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키즈맘 플리마켓X자선경매, 메세나폴리스몰서 29일 개최…한정판 부가부 디젤락 등 경매

입력 2016-09-28 15:51:45 수정 2016-09-28 16:53:45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오는 29일 합정 메세나폴리스 중앙광장에서 키즈맘 플리마켓이 열린다.

중고 육아용품 재활용 장터인 키즈맘 플리마켓 외에도 육아용품 경매 이벤트도 볼거리다.

개그맨 정범균과 송영길의 사회로 진행되는 육아용품 경매에는 엄마아빠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트렌디한 육아용품들이 대거 등장한다. 국내 단 50대 한정판매되는 부가부 디젤락을 비롯해 키즈맘 플리마켓 경매에 등장할 육아용품들을 살펴보자.




부가부 디젤락


◆ 부가부 비³ 디젤락

도시 생활 패턴에 적합하도록 디자인된 도심형 스트롤러 부가부 비³. 특유의 트렌디하고 감성적인 디자인으로 유명하며 신생아에서 유아에 이르기까지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유모차다. 가볍고 들기 편한 배시넷이 있어 잠든 아이를 깨우지 않고도 옮길 수 있는 것은 물론, 넉넉한 사이즈의 언더시트 바스켓에 많은 물건을 수납할 수 있어 편리하다.



◆ 부가부 카멜레온 블렌드

신생아부터 36개월 유아까지 사용할 수 있는 유모차. 모래가 많은 길이나 눈이 쌓인 길에서도 아이와 외출하기에 편리하다. 한 손으로 탈착가능한 배시넷, 길이 조절이 가능한 5점식 안전벨트, 에어 쿠션 매트가 내장돼 통기성이 뛰어난 매트리스, 발포 고무 소재 바퀴를 장착했다. 모든 패브릭은 기계 세탁 가능이 가능하다.

◆ 퀴니 무드 핑크 프리셔스

우아한 돔(dome) 형태의 캐노피와 인체공학적 곡선형 시트의 조화가 품격을 더해준다. 바디에 특수 마감재를 사용해 흠집을 방지해준다. 자동으로 펼쳐질 뿐 아니라, 접을 때도 버튼 조작 한 번으로 폴딩에서 고정까지 한 번에 이뤄지는 시스템이 적용돼 엄마가 아이를 안은 상태에서도 한 손으로 손쉽게 작동할 수 있다. 3cm 이상의 메모리폼 쿠션 시트가 아이에게 전달되는 충격을 완벽하게 흡수해준다.

◆ 알로앤루 버블 초슬림형 유모차

앞바퀴 360도 회전이 가능하며, 모든 바퀴에 충격 완화 서스펜션을 적용했다. 둘 다 가벼운 무게(4kg)로 휴대가 편리하다. 컬러감 있는 나염으로 발랄한 느낌을 준다. 7개월~24개월까지 사용 가능하다.

◆ 조이 스테이지스

조이 스테이지스LX 아이소픽스는 아이소픽스와 기존 벨트형 장착이 모두 가능해 2중으로 아이 안전을 책임질 수 있는 카시트다. 국내 기준보다 한 단계 높은 유럽 안전인증 기준을 통과해, 전·후방 테스트 및 측면 충돌테스트까지 완료했다. 또한 18kg까지 후방장착이 가능해 충돌 시 아이의 머리와 목을 안전하게 보호한다. 100% 오가닉 코튼으로 이너시트를 만들어 아이의 피부건강까지 생각했다. 신생아부터 7세까지 사용할 수 있다.

조이 카시트



◆ 순성 데일리오가닉

트렌디한 멜란지 소재를 적용해 더 개성있고 고급스럽다, 이너시트는 푹신한 누빔 소재로 아이에게 편안함을 제공한다. 신생아부터 7세까지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베이비/차일드/주니어 모드에 따라 총 4단계로 각도 조절이 가능하다. 전면에 최고급 우레탄 충전재를 적용해 충격 흡수 기능이 뛰어나며, 베이비, 차일드 시트는 오가닉 코튼을 사용해 민감한 아기 피부에도 적합하다.



◆ 뉴나 째즈

수만 번의 안전성 테스트를 통과하고 아기의 무게에 따라 유압식으로 높이 조절을 할 수 있도록 편안하게 설계된 식탁의자. 100kg까지 하중을 견딜 수 있도록 고강도 이노다이징 알루미늄 프레임으로 설계된 견고한 제품이다. 가장 안정적인 사다리꼴 프레임 설계로 아이의 안전을 생각했으며, 틈이 없는 깔끔한 디자인으로 더러움을 방지한다. 무균소재 우레탄 시트와 미끄럼방지를 위한 바닥처리로 디자인에 안전까지 생각했다.

