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아이들 호기심을 자극할 '진짜 진짜 재밌는 그림책' BEST 11

입력 2016-07-07 22:24:01 수정 2016-07-07 22:24:01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큼직하고 사실적인 일러스트로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진짜 진짜 재밌는 그림책' 시리즈는 평소 책 읽기에 지루함을 느끼는 아이들에게 즐거움을 선물한다. 다른 동물과의 비교, '4컷 카툰' 등의 다양한 구성으로 아이들의 눈과 마음까지 사로잡은 '진짜 진짜 재밌는 그림책' 시리즈 BEST 11 순위를 소개한다.

글 박세영

1. 진짜 진짜 재밌는 공룡 그림책
지구 곳곳에 살았던 공룡들의 놀랍고도 신기한 이야기들을 생생한 일러스트와 함께 소개한 공룡 그림책. 공룡이 나타나 기 전부터 공룡이 사라진 이후까지, 숨겨진 이야기와 함께 공룡들 각각 의 특징들을 꼼꼼히 설명하고 있다.

2. 진짜 진짜 재밌는 진화 그림책
46억 년 전 지구가 처음 탄생한 순간부터 수십억 년이 지나 인류가 등장한 시기까지의 길고 긴 생명의 역사를 일러스트와 함께 생생하게 소개하고 있는 그림책. 오늘날 우리와 함께 사는 동물들의 조상이 누구인지, 지구의 오랜 역사와 동물들의 진화 과정을 살펴볼 수 있다.

3. 진짜 진짜 재밌는 바다 그림책
전 세계의 바다와 강, 호수에 살고 있는 수중 생물들의 놀랍고도 신기한 이야기를 생생한 일러스트와 함께 소개한 '수중생물 그림책'. 수중 생물들의 각 특징을 꼼꼼히 설명하고 있다.

4. 진짜 진짜 재밌는 곤충 그림책
지구 곳곳 에 살고 있는 70여 종의 곤충들의 이야기를 실감나는 일러스트와 함께 소개한 '곤충 그림 책'. 나비목, 벌목, 딱정벌레목, 메뚜기목 등 다양한 곤충들을 대표적인 목(目)별로 분류해 아이들의 이해를 돕는다.

5. 진짜 진짜 재밌는 파충류 그림책
지구 곳곳의 강과 호수, 사막과 숲속에 살고 있는 파충류들의 놀랍고도 신기한 이야기를 생생한 일러스트와 함께 소개한 '파충류 그림책'. 파충류들의 숨겨진 이야기와 함께 각 특징들을 꼼꼼히 설명하고 있다.

6. 진짜 진짜 재밌는 거미 그림책
지구 곳곳에 살고 있는 거미와 전갈, 개미, 벌, 파리의 놀랍고도 신기한 이야기를 인상적인 일러스트와 함께 소개한 그림책.

7. 진짜 진짜 재밌는 동물 그림책
동물들의 모습을 생생하고 사실적인 세밀화로 담아낸 동물 그림책. 동물 분류학의 분류 체계에 따라 482종의 동물을 정리했다.

8. 진짜 진짜 재밌는 자동차 그림책
생생하고 사실적인 이미지가 가득한 자동차 그림책. 603대의 자동차를 시대별, 종류별로 정리했다. 자동차의 역사와 발전 과정의 흐름을 이해할 수 있어 아이들의 학습에 도움이 된다.

9. 진짜 진짜 재밌는 멸종위기 그림책
이 세상에 얼마 남지 않아서 더욱 소중한 동물들의 이야기를 생생하고 사실적인 세밀화와 함께 소개한 멸종위기 그림책. 이 책을 통해 50종의 멸종 위기 동물들이 왜 위험에 처하게 되었는지, 지금은 어디에서 어떻게 살아가고 있는지 알 수 있다.

10. 진짜 진짜 재밌는 육식 동물 그림책
지구 곳곳에 살고 있는 다양한 육식동물들의 이야기를 실감나는 일러 스트와 함께 소개한 '육식동물 그림책'. 육식동물 하면 당연하게 떠올리는 포유류뿐만 아니라 조류와 파충류, 양서류까지 폭넓게 소개해 생각의 폭을 넓힐 수 있다.

11. 진짜 진짜 재밌는 신기한 동물 그림책
이름처럼 몹시 이상하고 놀라우며, 특별하고 아주 신기한 동물들의 이야기를 생생하고 사실적인 세밀화와 함께 소개하고 있는 동물 그림책. 각각의 동물들이 가진 생태적 특성은 물론 다양한 동물의 종류와 생태계의 원리와 법칙까지도 알 수 있다.

출처 부즈펌 어린이 선호도 조사
문의 www.voozfirm.com

위 기사는 <매거진 키즈맘> 7월호에도 게재되었습니다.

키즈맘 판매처
http://kizmom.hankyung.com/magazine/

▶맞춤형 보육제도, 어떻게 생각하세요?
입력 2016-07-07 22:24:01 수정 2016-07-07 22:24:01

#5살 이상 , #교육 , #신간 , #그림책 , #키즈맘 매거진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