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브랜드 뉴스] 세이프티퍼스트, 이지데코 안전문 출시 外 <매거진 키즈맘>

입력 2015-11-06 10:47:00 수정 2015-11-06 10:47:01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src=


아이챌린지, 2016년 NEW 1단계 예약 특전
에듀챌린지의 2016년 NEW 1단계는 돌 전후의 아이들에게 꼭 필요한 생활 습관, 호기심, 생각·표현, 신체놀이, 음악·리듬 등의 다양한 성장 영역을 골고루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오는 12월 17일까지 14개월 이상 예약 구독하면 호비 그림책, 호비 손인형, 내 친구 호비 DVD, 까꿍놀이 하우스, 부모가이드가 포함된 예약 특집호가 배송되며, 무료 1개월과 호비 ABC 라디오 또는 호비 동요 패드가 제공된다. 17개월 이상 구독 시에는 추가로 호비 크로스백이 증정된다.
문의 www.i-challenge.co.kr

src=


르 그로베, 헨디그 다이퍼백
스웨디시 스타일의 컬러와 패턴을 적용한 디자인으로 엄마와 아빠 모두에게 잘 어울리는 기저귀 가방. 헨디그 백팩은 머스타드, 블루, 나뚜르, 트레칸트 패턴 4종으로 출시됐으며, 모던하고 심플한 디자인과 르그로베 고유의 유니크한 패턴이 돋보인다. 백팩, 숄더백 겸용 제품. 숄더백이나 크로스백으로 사용 시 백팩 스트랩은 제품 상단의 지퍼 안에 넣을 수 있다.
가격 12만8000원 문의 www.legrove.co.kr

src=


모이몰른, F/W 시즌 유아조끼 15종 22컬러 신상품
유아복 및 유아용품 전문 브랜드 모이몰른은 F/W 시즌을 겨냥해 유아조끼 15종 22컬러를 출시했다. 주 소재는 패딩, 벨보아, 기모 등으로 가을에서 겨울까지 입을 수 있도록 보온성을 높였다. 브랜드 특유의 패턴을 활용해 귀여운 느낌을 살렸다.
문의 www.hansaedreams.co.kr

src=


과일죽의 시대, 아로니아와 토마토
5無 원칙(無콜레스테롤, 無트랜스지방 無방부제, 無착색료, 無착향료)을 기반으로 한 쌀죽 형태의 제품.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부담 없이 소화된다. 아로니아와 토마토 2가지 맛 출시.
가격 1박스(10개) 2만5000원 문의 www.fruitjook.com

src=


고려은단, 스폰지밥 멀티비타민 구미
세계적인 어린이 비타민전문 제조사 Anlit에서 제조돼 신뢰성 있는 제품. 비타민C를 비롯해 나이아신, 판토텐산, 비타민B6, 비타민B12, 엽산, 비오틴, 비타민A, 비타민D, 비타민E를 함유하고 있다. 인공색소와 인공감미료, 트랜스지방, 글루텐, 밀 등을 넣지 않았다.
가격 1만5000원 문의 www.koreaeundan.com

src=


무독성·무잔류 유아전용 소독수, 퓨어터키즈
소독수 전문 생산업체인 퓨어터의 유아전용 소독수 ‘퓨어터키즈’는 각종 바이러스 및 세균에 강력한 소독력을 발휘하면서 무독성, 무잔류로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 간편하게 뿌려주는 것만으로 자주 세탁하지 못하는 외투, 신발, 이불뿐만 아니라 물고 빠는 장난감 등 모든 아이용품의 소독이 가능한 장점이 있다. 퓨어터키즈로 아이에게 감기 없는 건강한 겨울을 선물하자.
문의 www.pureter.co.kr

src=


하임, 아시아에서 핫하게 떠오르는 마카롱백팩
내년 신학기에 맞춰 국내 출시된 마카롱백팩은 홍콩을 시작으로 일본, 중국, 대만에서 젊은 여성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캐주얼 백팩이다. 마카롱처럼 컬러풀한 색감이 특징이며, 백팩, 토트백 등 상황에 맞게 다용도로 사용이 가능하다.
가격 9만8000원 문의 www.hiim.co.kr

src=


가족 레포츠 아이템 Y볼루션, 펀 그라운드 체험행사 성료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의 승용완구 브랜드 ‘Y볼루션’의 대규모 체험 행사 ‘펀 그라운드’가 지난 10월 3일 성황리에 종료됐다. 국내 론칭을 기념해 개최된 펀 그라운드 체험행사에서는 약 2000명의 참여자들이 Y볼루션의 첫 국내 공식 론칭 제품 Y플리커 에어 시리즈를 타고 스피드와 스릴, 안전성, 운동효과 등 제품의 특장점을 직접 체험했다.
문의 www.0to7.com

src=


대림선, 진짜 게살 담은 스노우크랩
종합식품전문기업 사조대림은 진짜 대게살을 넣은 프리미엄 맛살 ‘대림선 스노우크랩’ 2종(스노우크랩, 스노우크랩퓨어)을 출시했다. 국내산 붉은대게 다리살 본연의 맛, 붉은색의 대게 다리살이 박혀있는 것을 육안으로도 확인할 수 있다. 최상급 알래스카 명태 연육을 사용해 더욱 담백하다.
가격 5480원 문의 hp.sajo.co.kr

