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브랜드 뉴스] 뻬그뻬레고, 맥시코시 外 <매거진 키즈맘 1월호>

입력 2016-01-08 20:16:02 수정 2016-01-08 20:16:02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src=


누보리노, D자형 이지 수유쿠션
아이와 엄마가 편안한 모유 수유 자세를 유지할 수 있도록 24~40인치까지 산모의 허리에 맞춰 조절이 가능하다. 두꺼운 D자형 등받이 쿠션이 산모의 약해진 허리를 단단하게 잡아줘 수유 시 자세의 안정성과 편안함을 극대화한다. 커버 단독 세탁이 가능하며 별도의 수유베개와 같이 사용하면 더욱 효과적이다.
가격 8만9000원 문의 www.nuvolinokorea.com

src=


한화리조트, 겨울철 최고 인기 눈썰매장 개장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크리스마스 이브를 맞아 한화리조트 양평에 5000여 평의 눈썰매장을 개장한다. 서울에서 1시간도 안 걸려 접근성이 높으며 눈썰매장과 함께 아이들이 맘껏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놀이기구도 마련돼 있다. 토마스 기차, 미니바이킹, 코브라 미니전동카, 샌드바이크, 에어바운스, 금붕어 낚시터까지 다채로운 즐길 거리가 준비된다.
가격 1만2000원(24개월 이하 무료) 문의 www.hanwharesort.co.kr

src=


부즈펌, 아이들의 호기심과 관찰력을 키우는 ‘진짜 진짜 재밌는 그림책’
공룡, 바다생물, 곤충, 자동차 등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고 궁금해 하는 주제에 대해 쉽고 재미있게 소개한 그림책이다. 각 주제에 대한 놀랍고도 신기한 이야기가 큼직하고 인상적인 일러스트와 함께 소개돼 있어, 어떤 도감이나 백과사전보다 더 재미있고 유익하다.
가격 2만4000원 문의 www.voozfirm.com

src=


르 그로베, 북유럽 감성의 ‘헨디그 기저귀 가방’
고급 소재와 심플한 컬러의 조화로 유니크한 느낌을 더해 기저귀 가방뿐만 아니라 데일리백이나 여행용 백으로도 손색이 없다. 시크하면서도 유행을 타지 않아 연예인 등 유명인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번지고 있는 르 그로베는 고급 패브릭을 적용해 부드러운 촉감과 퀄리티를 자랑한다.
가격 12만8000원(머스타드) 문의 www.aonebaby.co.kr

src=


더마겔 클리닉 에이크림
엄마들이 인정하는 보습전문브랜드 더마겔이
기존 워시, 크림, 로션 3종 외에 성인들을 위한 ‘더마겔 클리닉 에이크림’을 출시했다. 기존 더마겔 크림의 보습력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EGF, 글루타티온 등 고가의 성분들을 추가하여 탄력증진과 피부노화 완화에 도움을 준다.
가격 3만원 문의 www.dermagel.kr

src=


헬로카봇, 최강의 레스큐 카봇 ‘마이티가드’ 출시
대형 소방차 가드를 중심으로 헬리콥터 헬프, 구급차 큐어, 소방지휘차 레디가 합체해 하나가 되는 특대형 변신로봇. 제품 결합 시 합체용 사운드가 나오며, 로봇 모드에서는 특정 버튼을 누를 때마다 카봇과 차탄의 목소리를 비롯해 사이렌, 물대포, 부스터 등 다양한 효과음을 들을 수 있다.
가격 12만4000원 문의 carbot.sonokong.co.kr

src=


부가부, 부가부 카멜레온³ 블렌드
네덜란드 모빌리티 디자인 브랜드 부가부가 자연스러우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추구하는 한정판 스페셜 에디션인 '부가부 카멜레온³ 블렌드'를 선보였다. 신생아부터 유아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내추럴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로 주목받고 있다. 특별 구성품으로는 스트롤러의 컬러와 잘 어울리는 페일 스칼렛 색상의 도톰한 청키 코튼 니트 블랭킷이 함께 제공된다.
가격 180만원 문의 www.bugaboo.com