◆ 뻬그뻬레고 씨에스타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는 유아 식탁의자. STOP & GO 버튼으로 이동이 보다 쉽고 자유로우며 무게중심을 하단으로 설계해 넘어지는 사고를 방지한다. 높이를 9단계로 조절할 수 있어 다양한 식탁 및 가구에 맞출 수 있으며, 5단계 등받이 조절 기능으로 아이가 잠이 들어도 편하게 쉴 수 있다. 식판트레이도 6.5cm 이상 확장할 수 있어 아이가 성장하더라도 여유롭다.

◆뉴나 리프 바운서

배터리나 전기 연결이 필요없이 옆으로 살짝 밀기만 하면 2분 동안 무소음으로 움직임이 지속되는 바운서. 전자파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부드럽고 가벼운 유기농 더블이너시트를 적용했으며 아이를 편안하게 감싸준다. 아이의 안전을 위한 테스트 CPSIA(미국 소비자제품안전법)를 완료한 제품.

◆ 에르고베이비 오리지널 베이비캐리어

아이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다리가 자연스럽게 M자로 벌어지는 에르고베이비만의 인체공학적 디자인 시트. 수면모자와 사이즈 조절 끈, 지퍼가 달린 보관 주머니, 패딩 처리된 어깨끈, 아기띠를 안정적으로 고정시켜 주는 가슴끈, 2중으로 고정시킬 수 있는 단단한 고품질의 허리 버클 등을 적용했다. 가장자리의 마감처리가 부드럽게 되어 있어 연약한 아이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준다. 신생아~48개월까지 사용할 수 있다.

◆ 토드비 히든컬렉션 360

신생아부터 36개월까지 사용 가능한 아기띠. 착용 시 모든 아기들의 체형에 맞춰 가장 이상적인 M자형 구현이 가능하다. 히든 쿠션을 통해 어깨, 허리 통증을 줄여 준다. 아기와 엄마를 안정감 있게 밀착시켜줘 무게를 분산시킨다. 상황에 따라 손쉽게 변형 가능해 9가지의 다양한 포지션 연출이 가능하다. 고급 정장에 쓰이는 프리미엄 소재인 '카치온 멜란지'를 사용해 촉감이 부드럽고 구김이 적으며 관리가 용이하다.


◆ 소르베베 테라

소르베베 허리지지대는 약해져 있는 엄마의 골반인대 자극을 최소화시켜주고, 탁월한 무게분산으로 통증을 완화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인체공학적 디자인, 조절식 벨트, 두툼하고 폭넓은 허리벨트가 골반과 허리를 충분히 감싸주어 편안하고 안정적이다. 엄마도 곧은 자세가 유지되도록 도와줘 자연스럽게 아이를 안을 수 있다. 아기가 물고 빨아도 무해한 오가닉 코튼을 사용해 아토피나 알레르기 등 민감한 아기피부에도 안심이다.

소르베베



◆ 물따로 물티슈

신생아용 물따로 물티슈는 물따로 초순수를 건티슈에 부어 5일 동안 사용하는 신개념 물티슈. 방부제를 첨가하지 않았으며 국산 프리미엄 클라라 원단을 사용했다. 원단부터 포장까지 전 과장이 국내에서 이루어지며 건티슈는 가제수건 대용으로 활용 가능하다. 갓 태어난 신생아의 손, 입과 민감성 피부까지 사용 가능하다.

물따로 어린이 물티슈는 향료조차 넣지 않은 착한 전성분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신생아용 물티슈와 마찬가지로 프리미엄 클라라 원단을 사용했으며 피부자극 테스트를 마쳤다.


키즈맘 플리마켓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진행되며 정범균 송영길의 사회로 진행되는 자선경매는 오후 1시부터 2시까지. 경매 참여하는 제품 중 부가부 등 일부는 잡지 촬영에 쓰인 제품도 있으니 참고. 온라인 최저가와도 비교할 수 없는 저렴한 가격에 명품 육아용품을 장만할 수 있는 키즈맘 플리마켓 기회 놓치지 말자. 경매 수익금은 아동복지 재단에 후원된다. (행사 제품은 상기 이미지와 색상 및 모델명이 다를 수 있음)

노유진 키즈맘 기자 genie89@hankyung.com
입력 2016-09-28 15:51:45 수정 2016-09-28 16:53:45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