src=


포제로, 아이를 위한 천연 세탁수
순수한 물 100%를 합성세제 없이 강력한 세탁수로 변환해 생산되는 친환경 세탁수. 세탁 시 세제 제거를 위한 헹굼이 필요치 않아 물 사용량 최대 55%, 전기 요금 최대 25%까지 절약할 수 있다. 세탁 시간도 줄어든다는 장점이 있다. 일체의 화학 물질이 첨가되지 않아 아이의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는다.
가격 1박스(16팩) 2만7500원 문의 www.4zero.co.kr

src=


누보리노, 액티브2 힙시트
일반적인 2 in 1 힙시트형 아기띠에서 탈피, 별도 상단부분만을 분리해 아기띠만으로도 단독 사용이 가능한 올인원 힙시트. 물티슈 및 턱받이 등을 수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상황에 따라 아이의 연령 및 체형에 따라 조절 가능하다. 신생아부터 36개월까지 사용. 가격 18만9000원
문의 www.nuvolino.co.kr

src=


타파웨어, 커팅 마스터 만도 쉐프
요리 초보자들도 ‘만도 쉐프’를 활용하면 쉽고, 빠르고, 안전하게 식재료를 커팅할 수 있다. 일반적인 채썰기뿐 아니라 깍둑썰기, 막대썰기, 슬라이스 및 다이아몬드, 와플 형태 등 원하는 모양과 두께로 커팅을 할 수 있는 제품. 다가오는 김장철, 무채 썰기 등 많은 양의 재료를 오랫동안 칼질하다 보면 손목이 아프고 무리가 오는데, 만도 쉐프를 사용하면 힘들이지 않고 손쉽게 여러 가지 재료를 손질할 수 있다.
가격 12만원 문의 www.tupperware.co.kr

src=


세이프티퍼스트, 이지데코 안전문
유아용품 전문기업 YKBnC의 유아안전용품 브랜드 ‘세이프티퍼스트’에서 이지데코 안전문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지데코 안전문은 클릭형 여닫이 버튼으로 돼있는 것이 특징. 버튼 상단과 하단을 동시에 클릭하면 문이 열리고, 문을 닫으면 딸깍 소리와 함께 자동으로 잠금 상태가 설정된다. 또한 벽에 구멍을 뚫지 않고도 간편하게 설치할 수 있다.
가격 13만5000원 문의 www.ykbnc.com

src=


하이트진로음료, 에이핑크와 함께한 프리미엄 탄산수 디아망 광고
하이트진로음료가 걸그룹 에이핑크와 함께한 프리미엄 탄산수 ‘디아망’의 지면 광고 컷을 공개했다. 에이핑크와 진행한 광고는 숲 속에서 찾은 다이아몬드라는 촬영 콘셉트 하에 맑고 순수하게 빛나는 스파클링 워터 디아망의 브랜드 이미지를 표현하고자 했다. 디아망은 지난 2009년 처음 출시돼 냉장 주입 공법으로 탄산의 청량감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
가격 디아망 플레인, 라임 350ml, 1000원 문의 www.hitejinrobeverage.com

src=


한솔교육, 유아교육업계 최초 전용 서체 출시
영유아교육 전문기업 한솔교육이 윤디자인과 함께 ‘한솔다움체’와 ‘한솔아름체’를 개발했다. 유아교육업계 최초로 전용서체를 선보인 한솔교육은 한글의 특징을 살린 탈네모꼴을 바탕으로 아이들이 흥미를 느낄 수 있는 글꼴을 만드는데 주력했다.
문의 www.eduhansol.com

src=


베베쿡, 어린이 볶음밥 3종
영유아 식품전문기업 베베쿡이 건강하고 간편한 ‘베베쿡 어린이 볶음밥 3종’을 출시했다. ‘새우와 렌틸콩’, ‘베이컨과 퀴노아’, ‘닭가슴살과 병아리콩’으로, 베베쿡 전문 영양사의 노하우를 담아 아이 기준에 맞게 식재료의 크기를 조절하고, 나트륨의 함량도 낮췄다. HACCP 지정을 받은 전문생산시설에서 조리해 믿을 수 있다.
문의 www.bebecook.com

src=


에르고베이비, 4-포지션 360 토프 라일락, 번들오브조이 그레이 컬러 출시
4-포지션 360은 바깥보기를 포함해 어떤 방향에서도 척추는 C, 다리는 M 포지션을 실현시켰다. 에르고베이비는 소비자가 직접 선정한 ‘2015 우리아이를 위한 베스트 브랜드’의 아기띠 부문에서 4년 연속 1위로 선정된 바 있다.
가격 각각 25만원, 27만5000원 문의 www.dibambi.com

이 기사는 육아잡지 <매거진 키즈맘> 11월호에도 게재되었습니다.
입력 2015-11-06 10:47:00 수정 2015-11-06 10:47:01

#산업 , #생활경제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