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자극 내추럴 베이비 스킨케어 아토베네가 신생아부터 사용하는 저자극 베이비 스킨케어 '아토베네 디펜실 베이비'라인을 출시했다.
'아토베네 디펜실 베이비'는 본래 건강한 피부를 가지고 태어났어도 다양한 환경 변화로 인해 약해진 피부 본연의 힘을 키우는데 도움을 준다. 디펜실 베이비 라인에 공통적으로 함유된 디펜실(DEFENSIL)성분은 스위스 RAHN 사가 개발한 민감성 피부를 위한 식물성 복합 원료로 피부 진정 및 자극 완화와 함께 약해진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아토베네 디펜실 베이비 라인은 스킨딥의 EWG기준 그린(GREEN)등급의 원료를 사용했으며 유해성분을 최대한 배제했다. 한국화학시험연구원(KTR)에서 6종의 파라벤-프리 인증과 최근에 이슈가 된 프탈레이트 6종에 대해 무첨가 인증을 받아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아토베네 디펜실 베이비 라인은 지난 25일 출시됐으며 아토베네 홈페이지에서 론칭을 기념하여 기대평 이벤트와 무료샘플증정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 아토베네 디펜실 베이비 라인
1. 아토베네 디펜실 베이비 마일드 바스&샴푸
사탕무, 코코넛, 옥수수, 감자 등에서 추출한 식물성 성분이 부드러운 거품과 함께 피부에 자극 없이 순하게 세정작용을 한다. 또한 콩에서 추출한 모이스트 베일 성분이 피부 장벽을 구성하는 성분과 유사한 작용을 하여, 피부에 수분막을 형성해주어 건조함을 예방해준다.
2. 아토베네 디펜실 베이비 데일리 리프레쉬 로션
핵심성분인 디펜실이 피부 진정 및 자극완화 효과와 함께 피부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며 히알루론산과 베타-글루칸, 세라마이드 등의 성분이 3중 수분막을 형성한다. 또한 쉐어버터 성분이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건조한 피부에 영양 및 수분을 공급해 준다.
3. 아토베네 디펜실 베이비 모이스춰라이징 크림
식물성 스쿠알란 성분과 애프리콧 오일 등 피부 오일막과 유사한 식물성 오일성분이 피부 보호막을 한층 강화해주고 영양을 공급해준다.
김경림 키즈맘 기자 limkim@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