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년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송승환의 명작동화 뮤지컬 <피노키오>가 오는 4월 9일, PMC KIDS 전용관 ‘예림당아트홀’에서 그 화려한 막을 올린다.
어린이공연 대표브랜드 PMC KIDS는 스테디셀러 명작동화 ‘피노키오’를 무대 위에 어떻게 그려낼까? 더욱 업그레이드되어 돌아온 송승환의 명작동화 뮤지컬 <피노키오>를 만나보자.
명작동화로 익숙한 ‘피노키오’는 1883년 이탈리아 작가 콜로디가 쓴 작품으로, 그 후 디즈니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되어 더욱 익숙한 명작동화다.
PMC KIDS는 2011년 뮤지컬 <피노키오>를 제작, PMC가 만든 어린이뮤지컬 중 처음으로 무대 위에서 ‘영상’을 사용해 실감나는 고래 뱃속을 표현하여 실제로 고래 뱃속에 있는 것 같은 착각을 불러일으켰다.
이번에 만날 뮤지컬 <피노키오> 또한 그 동안 축적된 PMC KIDS만의 제작 노하우가 한껏 발휘되어 더욱 실감나는 생생한 모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피노키오의 하이라이트! 제페토 할아버지를 찾기 위해 직접 고래 뱃속에 들어간 피노키오와 거짓말을 할 때마다 길~어지는 코는 대형 와이드 영상과 특수효과로 표현할 예정이니, 직접 무대에서 확인해보자.
또한 송승환의 명작동화 뮤지컬 <피노키오>에서 절대 빼놓을 수 없는 것은 바로 ‘클래식 음악’을 들을 수 있다는 것! 친숙한 클래식음악이 뮤지컬 피노키오만의 쉽고 교훈적인 가사와 만나 더욱 아름다운 멜로디로 탄생했다.
4월부터 오픈런으로 1년동안 PMC KIDS 전용관 ‘예림당아트홀’에서 만날 수 있으며, 전용관에서 하는 공연답게 다양하고 재미있는 이벤트를 기획 중이다.
4월달에는 착한 아이가 되기를 소망하는 ‘피노키오’의 바람을 담아 <착한 아이 프로젝트>가 진행되며 미션을 수행하면 ‘착한 아이 임명장’도 수여한다.
과연, 나무인형 ‘피노키오’는 생명을 얻고 간절히 바라던 ‘착한 아이’가 될 수 있을까?
예매: 인터파크, R티켓, 예스24, 옥션 문의: 02)738-8289
2016. 04. 09 ~ OPEN RUN 예림당아트홀
키즈맘 이미나 기자 helper@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