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야무진 엄마들의 즐겨찾기 베이비키즈몰

입력 2016-11-16 15:59:21 수정 2016-11-16 15:59:21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키즈맘 프리미엄 유아동 쇼핑몰 '베이비키즈몰'이 똑똑한 엄마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 고품질과 온라인 최저가를 지향하는 베이비키즈몰에서 추천하는 제품과 지난 10월 가장 인기 높았던 베스트셀러를 소개한다.



키즈맘이 추천하는 육아용품

닥터브라운 스킨케어 4종
베이비로션,베이비밤,기저귀크림,포밍베이비워시 4종. 세계적으로 인증 받은 유기농 원료를 사용했다. 알로에베라즙, 카모마일 오일 추출물, 카렌듈라 꽃 추출물, 쉐어버터, 코코넛 오일, 로즈마리 등 각 제품마다 순식물성 원료만을 첨가했다. 겨울철 피부 보습이 중요한 아기 피부에 좋은 영양을 준다.


엡손 리락쿠마 라벨스티커
나만의 라벨을 직접 제작하고 프린트해서 부착까지 할 수 있다. 아이가 물건을 자주 잃어버린다면 금방 없어지는 이름표 대시 리락쿠마 라벨스티커를 사용하자. 미니 타자기를 연상시키는 아담한 사이즈로 간편하게 휴대가 가능하다. 테이프는 4~18mm까지 여러 가지 종류를 사용할 수 있다. 14개의 기능 버튼이 있어 다양한 형태의 텍스트 입력이 가능하며 기본 글꼴인 고딕체 외에도 행서체, 굴림체, PL체 등을 탑재해 용도에 따라 원하는 서체를 선택할 수 있다.


리안 솔로 절충형 유모차
디럭스 급의 안전성과 이동성, 휴대성을 모두 갖춘 유모차. 감각적인 컬러에 실버프레임이 돋보이며 도톰한 쿠셔닝 이너시트가 아이에게 편안한 승차감을 제공한다. 프레임 버튼을 눌러 손쉽게 분리 및 결합해 양대면으로 전환할 수 있다. 내부 충격에 강하고 충격흡수에 뛰어난 EVA 소재의 타이어를 채용해 안정적인 주행을 가능하게 한다.

베이비키즈몰 베스트셀러 TOP3
베이비키즈몰에서 인기 많은 제품 3가지를 소개한다.


1위. 나니아 퀼트 비라인 주니어 카시트
유럽에서는 이미 공신력을 확보하고 있는 프랑스의 어린이 카시트 회사 팀텍스의 제품으로 전세계 누적판매량 6천만대를 기록했다. 한 번 장만하면 9개월(돌 전후)부터 12세까지 사용할 수 있어 경제적이다. 측면 충돌 시 사고충격으로부터 아이의 머리와 어깨를 보호하는 부분이 넓어졌으며 5점식 안전벨트를 장착해 아이 자세를 안정적으로 잡아준다.


2위. 조이 트릴로 주니어 카시트
4~12세까지 다양한 연령이 사용할 수 있다. 시속 50km 이상의 충돌 테스트를 100회 이상 거쳐 내구성을 보장하며 충돌, 낙하, 흔들림 테스트를 1만4천번 이상 진행해 안전성을 확보하기 위한 최대의 노력을 기울였다. 성장 단계에 따라 원터치 헤드레스트를 7단계로 조절할 수 있고 편안한 쿠션감과 통풍시스템이 적용된 패브릭은 장시간 이동 시 아이가 편안함과 쾌적함을 느끼게 한다.


3위. 더마겔 클리닉에이크림
환절기에 접어들며 온 가족 피부 보호에 비상이 걸린 엄마들이 더마겔 클리닉에이크림을 많이 찾았다. 영유아부터 성인까지 ‘가족 보습제’로 손색이 없는 제품이다.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의 즉각적인 수분공급에 효과적이다. 더마겔에서 개발한 PLCL 공법을 적용해 피부장벽을 강화하고 피부상태를 개선하는데 도움을 준다. 현재 온라인 최저가로 1+1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위 기사는 <매거진 키즈맘> 11월호에도 게재되었습니다.

키즈맘 상세보기 kizmom.hankyung.com/magazine
입력 2016-11-16 15:59:21 수정 2016-11-16 15:59:21

#조이트릴로 , #나니나 , #더마겔클리닉에이크림 , #리안 솔로 , #에이원베이비 , #닥터브라운 , #엡손 , #13-24개월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