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JW메리어트 타볼로 24 뷔페서 키울 1기 모임…깜짝 선물 리스트 공개

입력 2015-10-05 15:51:01 수정 2015-10-05 15:51:01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키즈맘과 서울베이비페어 서포터즈 '키울'이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2층의 타볼로24에서 모임을 가졌다.

키울들은 평소 활발한 블로그 활동을 통해 일상을 공유했기에 행사 초반부터 서먹함 없이 닉네임을 부르며 친근하게 대화를 이어나갔다.



타볼로24 뷔페는 다양한 음식 외에도 흥인지문(동대문)을 가까이에서 감상하며 식사를 즐길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또한 스파클링와인이 무제한 제공되며 '2015 크루즈 컬렉션 쇼'에서 케이터링을 담당할 정도로 실력을 인정받은 스테파노 디 살보가 주방을 책임지고 있다. 1시간가량 진행된 식사 중 키울들은 음식들을 촬영하고 맛보며 "밖에 보이는 전망이 좋고 음식도 깔끔하면서 맛있어 엄마들 점심 모임 때 자주 애용해야겠다"고 만족감을 드러냈다.



다음으로는 서울베이비페어를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서울베이비페어를 총괄하고 있는 한지현 부장은 "서울베이비페어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 이를 계기로 꼼꼼하게 육아용품을 선택하는 키울들의 힘을 빌려 임신˙출산˙육아 박람회 중 으뜸이라는 입지를 확고히 하려고 한다. 앞으로 잘 부탁드린다"며 키울들의 열성적인 활동을 주문했다.

키울들은 "많은 베이비페어 중에서도 서울베이비페어는 연예인들이 즐겨 찾으며 합리적인 가격에 좋은 육아용품을 살 수 있는 곳으로 특히 유명하다"며 "필요했던 육아용품 리스트를 만들어 쇼핑하러 가야겠다"고 입을 모았다.

< 키울 1기 깜짝 선물 공개 >



◆ 누보리노 액티브2 힙시트 캐리어
아기띠 겸용 힙시트. 3개월부터 36개월까지 사계절 내내 사용 가능하다. 한국 KC인증에 유럽 CE인증까지 획득해 안전성을 더했다. 최대 강점은 힙시트 밑에 위치한 수납공간이다. 우유병이나 기저귀 등 급하게 필요한 육아용품을 보관할 수 있다. 힙시트로도, 아기띠로도 단독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많다.



◆ 영실업 어드벤처 또봇 테라클
또봇 애니메이션 18기에 등장하는 주인공 테라클. 나무를 심으며 자연을 사랑하고 수호하는 로봇이다. 트랙터, 탱크, 로봇으로 세 가지 변신 모드가 가능하다. 자연을 사랑하는 로봇답게 탱크모드에서 발사할 수 있는 미사일이 '새싹 미사일'이다. 금속탐지 기능이 있고, 25가지 캐릭터 사운드를 탑재해 아이들이 느낄 수 있는 재미를 극대화했다.



◆ 전설의 화장품 살수대첩 멀티겔 워터크림
천연보습성분인 히알루론산이 포함돼 공기 중의 수분까지 끌어들여 수분 보유를 극대화시킨다. 또한 아쿠아씰 성분은 피부의 요철 부분을 매끈하게 보이는 드라마틱한 효과를 준다. 다양한 천연 수용성 추출물들이 피부에 스며들어 면역력을 강화시킨다. 70ml.


◆ 전설의 화장품 살수대첩 핸드크림
쉐어버터, 천연알란토인, 비타민E, 카로틴을 함유해 부드럽고 매끄러운 손을 만들어 준다. 스위트아몬드 커넬 오일은 비타민과 미네랄을 공급하고 수분 증발을 차단해 오랫동안 촉촉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꿀 추출물을 포함한 8가지 자연추출물이 살균 작용을 하고 수분을 끌어들여 피부탄력, 각질제거 등의 효과를 볼 수 있다. 50ml.


◆ 부즈펌 도서 <제주감각>
책에 수록된 다양한 제주를 보며 여유와 편안함을 만끽할 수 있다. 진정한 여행의 멋을 아는 사람들을 위한 제주도 여행 가이드. 9가지 제주도 특별 여행코스와 제주감각여행 지도가 독자에게 힐링을 제공한다. 수준급의 사진 실력과 여행을 즐길 줄 아는 자유분방함을 겸비한 작가가 제주도의 특색 있고 아름다운 장면만 엄선해 모았으므로 흔한 제주도 관광서와는 분명한 차별점이 있다.



키즈맘 김경림 기자 limkim@hankyung.com

▶ 달라지는 무상보육 제도,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입력 2015-10-05 15:51:01 수정 2015-10-05 15:51:01

#키즈맘 , #육아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