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용품 전문기업 YKBnC(대표 윤강림)의 세계시장 점유율 1위 유모차 브랜드 지비(gb)가 지오비(geoby)라는 새로운 이름으로 론칭했다.
3000명의 파워블로거들이 인정할 만큼 합리적인 가격과 편리성으로 주목받아 왔던 지비는 이번 지오비 론칭에서 에어 자이어 플러스와 자이어LT를 새롭게 선보인다. 두 종류 모두 기존 지비 에어시리즈 제품에서 업그레이드된 2016년 신상품이다.
자이어 플러스의 경우 기존 에어엣지에 비해 캐노피가 높아져 유모차의 실내 공간을 최대한으로 확보할 수 있고, 허리벨트 길이도 개선되면서 더욱 편하게 벨트를 착용할 수 있게 됐다.
자이어 LT는 기존 스마트에 비해 차양막이 훨씬 더 길어졌다. 디자인의 경우 2016년 트렌드를 반영하여 블랙과 그레이의 조화가 이루어진 세련미를 느낄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되었으며, 작년 에어스마트 한정판 출시 후 약 한 달만에 품절되었던 패턴 라인을 각 모델별로 새롭게 출시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서비스 또한 보강되어 구입 후 홈페이지를 통해 정품 등록한 고객이라면 제품보증 3년 연장과 방문A/S 서비스를 받아 볼 수 있도록 했다.
이밖에도 3.3kg의 가벼운 무게를 자랑할 뿐만 아니라 1초만에 접히는 원핸드-퀵 폴딩 기능을 가지고 있는 에어 자이어플러스는 핸들 전환형 양대면 유모차로 분리형 이너시트로 되어 있다. 이너시트 분리 후 매쉬시트로 사용이 가능해 사계절 활용이 용이한 것이 특징이다. 170도까지 등받이 조절이 가능하고 풀차양 캐노피가 가능해 아이의 수면을 위한 최적화된 공간을 제공한다.
씨제이몰에서 진행되고 있는 단독 론칭이벤트에서는 구입자 전원에게 사계절커버, 쿨시트 등 8만원 상당의 전용 액세서리 2종을 증정한다. 또한 씨제이몰 단독 론칭을 시작으로 온라인 몰 전체로 판매를 확대 할 예정이며 이후 마더케어와 토이자러스, 맘스맘등의 유아전문 매장에도 입점 예정이라고 밝혔다.
키즈맘 이미나 기자 helper@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