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거진 키즈맘>이 풍부한 콘텐츠와 알찬 부록의 위력에 힘입어 잡지판매 랭킹 1위를 기록하는 등 독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 중에서도 인터파크는 엄마들 사이에서 인기인 그로미미 PP 빨대컵(180ml, 정가 1만 6000원)이 부록이라 잡지판매 랭킹 1위 자리를 안정적으로 지키고 있다.
실리콘 빨대꼭지와 손잡이, PP빨대컵 본체로 구성된 그로미미 PP 빨대컵은 여러 가지 강점을 갖고 있다. 이에 독자들이 대거 인터파크 쪽으로 몰려 조기 소진이 예상된다.
그로미미 PP빨대컵은 안쪽 지름이 4.5cm로 넓어 분유제조와 세척이 용이하다. 또한 10ml 단위의 정밀 눈금 표기로 정확한 조제가 가능하고 인체공학적 유선형 곡선으로 아이가 잡기에 편리하다. 또한 병의 하단부가 넓어 잘 쓰러지지 않아 안전하고 원뿔 모양의 젖병캡 덕분에 수유시 안정적으로 바닥에 내려놓을 수 있어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젖병, 스파우트컵, 빨대컵 모두 상호 호환이 가능해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그로미미 PP 빨대컵은 빨대 소재가 부드러워 아이의 치열과 잇몸을 보호하고 적당한 길이로 잘라서 사용해도 무방하게 설계됐다. 또한 최고급 실리콘이라 환경호르몬 걱정이 없다. 용량은 180ml와 280ml, 색상은 핑크와 민트가 있다.
현재 인터파크에서 <매거진 키즈맘>을 구매하면 유아용으로 인기있는 그로미미 PP 빨대컵 180ml를 부록으로 받는다. 색상은 랜덤. 여기에 <매거진 키즈맘> 2016 신년호(1월호)를 구독하는 독자들에게는 특별히 키즈맘에서 자체 제작한 탁상용 캘린더도 증정한다.
키즈맘 김경림 기자 limkim@hankyung.com
▶ 빨대컵, 우리 아이도 사용하고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