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매거진 키즈맘] 3월호 예스24에서 구매시 에코스토어 얼룩제거제 or 울세제 드립니다

입력 2016-02-22 18:27:00 수정 2016-02-22 18:27:00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엄마들 사이에서 인기몰이 중인 육아잡지 <매거진 키즈맘>이 3월호를 발간했다.

3월호 표지 모델은 사탕을 들고 깜찍한 표정을 짓고 있는 이다민 군이 차지했다. 지난 주 키즈맘 카카오스토리에서 진행된 3월호 표지 투표에서 이다민 군은 인스타그램 스타로 유명한 정우주 군과 막판까지 치열한 접전을 펼쳤다.

<매거진 키즈맘> 3월호에는 이정민 아나운서와 배우 정태우가 선택한 육아용품, 봄나들이 필수 아이템인 유모차와 카시트 브랜드, 싱그럽고 산뜻한 분위기의 스프링 룩과 같은 기사들이 엄마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외교관 엄마, 쇼호스트 엄마 4인방, 이른둥이 엄마 등의 다양한 육아 경험이 담겨 있다. 출산 후 각방 쓰는 부부들을 위한 솔루션, 선배맘들이 추천하는 육아 인생템 등 엄마들이 궁금해할 만한 정보도 가득하다.

엄마표 영양 밥상과 이유식 레시피, 식탁에도 봄을 불러오는 이탈리안 레시피, 카페 디저트 못지않은 홈메이드 디저트 레시피 등 집에서 따라해볼 수 있는 요리법에 관한 정보들도 알차게 담았다.


인터넷서점 예스24에서 매거진 키즈맘을 구독하면 부록으로 에코스토어 울 세제, 얼룩제거제 중 하나가 랜덤으로 증정된다. 에코스토어는 100% 재활용이 가능한 사탕수수 케이스를 사용하는 친환경 브랜드로 유명하다.

울 세제와 얼룩제거제는 호주, 뉴질랜드의 소비자 테스트에서 인증받은 우수한 세척력을 자랑하며 뉴질랜드 대자연에서 얻은 100% 자연친화성분만을 사용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코코넛, 팜 오일, 감자, 올리브, 소금, 밀, 구연산과 같은 친환경 재료를 사용했다. 얼룩제거제는 5kg 세탁기를 이용해 주 2회 사용할 경우 1년에 2통만 사용하면 되기 때문에 경제적이다. 아기 천 기저귀 세탁 시 유용하다.

이밖에도 예스24에서 <매거진 키즈맘> 3월호를 구매한 독자들에게는 동원 천지인 우리아이홍삼도 1박스 증정한다. 우리아이홍삼은 6년근 홍삼농축액과 오렌지과즙이 함유돼 아이들의 면역력까지 생각한 프리미엄 건강음료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타요 버스 캐릭터가 포장지에 등장해 홍삼에 대한 거부감 없이 마실 수 있다.

3월호 독자 선물도 풍성하다. <매거진 키즈맘> 3월호에서 이정민 아나운서가 추천한 지비 에어스마트 유모차, 6개월 유아부터 성인까지 사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식탁의자 뉴나 째즈, 아이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은 터닝메카드 하이그레이드(HG), 엄마의 허리를 보호해 주는 소르베베 실바 아기띠, 북유럽풍 실내 인테리어와 어울리는 LG하우시스 쉐브런 고급초대형 매트, 어플과 스마트폰을 이용해 미아를 방지해 주는 뽀로로 스마트밴드, 국내산 쌀을 이용한 온가족 영양 음료인 이롬 라이스밀크 등이다. 독자 선물에 응모하려면 네이버 키즈맘 블로그(blog.naver.com/lovekizmom) 공지 글을 참고하면 된다.

<매거진 키즈맘> 3월호 예스24 바로가기
http://www.yes24.com/24/goods/23595160?scode=032&OzSrank=1

키즈맘 노유진 기자 genie89@hankyung.com

▶'아빠의 육아휴직' 필요한가요?
입력 2016-02-22 18:27:00 수정 2016-02-22 18:27:00

#키즈맘 , #육아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