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명절 증후군 날리는 호텔 추석 패키지 5

입력 2016-09-08 09:48:00 수정 2016-09-08 09:48:00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명절을 맞아 다양한 호텔 추석 패키지가 등장하고 있다.

호텔 추석 패키지는 추석 연휴 동안 도심 속에서 편안한 서비스를 받으며 휴식을 원하는 가족이나, 명절 증후군에 대한 힐링이 필요한 가족들에게 적합하다. 아이들을 위한 프로그램도 다양하게 구성돼 있어 온 가족이 만족할 만하다. 연휴 중 여유를 누릴 수 있는 호텔 패키지 5종을 소개한다.


◆ 서울 신라호텔

서울신라호텔의 영빈관이 추석연휴 기간 동안 신나는 어린이 놀이공간으로 변신한다.

서울신라호텔은 오는 14일부터 17일까지 가족고객을 위한 '키즈 플레이그라운드'를 오픈한다. '키즈 플레이그라운드'는 추석 연휴기간 동안 한시적으로 운영하는 어린이 놀이공간으로, 올해는 국빈행사나 결혼식 장소로 유명한 신라호텔 영빈관 야외 정원에 마련된다.

아이들의 신체활동을 위해 영빈관 위에는 미니 축구게임 시설과 대형 버블공이 비치되고, 인기 있는 캐릭터로 페이스 페인팅을 하고 난 뒤 폴라로이드 사진 촬영 서비스를 제공된다. 마술쇼와 버블 매직 이벤트 등 풍성한 프로그램도 펼쳐진다.

키즈 플레이그라운드는 추석 연휴기간 동안 오후 3시부터 6시까지 운영되며, '키즈 아일랜드' 패키지 고객에 한해 입장 가능하다. 키즈 아일랜드 패키지는 추석연휴 도심 속 호텔로 휴가를 온 가족고객들을 위한 패키지로, 1박2일 동안 풍성한 연휴를 즐길 수 있다.

가을에도 따뜻하고 여유롭게 수영할 수 있도록 온수풀이 마련된 야외 수영장인 '어번 아일랜드' 입장 혜택, 야외에서 인기가 좋은 스파이시 순살 치킨과 감자 튀김, 리코타 치즈 샐러드, 미트볼 그라탕, 청량한 스파클링 와인 까바 2잔으로 구성된 어번 플레이트가 제공된다.

서울신라호텔 키즈 아일랜드 패키지는 그랜드 디럭스룸 1박, 키즈 플레이그라운드 입장 혜택, 어번 아일랜드 입장 혜택 및 어번 플레이트, 발레 파킹 이용권, 피트니스 클럽과 실내수영장 혜택 등으로 구성된다. 가격은 41만원부터(세금 및 봉사료 별도).

객실 문의: 02-2230-3310
홈페이지: www.shilla.net/seoul

◆ 그랜드 하얏트 인천

그랜드 하얏트 인천은 온 가족이 추석 연휴 동안 기분 좋은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는 '펀 앤 뮤직' 패키지를 출시한다. 긍정의 메시지를 담은 영어 뮤지컬, 닌텐도 플레이 존 등의 다채로운 키즈 액티비티가 가족 모두에게 소중한 추억을 선물한다.

패키지의 '펀' 옵션은 객실 1박과 성인 2인 아침 식사, 그리고 영어 뮤지컬과 닌텐도 플레이 존 이용을 포함한다. '풀'옵션에는 '펀'옵션의 모든 혜택에 성인 2인 저녁 식사가 추가된다. 모든 패키지 고객은 낮은 수심과 따뜻한 수온의 어린이 수영장을 포함한 총 3개의 수영장과 사우나, 피트니스 센터를 이용할 수 있다. 만 12세 이하 소인 최대 2인에게는 패키지에 포함된 식사가 무료 제공된다.

