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신제품 소식] 3차원 입체자석교구 맥포머스, 신제품 '맥포머스 브레인 마스터' 출시 外

입력 2016-09-12 21:40:36 수정 2016-09-12 21:40:36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베이비비비, 커스텀 디자인 초상 조각

행복한 아이의 모습을 사랑스러운 조각 작품으로 만드는 아트프로젝트 베이비비비는 혁신적인 3D 복원과 3D 프린팅 기술을 활용해 실물에 가까운 입체 조각상을 만든다. 소비자가 직접 고르고, 찍고, 소통하며 만든 주문형 미술품으로 일반인은 물론 연예인 부모들 사이에서도 인기가 높다. 패션계의 거장 장 폴 고티에가 자신의 전시회를 보려고 DDP를 방문했다가 베이비비비의 사랑스러운 아기 천사상 모습을 보고 현장에서 주문했을 정도. 동대문디자인플라자 팝업스토어 입점 첫 달 100여점의 판매고를 올리는 등 높은 인기를 입증했다.
문의 070-4408-1217


미국 커피머신 판매 1위 큐리그Ⓡ 국내 론칭

캡슐커피머신 브랜드 큐리그에서 큐리그 K38을 한국시장에 선보인다. 큐리그 K38은 다양한 브랜드 캡슐 호환, 드립 방식의 추출, 원 터치로 실행되는 간편한 사용 방법 등 기존의 커피머신과는 차별화된 기능과 매력으로 소비자들을 사로잡았다. 특히 큐리그는 다른 캡슐커피머신 브랜드와 달리 커피빈 앤 티리프, 할리스커피, 그린 마운틴 커피 등 유명 커피 프랜차이즈를 포함한 프리미엄 브랜드와 제휴를 맺고 있다.
가격 23만9000원 문의 www.keurig.co.kr


이롬, 라이스밀크 오리지널

이롬 라이스밀크 오리지널은 쌀의 우수성을 가득 담은 저지방, 저칼로리 건강식 식물성 음료다. 깨끗하고 믿을 수 있는 국내산 쌀의 영양을 가득 담은 식물성 음료로 콩이나 우유 등에 알레르기가 있거나 소화가 되지 않는 사람들에게 인기가 있다. 칼슘, 비타민 A, E를 함유한 건강 음료로 1팩 기준 110kcal라 칼로리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다. 아이들 건강 간식과 엄마들 다이어트 식단으로 제격이다.
가격 1만7800원(190mlx16개입) 문의 www.eromshop.co.kr


상하농원, 한가위 맞아 자연 그대로의 건강함을 전하는 먹거리 추천

풍요로운 가을, 건강한 먹거리를 전하는 상하농원이 공방에서 직접 만들어 믿고 먹을 수 있는 먹거리를 제안한다. 상하농원 온라인 마켓 내 가공식품 코너에서는 HACCP 인증 농가에서 자란 고창산 순돈육으로 만든 수제 햄과 소시지(합성 보존료, 색소, 아질산나트륨 미첨가)를 구매할 수 있다. 신선식품 코너에서는 ‘방사 유정란’과 ‘동물 복지 유정란’이 인기. 특히 정기 배송 구매시, 산란일자를 표기한 신선한 달걀을 간편하게 받아볼 수 있다.
문의 www.sanghafarm.co.kr


3차원 입체자석교구 맥포머스, 신제품 '맥포머스 브레인 마스터' 출시

한국짐보리 ㈜짐월드가 3D 두뇌트레이닝이 가능한 3차원 입체자석교구 맥포머스의 신제품 맥포머스 브레인 마스터를 출시했다. 총 300개의 자석피스는 역대 최다 구성이며 NEW R/C 블록, 엔진워치, 미니트레인 등 신규 액세서리도 강화했다. 이번에 출시되는 맥포머스 브레인 마스터는 조형물의 난이도 레벨 1, 2, 3으로 분류해 아이 스스로가 단계별 조형 작업을 통해 맥포머스의 기능을 익히고 만족감을 느낄 수 있도록 콘텐츠를 구성한 새로운 가이드북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문의 www.magformers.co.kr