src=


베베쿡, 베베쿡 어린이 볶음밥 3종
베베쿡 어린이 볶음밥은 한창 커야 하는 아이들의 성장발달을 고려해서 슈퍼곡물이 함유된 ‘새우와 렌틸콩’, ‘베이컨과 퀴노아’, ‘닭가슴살과 병아리콩’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전문 영양사의 노하우를 담아 아이 기준에 맞게 식재료의 크기를 조절하고, 나트륨의 함량도 확실히 낮췄다. 또한 식약처로부터 HACCP(위해요소중점관리기준) 인증을 받은 전문생산시설에서 조리했기 때문에 믿을 수 있다.
문의 www.bebecook.com

src=


콜크래프트 베이비 시트 앤 스텝 2 in 1 액티비티 센터
유아기 아이들의 신체, 지능, 감각 그리고 학습능력 개발에 도움을 주는 8가지의 장난감을 탑재한 실내 놀이기구다. 360도 회전시트 및 높이 조절 기능이 있다. 걸음마를 시작하는 8개월부터는 걸음마보조기로 변신해 걸음마 도우미로 사용이 가능하다.
가격 19만9000원 문의 www.kolcraft.co.kr

src=


유이앤루이, 신제품 흡착아기천사식판
실리콘 흡착판과 결합돼 식탁에 고정이 가능한 기능성 유아식판. 베이비핑크, 라일락, 라임그린, 아쿠아블루 4가지로 색상 선택 폭이 넓다. 사탕수수 Bio-Pe 100%라 친환경적이다. 또한 섭씨 120도에서도 견디도록 설계돼 전자레인지 사용, 열탕소독이 가능하다. 기존의 와이드 볼과도 호환이 가능해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가격 2만9800원 문의 uinlui.alltheway.kr

src=


뻬그뻬레고, 식탁의자 씨에스타
씨에스타는 바운서, 이유식 의자, 식탁의자, 아기 책상 등 다양한 포지션으로 사용 가능하다. 신생아 때부터 6세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등받이 각도를 최대 170도까지 5단계로 조절 가능하다. 신생아 때는 아기침대로, 이후에는 이유식 의자 및 식탁의자로 활용할 수 있다. 문의 www.pegperego.co.kr

src=


더네이쳐스, 안전성에 기능을 더한 차세대 물티슈 ‘두리앙’
천연물질을 개발하는 과정에서 탄생한 물티슈 두리앙은 화장품법에 의거해 가장 안전한 등급의 원료와 친환경 100% 레이온 원단을 사용했다. 파라벤, 페녹시에탄올을 비롯한 유해성분 23가지 무검출을 확인했고 안전성을 검증하는 각종 테스트를 통과해 안전 제품임을 인증 받았다. 문의 www.wipes.co.kr

src=


탈모전용샴푸 케어클래스
10년간 탈모전문클리닉센터를 운영하며 20만건 이상의 다양한 임상자료를 바탕으로 만든 탈모전용 홈케어 상품. 탈모로 인한 스트레스 해소에 효과적이다. 국내 대학병원에서 임상실험을 거쳐 과학적인 데이터를 기반으로 개발했으며, 특히 제품의 주요 성분은 탁월한 효능을 인정받아 종합병원과 피부과에서 진료재료로 채택해 처방하고 있다.
가격 4만8000원(250ml) 문의 www.careclass.co.kr

src=


옐로우 프로페셔널 헤어케어
이탈리아 연구소에서 개발된 옐로우 블룸 아르간 샴푸는 모로코의 황금이라고 알려진 아르간 오일의 풍부한 영양공급으로 한층 더 힘있고 풍성한 볼륨을 선사한다. 아르간 오일 베이스의 집중 영양과 독자적인 알로에트릭스 기술은 유수분을 공급해 푸석푸석 힘없이 늘어진 부스스한 모발을 건강한 모발로 탈바꿈시킨다.
가격 옐로우 블룸 아르간 샴푸 3만5000원 문의 www.ye-professional.co.kr

src=


누보리노, 액티브2 힙시트
일반적인 2 in 1 힙시트형 아기띠에서 탈피, 별도 상단 부분만을 분리해 아기띠만으로도 단독 사용이 가능한 올인원 힙시트. 물티슈 및 턱받이 등을 수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상황에 따라 아이의 연령 및 체형에 맞게 조절 가능하다. 신생아부터 36개월까지 사용.
가격 18만9000원 문의 www.nuvolinokorea.com

