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맘에서 오는 31일까지 커스텀 디자인 조각 '베이비비비' 체험단을 진행한다.
베이비비비에서는 사랑스러운 아기의 모습을 본딴 조각 작품을 만들 수 있다. 3D 복원과 3D프린팅 기술을 활용해 조각을 제작하는 베이비비비는 이미 여러 육아 매거진에 소개됐고, 세계적인 디자이너 장폴 고티에가 작품 제작을 의뢰할 만큼 작품성이 뛰어나다.
베이비비비 조각은 전체적인 틀을 잡는 3D 프린팅이 끝난 후에도 작가가 수작업으로 세심하게 다듬고 색칠해야 완성된다. 예술 작품급의 높은 퀄리티는 아이를 위한 선물이나 기념품, 인테리어 소품 등으로 활용하기에 손색이 없다. 백일, 돌잔치, 생일 등 아이를 위한 특별한 날에 사용할 색다른 소품으로도 안성맞춤이다.
베이비비비 조각은 공룡, 원숭이, 토끼, 곰, 천사 등으로 디자인이 다양할 뿐만 아니라 앉은 모습, 서 있는 모습, 누워 있는 모습 등 마음에 드는 자세로 선택할 수 있어 인기가 높다.
체험단은 개인 블로그를 운영하는 부모라면 누구든지 신청 가능하다. 신청을 원한다면 키즈맘 홈페이지 체험단 카테고리에서 해당 글에 개인 블로그 주소와 아기의 개월 수 혹은 연령, 체험해 보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자세한 체험단 관련 내용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발표는 9월 1일.
◆ 베이비비비 체험단 신청하기
https://kizmom.hankyung.com/event/recruit_view.html?bbs_no=195&page=1&sns=yes
노유진 키즈맘 기자 genie89@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