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패션 신제품] 게스 키즈, 레드 포인트 아이템 추천 外 <매거진 키즈맘>

입력 2016-05-16 09:50:03 수정 2016-05-16 09:50:03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컬리수, 항공바람막이점퍼
간절기 편안한 착용감과 시크한 멋으로 인기가 많은 항공점퍼의 유행에 따라, 한세드림의 아동복 브랜드인 컬리수에서도 항공바람막이점퍼를 선보였다. 프렌치 시크 모던 컨셉에 맞게 깔끔한 디자인과 산뜻한 컬러감으로 초여름까지 걸치기 좋다. 올 봄 트렌드 컬러인 로즈쿼츠와 세레니티를 연상시키는 핑크와 블루 컬러로 출시되어 부모와 아이 모두에게 인기가 좋다.
가격 1만원대 문의 www.curlysue.co.kr


츄즈, 인기 모델 '키즈 메리제인슈즈 점프-블룸'
좌우가 다른 언밸런스한 디자인으로 창의력과 즐거움을 주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발등의 스트랩이 신발이 벗겨지지 않도록 도와주며, 길이 조절이 가능해 더욱 편하게 신을 수 있다. 착화감이 유연한 EVA 인솔패드는 탈부착 가능하고 향균성과 통기성이 좋아 쾌적하며 여아들이 좋아하는 하트와 꽃무늬 조합이 러블리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가격 5만9000원 문의 1588-7601


롱샴 3D 뉴 컬러 출시
프랑스 브랜드 롱샴은 롱샴 3D(Longchamp 3D) 라인의 새로운 컬러를 선보인다. 롱샴 3D라인은 블랙 컬러의 니켈 디테일로 3D 효과를 더욱 도드라지게 강조했다. 기존 체리, 코냑, 미드나잇 블루 컬러에 인디고, 카키, 누드, 시클라멘 컬러가 새롭게 추가됐다.
문의 kr.longchamp.com


게스 키즈, 레드 포인트 아이템 추천
게스 키즈는 레드 컬러 아이템을 출시하고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게스 키즈가 추천하는 레드 포인트 스타일링은 가벼운 소재의 5부 팬츠와 선명한 레드 컬러의 면 티셔츠로 활발한 이미지를 강조한 것. 가볍고 시원한 재질의 화이트 티셔츠에 트렌디한 립 아트워크와 위트 있는 레터링으로 러블리룩을 완성할 수 있다.
문의 02-446-0114


네파 키즈, 프라티코 포케터블 방풍자켓
인기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에서 키즈라인 신상품을 출시했다. 프라티코 포케터블 방풍재킷은 라이브 방풍재킷으로 가볍게 착용하기 좋으며 휴대가 용이하다. 경량에 부피도 작아 소형 주머니 안에 쏙 들어가므로 아이들의 가방 무게를 한결 가볍게 한다. 변덕스러운 날씨에 야외활동을 해야 할 때 챙겨야 하는 아이들의 필수품이다.
가격 8만5000원 문의 www.nepa.co.kr


모이몰른, 야옹스냅백
유니크한 북유럽 스타일의 모이몰른이 유니크한 감성이 묻어나는 스냅백을 출시했다. 전년도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왔던 아이템인 만큼 디자인을 총 12개로 확대했다. 그 중 ‘야옹스냅백’은 깜찍한 고양이 귀가 포인트로 무채색의 스트라이프와 옐로우로 출시되었다. 사이즈 조절 부분이 밴드 형식으로 되어 있어 사이즈 걱정 없이 착용할 수 있는 실용만점 아이템이다.
가격 2만9000원 문의 www.moimoln.co.kr


릴라릴라, 무지외반용 웨지 토오픈 버전 출시
2016 시니어 산업 대상 기능성 신발 부문 대상을 차지한 릴라릴라에서 봄을 맞아 기존의 베스트셀러인 무지외반 전용 웨지를 토오픈 버전으로 출시했다. 블랙, 골드 두 컬러로 신축성이 뛰어난 스트레치 PU 장식이 발 볼이 넓거나 발 앞쪽 뼈가 튀어나온 무지외반 환자에게 적합하다.
문의 www.rilarila.co.kr

위 기사는 <매거진 키즈맘> 5월호에도 게재되었습니다.

키즈맘 판매처
http://kizmom.hankyung.com/magazine/
입력 2016-05-16 09:50:03 수정 2016-05-16 09:50:03

#키즈맘 , #육아 , #패션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