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c=
지난 10월 대치동 SETEC에서 진행된 '2015 서울베이비페어'에 참가한 대한민국 대표 육아커뮤니티 '크라잉베베(Cryingbebe)'가 육아를 경험하고 있는 관람객들의 많은 호응을 얻었다.
크라잉베베는 기존에 가지고 있던 단순한 '울음분석어플'의 이미지를 탈피하고 한 단계 진화해 대한민국 20만 육아맘들이 모여 구성된 '대한민국 최대 육아커뮤니티'의 이미지로 새롭게 탈바꿈 했다.
아기울음분석을 위해 크라잉베베를 처음 접했던 아기 엄마들은 크라잉베베의 활성화된 육아 커뮤니티에 매료돼 계속해서 어플을 사용하며 육아고충 해결 및 산후우울증 극복에 활용하고 있다.
src=
특히 이번 서울베이비페어에서는 기존 크라잉베베 회원들의 부스 방문과 함께 많은 관람객들이 신규회원으로 가입을 해 크라잉베베의 높은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
이에 크라잉베베 관계자는 "대한민국 대표 육아커뮤니티라는 이미지를 만들어 주신 회원들에게 감사하고 앞으로 울음분석 이외에 스마트기기와 연동이 되는 새로운 크라잉베베를 준비하고 있으며 조만간 선보일 예정이다"며 "앞으로도 계속해서 발전하는 크라잉베베를 지켜봐 주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크라잉베베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크라잉베베 공식 홈페이지 '행복한 육아의 시작 크라잉베베(www.cryingbebe.con)'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