src=


튼튼영어, 신규 회원 대상 가방 증정 이벤트
영어교육전문기업 튼튼영어가 다가오는 신학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초등 프로그램 중 전문 튜터의 밀착 관리로 2년 안에 탄탄한 기초를 다져 초등 영어 완성을 돕는 ‘튼튼영어튜터링’ 또는 연상력 프로그램인 ‘튼튼영어프라이머리’ 패키지를 구매하는 신규 가입자에게 책가방을 증정한다. 증정 제품은 키플링 가방(17만8000원 상당)으로 2월까지 진행된다. 문의 www.tuntun.com

src=


쁘띠엘린, 발달 장난감 디벨플래닛
쁘띠엘린의 소프트 롤링카 ‘디벨플래닛’은 12개월부터 8세까지 다양한 연령대가 사용할 수 있는 무소음 실내용 승용 완구다. 폴리우레탄 소재로 외부충격을 흡수해 푹신푹신한 승차감을 느낄 수 있고 안전하다. 소방차, 경찰차, 공룡, 다람쥐 등 패턴이 다양하다. 360도 회전을 할 수 있어 아이가 원하는 곳으로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다.
가격 14만2000원 문의 www.petitelinstore.com

src=


사노산, 베이비 케어크림 구매시 미니어처 2개 추가 증정
65년 전통 독일 베이비 스킨케어 사노산에서 1월 한 달간 ‘사노산 베이비 케어크림’ 구매 시 케어크림 미니어처 2개를 증정한다. ‘사노산 베이비 케어크림’은 그리스와 로마인들이 노화 방지 치료제로 사용한 프리미엄 올리브 오일을 주원료로 사용했다. 문의 www.sanosankorea.co.kr

src=


밀레, 빌트인 프레스티지 와인냉장고
독일명품가전 밀레가 프레스티지 빌트인 와인냉장고를 출시한다. 와인의 맛에 영향을 주는 요인을 완벽히 제어해 최적의 환경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외부 환경이나 주방에서 발생하는 냄새의 유입을 방지하기 위해 액티브 활성목탄 필터를 적용해 최적의 상태에서 와인을 보관할 수 있다.
가격 695만원 문의 www.miele.co.kr

src=


스와들디자인, 슬리핑백 핑크코지도트 & 블루코지도트
뒤척임이 심하거나 이불을 차내는 아이들을 위해 하단이 막혀 있는 디자인으로 아이에게 포근한 잠자리를 만들어 준다. 또 양방향 지퍼는 위아래로 열고 닫을 수 있어 착용이 매우 간편하며, 밑부분은 넉넉한 항아리 모양으로 아기가 발을 편안하게 움직일 수 있다.
가격 5만5000원 문의 www.dibambi.com

src=


아토팜, MLE 크림 리미티드 에디션
피부의 건조함과 민감함을 완화시키는 고보습 크림으로 건강한 피부의 성분과 구조를 가장 유사하게 재현한 특허 MLEⓇ제형이 피부보호막을 형성해 장시간 촉촉함을 유지시켜준다. 또한 마치현 추출물, 알란토인 성분, 올리브 오일 성분이 아기 피부를 진정시키고 강력한 보습을 제공한다.
가격 5만원(200ml) 문의 www.atopalm.co.kr

src=


이롬, 이롬 라이스밀크 오리지널 출시
깨끗하고 믿을 수 있는 국내산 쌀의 영양을 가득 담은 식물성 음료 이롬 라이스밀크 오리지널은 콩, 우유에 알레르기가 있거나 소화가 불편한 사람들에게 인기가 높다. 칼슘, 비타민A, E를 함유했고 1팩 기준으로 90kcal라 칼로리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
가격 1만4400원(190ml x 12개입) 문의 www.erom.co.kr

src=


브레드가든, 가또 쇼콜라 DIY 만들기 세트
홈베이킹 전문 기업 브레드가든이 가또 쇼콜라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완성할 수 있도록 DIY 만들기 세트를 출시했다. 달걀, 버터, 생크림만 추가로 준비하여 함께 동봉된 레시피를 순서대로 따라 하면 누구나 손쉽게 맛있는 초콜릿 케이크를 만들 수 있다. 합성 첨가물이 함유돼 있지 않아 아이들 건강 간식으로도 제격이다.
가격 7500원 문의 www.breadgarden.co.kr

src=


알퐁소, 패밀리 라이프웨어 브랜드로 리뉴얼
아메리칸 캐릭터 캐주얼 콘셉트로 출발한 알퐁소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프릴리 패밀리 라이프웨어(Freely Family Lifewear)로 브랜드 콘셉트를 재정비했다. 합리적인 제품 가격대는 그대로 유지하되, 디자인과 품질을 한층 끌어올린 데님, 컬러스, 치크, 리틀, 토핑 5가지 라인을 선보이며, 유아동 의류부터 용품까지 다채로운 상품을 제안한다. 문의 www.0to7.com