영어 뮤지컬과 닌텐도 플레이 존은 '펀 앤 뮤직' 패키지 이용객만을 위해 준비된 프로그램이다. 우리나라 대표 유아 영어교육 브랜드 '잉글리시 에그'에서 '긍정적으로 생각하기'라는 주제로 선보이는 영어 뮤지컬에서는 트레이시와 그의 아버지가 신나는 노래, 춤을 통해 긍정적으로 세상을 바라볼 수 있는 힘과 메시지를 전해준다. 특히 모든 순서가 영어로 진행돼 어린이 고객들이 영어에 대한 친밀감을 높일 수 있다. 닌텐도 플레이 존에서는 자녀, 부모가 함께 낚시와 골프, 수영 등의 스포츠와 댄스, 자동차 경주 등의 닌텐도 Wii와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포켓몬스터, 요리, 그림 그리기 등의 닌텐도 DS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진행 중인 특별 프로모션을 참고하면 더욱 스마트하게 패키지를 즐길 수 있다. 그랜드 하얏트 인천 클럽 앳 더 하얏트 회원에게는 3만원 할인, 삼성카드로 결제 고객에게는 선착순 특별 기념품을 제공한다. 현대카드를 사용하여 패키지 요금을 결제하면 총 요금의 20%를 M포인트로 이용할 수 있다. 단, 할인은 중복 적용이 불가하다.

펀 앤 뮤직 패키지는 9월 14일부터 17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펀' 옵션은 25만원부터, '풀' 옵션은 37만원부터다(10% 부가세 별도, 봉사료 없음).

문의: 032-745-1234
홈페이지: Incheon.grand.hyatt.kr

◆ 그랜드 힐튼 서울

그랜드 힐튼 서울은 추석 연휴를 맞아 기존 패키지보다 저렴한 가격에 호텔에 투숙하며 명절증후군을 해소하며 따뜻한 전통차를 즐길 수 있는 한가위 패키지를 오는 12일부터 18일까지 선보인다.

한가위 패키지는 총 3가지 타입으로 구성된다. 한가위 패키지 Ⅰ은 디럭스 룸 1박과 에이트리움 카페의 전통차 2인 쿠폰, 뷔페 레스토랑의 그랜드 힐튼 BBQ 프로모션 (디너 뷔페) 20% 할인 쿠폰, 수영장 및 체련장 무료 이용, 사우나 50% 할인 혜택이 포함된다. 한가위 패키지 Ⅱ는 타입 Ⅰ의 혜택에 뷔페 레스토랑 2인 조식이 추가로 포함된다. 한가위 패키지 Ⅲ은 이그제큐티브 룸 1박과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2인 조식과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및 해피아워 무료 이용, 에이트리움 카페의 전통차 2인 쿠폰, 뷔페 레스토랑의 그랜드 힐튼 BBQ 프로모션 (디너 뷔페) 20% 할인 쿠폰, 수영장, 체련장 및 사우나 무료 이용 혜택이 포함된다.

한편, 한가위 패키지 고객에게는 에이트리움 카페의 전통차 (유자차, 인삼차, 대추차 중 택 1) 2인 쿠폰을 제공하여 자연 채광과 시원한 폭포 소리가 어우러지는 에이트리움 카페에서 몸에 좋은 전통차를 즐기며 명절 전후의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다.

또한, 뷔페 레스토랑에서 9월 30일까지 매일 저녁 펼쳐지는 그랜드 힐튼 BBQ 프로모션의 20%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야외 테라스의 철판 그릴에서 셰프들이 즉석으로 선보이는 몽골리안 바비큐, LA 갈비, 양갈비, 탄두리 치킨, 아랍식 샤와르마 등의 다양한 바비큐와 100여가지 뷔페 메뉴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어 명절 음식을 준비하느라 지친 아내나 어머니를 위해 제격이다. 한가위 패키지의 가격은 15만5000원부터(세금 및 봉사료 별도).

