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외활동이 많은 여름철, 카시트는 아이의 안전을 위한 필수 아이템이다. ‘조이 스테이지스LX 아이소픽스’는 다양한 기능과 세련된 디자인에 듀얼 세이프티(Dual Safety) 시스템으로 안전을 최우선으로 한 영국 프리미엄 카시트다.
글 김정은
조이 스테이지스LX 아이소픽스는 아이소픽스와 기존 벨트형 장착이 모두 가능해 2중으로 아이 안전을 책임질 수 있는 카시트다. 국내 기준보다 한 단계 높은 유럽 안전인증 기준을 통과해, 전·후방 테스트 및 측면 충돌테스트까지 완료했다. 또한 18kg까지 후방장착이 가능해 충돌 시 아이의 머리와 목을 안전하게 보호한다.
편리함도 갖췄다. 조이 카시트에서 벨트를 제거하거나 다시 멜 필요 없이 원터치로 헤드레스트를 자동 조절할 수 있고 이너시트 제거 후 5단계까지 조절 가능하므로 아이의 성장에 맞춰 사용할 수 있다. 이 외에 신생아도 편안히 사용할 수 있도록 4단계로 각도조절이 가능하다.
조이 스테이지스LX는 썬 프로텍션 캐노피(Sun Protection Canopy) 방식을 적용, 햇빛의 방향에 따라 5단계로 조정이 가능해 여름철 자외선으로부터 아이를 보호해 준다. 뿐만 아니라 100% 오가닉 코튼으로 이너시트를 만들어 아이의 피부건강까지 생각했다. 신생아부터 7세까지 사용 가능하다.
홈페이지 www.joiebaby.co.kr
위 기사는 <매거진 키즈맘> 7월호에도 게재되었습니다.
키즈맘 판매처
http://kizmom.hankyung.com/magazine/
▶맞춤형 보육제도, 어떻게 생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