src=


스토케, 기능성 유아 가구 스토케 홈
노르웨이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 스토케가 아이 성장에 따라 변형할 수 있는 기능성 가구 스토케 홈을 2016년 1월부터 공개한다. 요람과 침대, 서랍장, 기저귀 교환대로 구성됐으며 화이트와 헤이지 그레이 두 가지 색상이다. 스토케 홈 침대는 집 모양의 독특한 디자인으로 소파, 놀이집 등 아이의 성장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로 활용할 수 있으며 스토케 홈 드레서는 부드럽게 여닫혀 안전하고 편리하다.
문의 www.stokke.com

src=


맥시코시, 엑시스픽스 카시트 출시
360° 회전시스템을 적용해 개월 수에 맞게 후방, 전방 전환은 물론 승하차시까지 측면보기로 시트의 방향을 자유롭게 전환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위아래로 모두
완벽하게 고정이 가능해 더욱 편리하고 정확한 장착이 가능하며 성장 단계에 따라 헤드레스트를 7단계까지 조절할 수 있다. 신생아부터 5세까지 사용 가능하다.
가격 99만원 문의 www.sbaby.co.kr

src=


모이몰른, 2015 겨울 신상품 출시
겨울 시즌을 맞아 출시된 덧신, 모자, 장갑 등의 방한 액세서리에는 보온력이 뛰어난 벨로아, 니트 등의 소재들이 다양하게 사용되었으며 모이몰른 특유의 감각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인다. 이번에 출시된 ‘모이몰른 디지고깔 워머와 에티튜트
장갑’은 북유럽 감성의 고급스러운 컬러와 디자인으로 아이를 스타일리시하게 입힐 수 있다. 가격 디지고깔워머 3만9000원 에티튜트장갑 2만9000원
문의 www.moimoln.co.kr

src=


우리 아이 첫 세계문화, 한솔어린이 세계문화
한솔교육이 세계 문화의 다양성을 이해하도록 돕는 ‘한솔어린이 세계문화’를 선보였다. 나라가 아닌 주제로 접하는 세계문화 전집으로, 다양성과 다름을 이해하고 공감하는 아이로 자랄 수 있도록 도와준다. 누리과정과 초등 1~2학년에서 선정한 13가지 주제를 재미있는 이야기로 소개하고, 주제별 한국 문화를 같이 소개해
글로벌 창의인재로 자랄 수 있도록 돕는다.
가격 16만5000원(총 15권) 문의 www.eduhansol.com

src=


서울우유협동조합, 유산균 풍부한 ‘밀크랩 프로바이오틱스 우유’
서울우유협동조합이 장 건강에 도움이 되는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이 함유된 밀크랩 프로바이오틱스 우유를 출시했다. 별도로 섭취해야 하는 생 유산균을 우유 속에 담았다. 프로바이오틱스가 원유의 살균 과정에서 파괴되는 것을 막기 위해 국내 최초로 FD(Flex Dos)공법을 적용했다.
가격 3000원(900ml) 문의 www.seoulmilk.co.kr

src=


참존, DR.프로그 토코비타 에너지 크림
49년 피부장인이 완성한 토탈 안티에이징 크림. 비타민C와 E를 결합한 특허성분, 토코비타-C는 물론 42가지 영양성분으로 피부에 촉촉하고 탱탱한 에너지를 선사한다. 피부과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고 주름개선 미백 이중기능성을 갖추고 있다.
가격 4만원대(50ml) 문의 www.charmzone.co.kr

src=


하이트진로음료, 디아망 자몽
젊은 여성들의 선호도가 높은 웰빙 과일 자몽의 천연 향을 담아 특유의 상큼함을 살렸다. 칼로리가 없고 당분과 카페인도 들어 있지 않아 탄산의 시원한 청량감과 상큼한 자몽향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냉장 주입 공법을 사용해 탄산의 청량감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가격 1000원(350ml), 1200원(500ml) 문의 www.hitejinrobeverage.com

이 기사는 육아잡지 <매거진 키즈맘> 1월호에도 게재되었습니다.

src=


입력 2016-01-08 20:16:02 수정 2016-01-08 20:16:02

#산업 , #생활경제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