문의: 02-2287-8400
홈페이지: www.grandhiltonseoul.com


◆ 롯데호텔 월드

공공미술프로젝트로 석촌호수에 지름 20미터의 대형 슈퍼문이 떠오른 가운데 롯데호텔월드가 슈퍼문 패키지를 다음달 3일까지 선보인다. 풍요로움의 상징인 달의 기운과 긍정의 메시지를 전하기 위한 슈퍼문 프로젝트와 함께 슈페리어 객실 1박, 롯데시네마 관람권 2매, 룸서비스(덕산막걸리 1병, 해물파전, 슈퍼문 램프 1개)로 구성한 패키지다.

객실 내 숨겨진 슈퍼문 램프를 찾으면 롯데월드 연간 회원권, 롯데리아 버거세트, 엔제리너스 커피 교환권, 모엣샹동 샴페인 등 경품을 증정하는 '슈퍼문을 찾아라' 이벤트도 펼쳐질 예정이다. 이외에도 롯데호텔월드 라운지 앤 브라세리 이용 고객 중 슈퍼문과 찍은 사진을 제시하는 고객에게는 주문 고객 2인당 조각케이크 1개를 제공한다.

추석 연휴 기간인 9월 11~18일에 선보이는 한가위 패키지도 눈여겨볼 만하다. 슈퍼문 패키지의 특전 중 롯데시네마 관람권 2매가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2매로 변경된다. 오는 14~18일 투숙객에게는 슈퍼문을 찾아라 이벤트를 한가위 복주머니 이벤트인 '럭키 스테이(Lucky Stay)'가 대신한다. 럭키 스테이 봉투에는 롯데호텔 숙박권, 5만원권 호텔 상품권, 샤롯데 이용권, 롯데월드 매직패스 등 다양한 경품 중 하나가 들어 있다.

문의: 02-411-7777
홈페이지: www.lottehotel.com/world/ko

◆ 콘래드 서울

콘래드 서울은 도심에서 가족과 함께 추석 연휴를 보다 여유롭게 즐기고 행운 가득한 한가위를 맞이할 수 있는 '럭키 패밀리 홀리데이(Lucky Family Holiday)' 추석 패키지를 운영한다.

럭키 패밀리 홀리데이 패키지에는 아름다운 한강과 도시 전망을 자랑하는 럭셔리하고 편안한 객실에서의 1박과 조식 뷔페가 포함된다. 모든 패키지 이용 고객들은 100% 당첨 기회를 제공하는 행운의 대형 윷놀이에 참여할 수 있으며, 윷을 던져 나온 결과에 따라 콘래드 베어, 와인 1병, IFC몰 바우처(2만원 상당), 여의도 63 스퀘어 종합권, 호주 스킨케어 브랜드 이솝(Aesop) 미스트 등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한복을 입은 콘래드 베어와 함께 추석 테마로 꾸며진 포토존에서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지며 패키지 이용 고객은 체련장과 실내 수영장 무료 이용이 가능하다.

본 패키지의 숙박 기간은 오는 12일부터 19일까지이다. 객실 1박과 조식 뷔페, 윷놀이 이벤트 참여 기회가 포함된 패키지 가격은 25만8300원(1인 기준, 세금 별도)부터 시작한다.

콘래드 서울의 객실은 서울 시내 동급 객실 중 가장 넓은 48평방미터를 기본으로 하며, 한강을 바로 내려다 볼 수 있는 탁트인 전망을 자랑한다. 434개 전 객실은 애플의 기술력을 바탕으로한 스마트 TV,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한 네 가지 바스 어메니티 등을 갖췄고 고객이 중심이 되는 차별화된 럭셔리 경험과 빈틈없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문의: 02-6137-7777
홈페이지: www.conradseoul.co.kr.

노유진 키즈맘 기자 genie89@hankyung.com
입력 2016-09-08 09:48:00 수정 2016-09-08 09:48:00

#이슈 , #호텔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