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엄마들 취향 저격! 10대 1 경쟁 뚫고 선발된 키울 2기 발대식 현장 이모저모

입력 2016-01-21 11:04:00 수정 2016-01-21 11:04:01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지난 20일 키즈맘 공식 서포터즈 키울 2기의 발대식이 열렸다.

오전 11시부터 더팔래스호텔 서울 10층 아이리스홀에서는 키즈맘 공식 서포터즈 키울 2기의 발대식이 열렸다. 매서운 강추위를 뚫고 전원 참석한 키울 2기 멤버들의 열정이 빛난 자리였다.

이번 키울 2기는 1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선발된 주부 파워블로거로 구성됐다. 활동 기간 동안 신상품 테스터 기회와 서울베이비페어 쇼핑지원금, 다양한 체험단, <매거진 키즈맘> 무료 구독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날 키즈맘은 서포터즈 발대식을 기념한 다채로운 선물을 준비해 엄마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아이들과 함께 볼 수 있는 전집과 도서를 비롯해 장난감, 아기 이불, 빨대컵, 간식 등 엄마들이 좋아하는 제품들로 쇼핑백을 가득 채웠다.

<탄산수 '페리에'가 음료로 제공됐다>


◆ 키울 2기 발대식 증정 선물

1. 스마트 힐링 동화(블루앤트리)
성격 힐링 동화 <토닥토닥>은 엄마, 아빠, 그리고 주위의 친구들이나 사람들을 대하는 태도를 바꾸어 주는 마음 따뜻한 동화이다. 책, 놀이북, 포스터, 캐릭터 카드에 세이펜 기능을 적용했다. 색칠놀이와 스티커, 영상 DVD, 오디오 CD, 캐릭터 카드 등으로 감성을 자극해 창의력을 키워 준다.

2. 아트 동물 그림책(부즈펌)
여러 가지 질감의 종이를 찢고 자르고 붙여서 300여 마리 동물들의 생동감 넘치는 모습들을 표현한 책. 독특하면서도 사진이나 세밀화보다 더 실감나는 동물들이 어른 아이 모두 책에 푹 빠져들게 한다. 아이들에게 호기심과 관찰력, 상상력과 예술적인 감각을 키워 준다.

3. 손오공 헬로카봇 삼총사 시리즈 중 '폰'
삼총사 제품은 한번의 터치만으로 자동차에서 로봇으로 변신하는 원터치 변신 로봇이다. 개성 넘치는 삼총사 각각의 캐릭터에 간편하면서도 정교한 변신과정이 더해져, 아이들이 쉽게 가지고 놀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창의력과 상상력도 발달시켜 주는 로봇 친구.

4. 엘림코리아 텐셀이불
유칼립투스 나무 추출물로 만든 친환경적인 이불. 수분 함유량과 수분 조절력이 매우 뛰어나고 섬유 구조가 매끄러워 민감한 아기 피부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텐셀 섬유는 면보다 흡수성이 뛰어나고, 실크보다 부드러우며, 린넨보다도 시원하다는 장점이 있다.

5. 릴팡 빨대컵 2세트(뽀로로 흘림방지스텐양수빨대컵 255ml, 디즈니베이비 흘림방지스텐빨대컵 400ml)
릴팡에서 나온 신제품 빨대컵. 빨대를 뺀 후 거꾸로 들어도 실리콘 2중 차단 구조로 내용물이 잘 새지 않는다. 일반 빨대도 사용가능해서 편리하다. 0도에서 80도의 물이나 음료를 담을 수 있는 예쁜 디자인의 빨대컵이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로 인기 만점인 제품.

6. 매일유업 상하치즈 링스 스트링치즈
국산 원유 100%로 만들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치즈. 가늘게 잘 찢어지고 쫄깃함을 오랫동안 유지하는 스트링치즈 고유의 품질을 향상시킨 제품이다. 보존료 및 색소를 사용하지 않았으며 생치즈 고유의 담백한 맛과 부드러운 향이 살아있어 남녀노소 손쉽게 즐길 수 있다.

7. 힐튼 괌 바디수트&열쇠고리
생후 12개월까지 입을 수 있는 Rabbit Skins 브랜드의 바디수트. 100퍼센트 면으로 만들어져 아기들의 연약한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는다. 핑크와 블루 컬러의 하트 무늬가 사랑스럽다.

키즈맘 노유진 기자 genie89@hankyung.com

▶ 당신의 남편은 '프렌디'인가요?
입력 2016-01-21 11:04:00 수정 2016-01-21 11:04:01

#산업 , #생활경제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