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브랜드 소식] 서울우유협동조합, 밀크 소믈리에가 인정한 '나100%우유' 外

입력 2016-05-13 13:14:00 수정 2016-05-18 10:23:00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서울우유협동조합, 세계적인 밀크 소믈리에가 인정한 '나100%우유'
서울우유협동조합이 세균수 1A 등급, 체세포수까지 1등급인 최고품질 원유로 만든 '나100%우유'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전문가를 초청했다. 세계적인 밀크 소믈리에 '바스 디 그루트'가 출연한 이번 서울우유 광고는 나100%우유의 특별함과 '건강한 젖소에서 좋은 우유가 나온다'는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한다. 목장을 방문한 그는 "전문적이고 숙련된 한국 낙농기술과 건강한 젖소 관리가 결합해 나100%우유와 같이 깨끗하고 좋은 우유가 나올 수 있었다"며 감명했다는 후문이다.
문의 www.seoulmilk.co.kr

밀레, 프레스티지 드럼세탁기 & 의류건조기
밀레는 세계최초 2단계 액체세제 자동투입시스템인 트윈도스 기능과 캡슐세제 투입 장치인 캡슐도스를 장착한 신개념 허니컴 드럼세탁기 'W1' 시리즈와 최고 에너지 효율을 달성한 히트펌프 허니컴 의류건조기 'T1'시리즈를 출시했다. 밀레 'W1' 허니컴 드럼세탁기 시리즈는 밀레의 특허기술인 벌집 모양의 허니컴 드럼을 접목시켜 옷감 손상이 없는 세탁이 가능하다. 'T1' 의류건조기 시리즈는 유럽 에너지효율 최고 등급인 A+++를 획득했으며, 기존 제품 대비 최대 63%의 소비전력을 절감시킨 친환경 제품이다.
가격 258~498만원 문의 ww.miele.co.kr


해즈브로, '디즈니 프린세스' 국내 첫 출시
글로벌 완구 브랜드 해즈브로는 겨울왕국과 디즈니 공주 캐릭터 28종을 국내 공식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겨울왕국'의 엘사, 안나 등 클래식 패션돌을 비롯해 '인어공주'의 아리엘, '미녀와 야수'의 벨, '숲 속의 공주'의 오로라, '알라딘'의 자스민, 라푼젤, 신데렐라, 백설공주, 뮬란, 포카혼타스 등으로 구성됐다.
문의 www.hasbroshop.co.kr


웅진식품, 가정의 달 기념 '코코몽 물총놀이 세트'
웅진식품은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이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코코몽 물총놀이 세트'를 한시적으로 선보인다. 구성은 어린이 과즙음료 코코몽 다섯 병(딸기 1, 사과 2, 포도 2)과 물총이 1세트로 이루어졌다. 다 마신 코코몽 빈 병을 물총의 물탱크로 재활용할 수 있다. 이 세트는 여름철을 맞아 5만 세트만 한정판으로 판매된다.
가격 7980원 문의 www.wjfood.co.kr


보브 코리아, 슬리핑백
사랑스럽고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보브 코리아의 슬리핑백은 자연친화적인 천연 염색방식으로 색을 입힌 고밀도 원단을 사용했다. 안감과 겉감 모두 100% 순면 소재로 사계절 사용이 가능하며 진드기 방지 효과도 좋아서 아이 낮잠 이불로 손색이 없다. 지퍼가 부드럽게 열리고 닫혀 소음이 없으며 한국의류시험 연구원의 유아용 KC인증마크를 획득한 핸드메이드 제품으로 캠핑이나 외출 시 안심하고 아이들을 재울 수 있다.
가격 8만7000원 문의 070-7670-7274


