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c=
갈더마코리아의 선케어 전문 브랜드 데이롱(Daylong)이 롯데백화점이 주최한 '2016 그린 롯데 미술대회'에 2년 연속 후원사로 참여했다.
데이롱은 뜨거운 태양 아래에서 자외선 걱정 없이 즐겁게 그림을 그릴 수 있도록 행사에 참가한 어린이 약 5000명 전원에게 데이롱 대표 제품인 '데이롱 키즈 SPF 30 로션 포 페이스 앤 바디' 100ml 정품을 제공해 열띤 호응을 얻었다.
미처 자외선 차단제를 챙기지 못한 엄마, 아빠를 위해 현장 이벤트 부스에서는 데이롱의 다양한 제품을 사용해볼 수 있는 체험존을 운영했다. 또한 데이롱 공식 카카오스토리 친구 추가한 이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글로벌 직업 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 2인 초대권을 5명(10매)에게 증정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전개했다.
데이롱은 환경오염으로부터 비롯되는 지구 온난화와 오존층 파괴가 자외선을 갈수록 강하게 해 어린이들의 피부 건강을 해칠 수 있는 만큼 건강한 자외선 차단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한 후원을 지속하고 있다.
스위스의 피부 과학으로 탄생한 데이롱은 지난 2014년 국내에 정식으로 출시했으며, '예방-보호-회복'의 체계적인 선케어 포트폴리오를 바탕으로 어른용, 어린이용, 애프터선 등 3가지 제품 라인을 보유하고 있다. 태양이 주는 즐거움을 만끽하면서 건강한 피부를 지키는 올바른 선케어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키즈맘 노유진 기자 genie89@hankyung.com
▶전업주부의 어린이집 종일반 무상 사용 제한, 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