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키울 3기 위한 발대식 선물 공개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

입력 2016-07-26 20:28:27 수정 2016-07-27 11:34:42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키즈맘이 26일 금천구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에서 키즈맘과 서울베이비페어 서포터즈 '키울' 3기 발대식을 열었다.

세 번째 키울로 선정된 엄마들은 치열한 평가 경쟁을 뚫은 블로거들로 오는 10월 세텍에서 열리는 서울베이비페어를 비롯해 6개월간 키즈맘의 여러 행사와 소식에 참여하고 홍보할 예정이다.

이날 발대식에서는 키즈맘이 준비한 총 18종의 선물들이 키울 엄마들을 즐겁게 했다.

키울 3기 발대식 선물


◆ 부즈펌 1000가지 그림책
'색깔과 그림'을 이용해 3~5세 아이들이 새로운 단어의 개념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그림책. 감각적이고 강렬한 색감으로 유명한 일러스트레이터 안나 쾨페세스의 다채로운 그림이 담겨있다.
◆ 더마겔 워시 & 로션
유해한 성분(인공향, 인공색소, 파라벤)을 넣지 않고 만든 저자극 고보습 제품으로 신생아도 사용할 수 있는 제품. 피부 피부자극 진정 및 피부 스트레스를 완화해 준다.
◆ 디보크 쥬스칫솔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디자인의 유아칫솔. 아이들의 손에 맞는 인체공학적인 디자인과 잇몸을 생각한 부드러운 칫솔모로 아이들이 쓰기에 최적화된 아이템이다.
◆ 손오공 헬로카봇 우가바
고릴라의 모습으로 미래에서 찾아온 고릴라 카봇 우가바, 위기의 순간에는 용감함으로 문제를 해결한다.
◆ 궁중비책 마일드 헤어샴푸 & 동물팩 스티커 수딩팩
95% 이상 식물유래 성분을 함유, 자극이 적고 순하면서도 헹굼이 쉬운 제품으로 머리숱이 많아지고, 잦은 야외활동으로 두피에 노폐물이 많이 쌓이는 3세 이후의 유아들에게 더욱 효과적이다.
◆ 아이배냇 베베 순쌀컵짜장면 & 파스타
국내산 쌀로 면을 만들어 밀가루 알레르기가 있는 아이들에게도 안심하고 먹일 수 있다. 아이의 저작연습, 소화능력을 고려해 입자크기를 정했고, 면과 소스가 컵용기에 들어 있어 외출해서도 간단하게 한 끼를 해결할 수 있다.
◆ 네이처포 발진방지 쿨링 스프레이
기저귀를 착용하는 영유아를 위한 기능성 쿨링 스프레이로 기저귀 내부의 열을 제거한다. 기저귀로 인해 생기는 땀띠, 짓무름, 습진, 발진 등의 부작용을 예방한다.
◆ 필로소피 리뉴드 호프 인 어 자 미스트
피부에 프레쉬, 쿨링 효과를 즉각적으로 제공하는 페이셜 미스트로 하루 종일 수분을 공급해 주며, 촉촉하게 반짝이는 수분광을 선사한다. 필요에 따라 수시로 사용 가능 하며, 메이크업 한 얼굴에도 사용해도 좋다.
◆ 주치니 럭셔리 동물캐릭터 아기타올
귀여운 동물 모양의 타올. 모자가 달려있어 아이들의 체온유지에 좋으며 100% 순면 소재로 연약한 아기 피부에도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다.
◆ 웅진식품 코코몽젤리킹
어린이 건강 과일 음료 브랜드 코코몽이 선보이는 워터젤리 타입 신제품으로 달콤한 망고와 딸기 과즙을 함유하고 있다. 성장기 어린이에게 부족할 수 있는 비타민C, 비타민D, 비타민E, 칼슘을 넣었다.
◆ 세타필 워시 & 샴푸 & 오일
약 70년간 이어져온 세타필의 저자극 보습 케어 기술력을 집약해 개발한 영유아 전용 제품.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동물성 성분을 배제해 더욱더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 베베스킨 고농축 섬유세제 & 유연제
청정 제주의 산소수를 넣어 만든 베베스킨의 고농축 베이비 세제와 유연제는 석유계 계면활성제, 파라벤, 형광증백제, 인공색소, 인산염 등을 넣지 않은, 인체 무해한 친환경 제품이다.
◆ 버츠비 베이비 비 샴푸 앤 워시 & 오일 & 로션
아이들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천연의 재료들을 이용하여 만든 제품이다. 다양한 식물성 오일을 함유하여, 아기의 피부를 더 건강하고 촉촉하게 만들어준다.
◆ 달바 화이트 트러플 에코 모이스처라이징 크림 & 캡슐
이탈라이아산 화이트 트러플(흰서양송로추출물)이 함유되었으며, 연꽃수(46.55%)를 사용한 제품으로 다양한 유해환경자극으로부터 예민하고 건조해진 피부를 다독이며 깊은 촉촉함을 제공해 준다.
◆ 비스퀵 허니버터 비스킷믹스 & 슈퍼모이스트 화이트 케이크 믹스 & 오트밀 초콜릿칩 쿠키
물이나 우유를 넣고 섞어 오븐에서 10분만 구워내면 유명 패스트푸드점의 비스킷이 완성된다. 간단한 과정에 베이킹 초보도 누구나 실패 없이 갓 구워낸 따끈한 비스킷을 만들 수 있다.
◆ 영실업 콩순이 꼬마샤워기
아이들이 스스로 목욕하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장난감이다. 욕조에 물을 받아두고 제품본체를 띄우면 샤워기에서 물이 나온다.
◆ 위니치 도리 3 in 1 워시 & 바디워시 & 샴푸
해양심층수, 마린콜라겐, 푸코이단 성분을 포함한 제품으로 식물유래 세정성분이 함유된 미세한 거품이 특징이다.
◆ 닥터자르트 더마클리어 마이크로 클렌징 워터
공기의 1/14 무게인 세상에서 가장 작은 원소 '수소'가 함유된 활성 수소 워터로 만들어진 클렌징 워터이다. 정제수 보다 분자 크기가 작은 활성 수소 워터를 처방해 꼼꼼한 클렌징이 가능하다

김경림 키즈맘 기자 limkim@hankyung.com
입력 2016-07-26 20:28:27 수정 2016-07-27 11:34:42

#이슈 , #키울 , #키즈맘서포터즈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