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MORE WATER! 아이 피부가 좋아하는 보습 크림

입력 2016-11-11 16:50:47 수정 2016-11-11 16:50:48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환절기 아이 피부에 가장 좋은 처방은 완벽한 보습이다. 예민한 아이 피부는 작은 온도 변화에도 민감하게 반응하기 때문에 보습에 더욱 신경써야 한다. 영양 듬뿍, 보습 성분 가득 담은 우리 아이 피부 지킴이 보습 크림을 만나보자.



신생아부터 사용하는 순한 보습제 아토베네
일교차가 큰 환절기 엄마의 가장 큰 고민은 극도로 건조한 아이의 피부다. 온도 변화가 심하고 건조한 환절기에는 피부 장벽이 쉽게 약화되기 때문에 아이 피 부의 힘을 길러주는 것이 중요하다. ‘아토베네’는 자연에서 찾은 식물성 복합 포 뮬러 ‘디펜실’을 함유해서 피부 본연의 힘을 키우는 데 도움을 준다. 아토피 안심마크 획득과 무자극 테스트를 통과해 신생아부터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www.atobene.co.kr


(왼쪽부터)
아토베네 디펜실 베이비 모이스춰라이징 크림
스쿠알란, 애프리콧 오일 등 식물성 오일이 함유되어 피부에 보습과 영양을 공급하고 3중 수분막을 형성해 쉽게 건조해지지 않도록 도와준다.
120ml 2만7000원

아토베네 디펜실 베이비 다이애퍼 카밍 크림
7가지 천연 성분이 마찰과 습기로 자극받은 엉덩이에 보습과 진정 효과를 주고 징크옥사이드, 판테놀 성분이 짓무름을 예방해 아이 피부를 편안하게 만들어준다.
100ml 2만4000원

북유럽 엄마들의 노하우를 담은 핀덴 스킨베베
아이의 처음 피부 그대로 보호해주고 싶은 것이 부모의 마음이다. 그러기 위해 선 아이가 바르는 제품의 성분과 기능을 깐깐하게 확인해야 한다. ‘핀덴 스킨베 베’는 핀란드 자작나무 수액과 센텔라아시아티카, 세라마이드 등 수분공급, 피 부 진정, 피부 장벽 강화에 삼박자를 갖춘 노르딕 특허성분을 담아 아이 피부를 건강하게 보호해준다. 보습력 및 피부 자극 테스트를 거쳐 안전성을 확인받았으 며, 아이들이 직접 그린 그림을 패키지에 멋스럽게 담아냈다.
www.finden.co.kr


핀덴 스킨베베 엑스트라 모이스춰 크림
영양과 보습이 뛰어난 시어버터 성분을 담은 고보습 크림이다. 피부에 녹듯이 부드럽게 발리고 아이 피부에 보습막을 형성해 오랫동안 촉촉한 상태로 가꿔준다.
100g 3만2000원


핀덴 스킨베베 마데카식애씨드 크림
상처치유 연고의 주성분인 마데카식애씨드 성분이 외부 자극으로 빨개진 피부 트러블을 효과적으로 진정시킨다. 일명 '빨개요 크림'으로 불리며, 피부에 바르는 순간 고농축 된 오일이 터져 나와 아이 피부에 보호막을 형성한다.
30g 2만5000원


천연유래성분의 베이비 스킨케어 닥터브라운
아이 피부는 외부 자극에 민감하게 반응하기 때문에 기온 차가 큰 환절기에는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피부 자극을 줄이기 위해서는 아이 피부 본연의 힘을 키워주는 건강한 스킨케어가 필요한 데 ‘닥터브라운 스킨케어’는 자연에서 얻은 천연 재료를 사용해서 찬바람과 큰 기온 차에도 건조하지 않고 아이의 피부 컨 디션이 최고의 상태로 유지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
www.pentazone.co.kr


닥터브라운 베이비 밤
시어버터 추출물에 함유된 비타민 A, E 성분이 건조한 피부에 효과적으로 수분을 공급하고 알로에 베라즙이 더해져 보습력을 높였다.
56g 2만9800원


엄마의 마음을 담은 마마치 베이비케어
피부 건조와 추위에 대비하기 위해서는 아이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적절하 게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아이 피부는 얇고 외부에 민감하게 반응하기 때문에 자극이 없고 보습력이 탁월한 제품을 골라야 한다. '마마치'는 천연 보습인자 인 히알루론산과 국내 유일의 수용성 피톤치드를 사용해서 피부 진정과 보습에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 인공 색소와 인공 향 등 유해한 성분을 넣지 않아 아이 피부에 순하게 작용한다.
www.giobaby.co.kr


(왼쪽부터)
마마치 베이비 워터 수분 피톤치드 드롭스 크림
피부에 바르는 즉시 물방울이 톡톡 터져 나와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수용성 피톤치드와 히알루론산 성분이 피부 진정 및 유·수분 밸런스 조절한다.
220g 2만5000원


마마치 베이비 매직 다이애퍼 크림
한방 성분을 함유해서 보습력을 높였다. 아이 피부에 닿으면 얇은 코팅막을 형성해 살이 접히는 부위와 민감한 엉덩이를 언제나 뽀송뽀송하게 지켜준다.
80g 2만8000원

사진 방문수(도트스튜디오) 어시스트 박세영

위 기사는 <매거진 키즈맘> 11월호에도 게재되었습니다.

키즈맘 상세보기 kizmom.hankyung.com/magazine

입력 2016-11-11 16:50:47 수정 2016-11-11 16:50:48

#키즈맘 매거진 , #스킨케어 , #0-12개월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