하림, '동물복지 토종닭 백숙' 출시
하림이 닭의 자연습성을 살려 키운 '동물복지 토종닭 백숙'을 출시한다. 한정수량으로 기획 판매되는 본 제품은 농림축산식품부가 인정한 '동물복지 축산농장 인증마크'를 획득한 제품이다. 하림 '동물복지 토종닭 백숙'용 닭을 단독 생산하는 축산농장 안성 그린팜은 작년 국내 최초로 동물복지 토종닭 인증을 받은 곳이다. 안성 그린팜은 일반축산 농장보다 8시간 이상 연속 소등해 자연적 생리 사이클을 유지하고 닭의 본능과 습성을 최대한 표출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 있다.
가격 9000원대(1050g) 문의 www.harim.com


크리스피 크림 도넛, '레인보우 콜렉션' 9종 출시
크리스피 크림 도넛은 레인보우 도넛 등 신제품 9종을 출시했다. 레인보우 도넛은 레드벨벳 특유의 붉은 색과 글레이즈드의 달콤한 맛이 어우러진 '레드 글로스'와 '오렌지 글로스', 망고의 맛을 담은 '옐로 글로스', 키위 맛을 느낄 수 있는 '그린 글로스', 블루베리 맛의 '퍼플 글로스' 등이 있다.
가격 1500원(개) 문의 www.krispykreme.co.kr


웅진식품, 눈이 밝아지는 '광명찾은 결명자' 출시
웅진식품이 눈 건강에 효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진 결명자로 만든 '광명찾은 결명자'를 출시한다. 100% 국산 결명자와 국산 흑미를 우려내 쌉쌀한 맛과 구수한 맛이 조화를 이룬 곡물차로 제품의 주원료인 결명자는 눈이 출혈되고 붓는 증상을 완화시켜 주고, 야맹증 치료에도 효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황사와 미세먼지로 눈 건강에 신경써야 하는 현대인에게 좋다.
가격 1500원(500ml) 문의 www.wjfood.co.kr


디즈니 애니메이션 주토피아, 퓨처북으로 재탄생
완구전문회사 토이트론에서 390만 돌파 디즈니 인기 애니메이션 '주토피아'와 더불어 '굿다이노' 퓨처북을 출시했다. 퓨처북은 펜으로 누르기만 하면 책을 통해 다양한 읽기, 듣기를 할 수 있는 교육용 완구다. 특히 '주토피아 퓨처북'에는 영화 OST 'Try Everything' 원곡이 수록되어 아이들은 물론 부모님들도 좋아할 것으로 예상된다. 문의 www.toytron.co.kr


신제품 빨대컵 누비 출시
'누비(Nuby)'는 270ml 용량의 누비 디자이너 손잡이 360도 빨대컵과 스파우트컵을 선보였다. 누비 빨대컵은 노스필(흘림 방지), 터치밸브 시스템(아이의 무는 압력을 감지하여 아이 스스로 음료량 조절이 가능) 특허 받은 기술을 사용하며 새지 않는 컵으로 유명하다. 누비 디자이너 빨대컵은 심플한 디자인이었던 기존 컵과 달리, 아이들의 작은 손에 맞는 이지그립 손잡이와 귀여운 패턴의 핑크, 오렌지, 그린 3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베베쿡, 유산균 추천인 프로그램 도입 후 유산균 매출 대폭 상승
영유아 식품전문회사 베베쿡이 업계 최초로 '유산균 추천인 프로그램'을 도입 후 유산균 매출이 대폭 상승했다. 베베쿡 유산균 추천인 프로그램은 유산균을 추천한 고객과 추천을 받은 고객 모두에게 유산균을 추가로 증정하는 리워드 서비스. 유산균 구매 시 추천인 ID를 입력만 하면 간단한 절차로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어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문의 1588-2655

위 기사는 <매거진 키즈맘> 5월호에도 게재되었습니다.

키즈맘 판매처
http://kizmom.hankyung.com/magazine/
입력 2016-05-13 13:14:00 수정 2016-05-18 10:23:00

#서울우유 , #이슈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