웅진식품, '815 콜라, 사이다' 출시하고 탄산음료 시장 출사표

웅진식품이 '815 콜라'와 '815 사이다'로 약 1조 원대 규모의 탄산음료 시장에 진출한다. 새롭게 출시되는 ‘815’ 브랜드는 기존의 '콜라독립 815 콜라'에서 벗어나, "815와 함께 젊은이들만의 자유를 느끼자"는 'Feel the Freedom'을 슬로건으로 독창적이고 자유로운 발상을 담은 '815'만의 차별적인 브랜드 가치를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기존의 콜라, 사이다와는 확연히 차별화되도록 감각적이고 펑키한 디자인을 적용하고 전면에 배치한 캐릭터로 젊은 세대의 자유롭고 톡톡 튀는 감성을 표현했다. 신제품은 전국 소매점에서 유통된다. 제품 용량은 1.5ℓ와 250㎖ 두 가지. 가격은 편의점 250㎖ 캔 음료 기준 1,000원. 8월 중 대형마트 등에서 출시를 기념한 소비자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가격 1000원(편의점 250㎖ 기준) 문의 www.wjfood.co.kr


밀레, 최고급 프레스티지 드럼세탁기·의류건조기

밀레코리아가 세계 최초 2단계 액체 세제 자동 투입 시스템인 트윈도스 기능과 캡슐 세제 투입 장치를 장착한 신개념 허니컴 드럼세탁기 W1시리즈를 비롯해 최고 에너지 효율의 히트 펌프를 장착한 허니컴 의류건조기 T1시리즈를 새롭게 출시한다. W1시리즈의 트윈도스는 기본세제 울트라페이스1과 세척력 강화 보조세제 울트라페이스2를 세탁 과정 중 최적 시점에 자동으로 투입해 옷감 깊숙이 세제를 침투시켜 세탁 효과를 극대화했다. T1시리즈는 유럽 에너지 소비 효율 최고 등급을 받았으며 기존 제품 대비 최대 63%까지 소비 전력을 절감시켰다. 또한 미네랄 센서를 사용, 물에 포함된 칼슘 양까지 고려해 건조시키는 퍼펙트 드라이 기능을 탑재했다.
가격 258~498만원 문의 www.miele.co.kr


미래엔 북폴리오, <엄마, 나는 자라고 있어요> 워크북 출간

전 세계 15개국에 번역돼 100만부 이상이 판매된 세계적인 베스트셀러 <엄마, 나는 자라고 있어요>의 후속작. 전작에서 생후 20개월간 10번의 커다란 도약기를 거치는 아이들의 발달과정을 설명하며 부모의 역할을 제시했다면 이번 워크북에서는 아이의 신체와 정신발달 관계를 비롯해 아이의 실생활에 한층 가까운 구체적인 정보를 전달한다. 부모가 아이를 키우며 가장 궁금해하는 180개의 질문에 대한 명쾌한 답변을 이 책을 통해 얻을 수 있다.
가격 1만5000원 문의 www.mirae-n.com


풀무원다논, '아이러브요거트 토핑' 신제품 2종 출시

100년 발효 기술의 풀무원다논이 간단한 식사를 대신하거나 출출할 때 영양간식으로 먹을 수 있는 ‘아이러브요거트(I Love Yogurt) 토핑’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플레인 요거트와 토핑이 따로 분리돼 있어 요거트 안에 토핑을 조금씩 넣어 떠먹을 수 있는 제품으로 초코볼과 퀴노아 초코, 시리얼과 통곡물 뮤즐리 등 2종으로 출시된다. 기존 자사 제품 대비 당 함량을 4분의 1로 줄인 로어 슈거 플레인 요거트를 사용해 칼로리를 줄이고 건강함을 추구했다.
가격 2450원(2입) 문의 www.iloveyogurt.co.kr


베베쿡, 여름 과일 아기음료 2종

베베쿡이 여름 대표 과일인 수박과 망고를 넣은 아기음료 2종을 선보였다. 순수 과즙만으로는 부족한 15개월 이상의 아기들을 위해 설탕 대신 올리고당으로 건강한 단맛을 더한 제품이다. 천연원료인 젤란검을 사용해 점도가 있는 식감이 재미를 준다. 과일의 풍미가 입 안에 강하게 느껴지고 얼려먹으면 더욱 맛있다. '수박이 쿵'은 시원한 수박과 상큼한 딸기를 조화롭게 믹스했으며, '망고가 쿵'은 달콤한 망고와 부드러운 코코넛워터를 최적으로 배합한 음료다.
가격 1만4000원(1box, 10입) 문의 www.bebecook.com

박세영 키즈맘 기자 syp89@hankyung.com
입력 2016-09-12 21:40:36 수정 2016-09-12 21:40:36

#브랜드뉴스 , #상하농원 , #한가위 , #이롬 , #풀무원다논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