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최초의 심리충족형 폴더매트 LG하우시스 수호천사 폴더매트 출시

입력 2016-09-08 13:27:13 수정 2016-09-08 13:27:13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엄마가 항상 아이 곁에 붙어 있을 수 없어도 든든한 매트가 있다면 안심이 된다. 아이의 안전에 만전을 기하는 엄마들이 반길 아이템, LG하우시스 수호천사 폴더매트.

김경림

엄마 같은 수호천사가 아이의 마음을 편하게 만들어 주는 최초의 심리충족형 폴더매트
LG하우시스가 국내 최초 출시하는 수호천사 폴더매트는 기존 Roll 형태 LG하우시스 놀이방매트의 명품 품질과 아이디어를 폴더매트에 접목한 엄마의 마음 같은 최초의 심리충족형 제품이다. 심리충족이란 어린이의 마음을 이해하고 밝고 건강하게 성장하게 하고 싶은 브랜드 철학이 담긴 표현으로 그 Symbol 이 바로 LG하우시스의 독창적인 수호천사이다. 수호천사란 존재는 눈에 보이지 않지만 어린이의 마음 속에 언제나 존재하며 아이를 보호하고 밝게 성장시켜 준다고 전해진다. 복잡한 현재의 삶과 많은 제품 속에서 엄마가 아이를 위해 믿고 선택할 수 있는 수호천사 같은 최고의 명품 폴더매트가 바로 LG하우시스 수호천사 폴더매트이다.


LG하우시스의 수호천사 폴더매트는 안전에 대한 엄마들의 걱정을 말끔히 없애주는 제품으로 '어린이제품안전특별법' 국가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유해물질에 대한 안전성에서 최고의 품질을 자랑한다. 수호천사 폴더매트는 2가지 Sub Brand 로 구성되어 있다. 그 중 '별의수호천사'란 이름의 제품은 천사나팔에서 아름다운 별이 쏟아져 내리는 엄마 마음 같은 수호천사가 표현된 폴더매트이다. 심미적 아름다움으로 우리 아이 깊은 마음 속 감성을 이해하여 밝게 지켜주는 것이 특징이며, 또 하나의 제품인 '착한수호천사'는 아이에게 보이지 않게 언제나 뒤에서 보살펴 주는 수호천사처럼 아이의 마음을 어루만져 주는 제품으로 모두 신나는 실내 운동을 통한 에너지 발산에 따르는 충격에도 아이를 안전하게 지켜준다. 4단 폴더매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규격은 2000 * 1400 * 40 mm / 2400 * 1400 * 40 mm 의 2개 규격으로 출시된다.

어린이 제품안전특별법이란?
국가(산업통상자원부 및 산하 기술표준원)에서 기존 운영되던 품질경영 및 공산품안전관리법에서 어린이를 위한 더욱 강력한 유해 물질규제 및 안전을 위해 법률 제 12733호, 2014년 6월 3일 공표, 2015년 6월 4일 시행된 특별법이다. 본 특별법은 해당 유사 법령 중 최우선 적용되고 제품의 제조 및 판매를 규정하는 법이다. 1년간의 업계 유예기간을 거쳐 2016년 6월 4일부터 실제 적용되었다. LG하우시스는 언제나 세계적 대기업으로의 역할에 충실하고자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하여 어린이의 건강한 삶과 심리적 감성발달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하고 있다.

LG하우시스
LG하우시스는 1947년 설립된 한국을 대표하는 세계적 대기업 LG그룹의 시초가 되는 모기업 (Mother Company)으로 친환경 제품들이 중심이 되는 회사이다. 건축, 자동차, IT 등 생활 속에서 직접 만지고 볼 수 있는 많은 소재 및 제품 중에서 특히, 어린이를 대상으로 하는 'LG하우시스 매트'의 역사는 1994년 국내 최초 'LG놀이방매트'란 고유 브랜드로 제품을 출시한 이래 한국에 '놀이매트' 라는 어린이를 위한 생활문화를 정착시킨 최초의 회사이다. 어린이의 밝은 감성발달을 위한 다양한 색감의 제품 및 오랜 기간 축적된 기술 노하우를 바탕으로 다양한 고기능의 Roll 및 폴더 형태 놀이매트를 출시하고 있으며, 온 가족을 위한 패밀리 거실매트 또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입력 2016-09-08 13:27:13 수정 2016-09-08 13:27:13

#키즈맘 매거진 , #수호천사 , #LG하우시스 , #놀이방매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