앤서니 브라운' 전시(8.21~11.29)


노스페이스 매장 안쪽에 자리한 어린이 전용 암벽 등반 체험장. 백화점 최초로 전문강사가 키즈 암벽 등반 클래스를 진행한다.


◆ 아이를 위한 공간

쁘띠 따 쁘띠 (5F)

4~10세 유아동을 타깃으로 한 의류, 잡화, 완구, 가구 등의 편집 매장. 주요 입점 브랜드로는 뉴욕 부티크 아동복 '플로라&헨리', 오가닉 소재와 핸드 프린팅이 특징인 아동복 '우븐플레이', 영국 센트럴 세인트마틴 출신 디자이너들의 아동복 '리호', 호주 천연 화장품 '밀크앤코', 스페인 장난감 '론지', 친환경 기능성 가구 '컴프프로' 등이다.


베드타임스토리 (7F)

키즈·패밀리 파자마, 키즈룸 데코 브랜드들이 한 곳에 모인 키즈 셀렉트샵. 기능적인 수면 컵셉에만 한정되지 않고, 감성적 디자인의 한국에 처음 소개되는 20여개의 유럽 브랜드들로 채워져있다.


주타노 (7F)

독특한 칼라 패턴이 눈에 띄는 미국 베이비·토들러 브랜드 주타노. 아가방앤컴퍼니에서 직수입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된다.


키즈스타 판다캣 키즈카페 (7F)

엔씨소프트에서 운영하는 판다캣 키즈카페. 어린이 놀이방은 키즈세트(1인 1만원) 구매 후 2시간 동안 이용 가능하다. 어린이 음료 제공.


36 개월~7세 어린이를 대상으로 요리 수업도 진행한다. 수업료 1만2000원(재료비 별도), 50분 수업 하루 6회 진행. 10월 요리메뉴(1주 크래미 유부초밥, 2주 짜장 떡볶이, 3주 치킨 퀘사디아, 4주 바나나롤 샌드위치, 5주 롤리팝 쿠키)
문의 031-5170-2713


◆ 온 가족을 위한 공간

마이알레 (5F)

농장식 건강한 식사, 마이알레가 셀렉트한 리빙 아이템, 다채로운 가든 웨어 등을 만날 수 있는 도심 속 농장.


루이독 부띠크 (5F)

반려견을 위한 편집 매장. 강아지 의류, 가구, 액세서리 등이 아기자기하게 세팅돼 있다.


브레드가든 (8F)

홈베이킹 재료와 기구, 포장용품, 초콜릿 DIY 용품 등을 판매하고 매장에서 베이킹 클래스를 진행한다.


◆ 레스토랑 및 디저트 가게

매그놀리아·도레도레·라꾸르구르몽드·리코타바BY멜팅샵 (B1)

미국드라마 '섹스 앤 더 시티'를 통해 유명세를 탄 미국 베이커리 브랜드 매그놀리아. 컵케이크, 쿠키, 파이 등 37종의 먹거리를 선보이며 신선한 재료를 활용해 2~4주마다 새로운 메뉴를 내놓는다.



무지개 케이크로 유명한 수제 케이크 매장 도레도레. 인천 강화에 본점이 있는 도레도레가 현대백화점 판교점에도 입점했다. 무지개 케이크 외에도 초코 케이크 '오마이갓! 케이크', 레드벨벳 케이크 '시크해 케이크'가 인기.


매그놀리아


프랑스에서 온 빈티지 수제 과자점 라 꾸르 구르몽드. 과자와 초콜릿, 캬라멜 등 모든 제품을 프랑스의 공장에서 정교하게 수제로 만들고 이를 브랜드 직영 매장으로 공수한다.


라 꾸르 구르몽드.


서울 신사동에 위치한 레스토랑 멜팅샵의 리코타바by멜팅샵. 피자, 파스타 등의 식사 메뉴도 있고, 리코타치즈로 만든 리코타 아이스크림과 블루벨벳 싸우어크림 케이크가 대표 디저트 메뉴.


이탈리 (B1)

리코타바 BY 멜팅샵


Eat과 Italy의 합성어 이탈리(EATALY). 레스토랑을 운영하고 이탈리아산 식료품을 취급한다. 초코스프레드 누텔라를 이용한 3가지 디저트를 파는 누텔라바도 자리했다.


사라베스 (2F)

잼 제조자이면서 패스트리 요리사, 레스토랑 경영자인 사라베스의 국내 최초 지점. 미국 현지 공장에서 엄격한 관리하에 생산된 과일잼을 판매한다. 레스토랑에서는 에그 베네딕트, 프렌치 토스트, 샌드위치 등의 브런치 메뉴(1만원대), 각종 디저트 (8~9000원대) 등을 맛볼 수 있다.

키즈맘 신세아 기자 sseah@hankyung.com

▶ 달라지는 무상보육 제도,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입력 2015-09-25 15:22:00 수정 2015-09-25 15:22:00

#산업 , #생활경제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