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을 무서워하거나 씻기를 싫어하는 아이들에게 목욕은 기피 대상이다. 물론 이런 아이를 자녀로 둔 부모도 목욕 시간마다 곤욕을 치른다. 하루종일 뛰어놀고 땀을 흘린 아이에게 목욕은 꼭 필요하지만 씻기를 거부하며 우는 아이를 달래고 어르느라 부모는 힘이 다 빠지기 때문이다. 이런 아이들에게는 목욕 중 시선을 분산시킬 무언가가 필요하다. 목욕 시간을 기다려지게 만들어 줄 아이템 3선.
1. 3스프라우츠 욕실 장난감 정리함
3스프라우츠 욕실 장난감 정리함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친근하고 귀여운 동물 캐릭터로 디자인 돼 있다. 잠수복에 쓰이는 부드럽고 신축성이 우수한 그물 소재를 적용해 건조가 필요한 장난감, 욕실용품 등을 수납하기 편리하다. 대형 흡착판을 사용해 어디에나 잘 고정되고, 수납공간의 폭이 10cm로 넉넉해 많은 물품을 넣을 수 있다.
2. 먼치킨 배쓰덩크슛
아이가 욕실에서 멋진 덩크슛을 할 수 있는 장난감. 미니 농구골대의 끝부분에 고무 흡착판이 있어 간편하게 욕실 벽면에 부착할 수 있다. 3가지 서로 다른 색상과 모양의 미니볼은 다양한 촉감을 느낄 수 있어 아이의 소근육과 감각을 발달시킨다. 목욕시간이 끝나면 농구 골대 주머니에 미니볼을 넣어 정리할 수 있다. 골대가 미니볼 3개 모두 들어갈 만큼 넉넉한 크기라 아이도 힘들이지 않고 직접 할 수 있다.
3. 베베시아 돌고래 필터샤워기
예민하고 민감한 아이 피부에 닿는 물을 샤워기가 깨끗하게 정수해서 내보내는 획기적인 제품이다.
베베시아 돌고래 필터 샤워기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친숙한 돌고래 모양이며 물줄기가 부드러워 아이들의 연약한 피부에도 적합하다. 민트, 핑크, 블루 등 다양한 색상을 갖춰 남아, 여아 모두가 선호한다. 뿐만 아니라 베베시아 돌고래 필터 샤워기의 정수된 물은 아토피나 피부질환이 있는 민감한 아이 피부를 자극하지 않아 증상을 악화시키지 않는다.
기존에 사용하던 샤워호스에 모두 호환되고 샤워기 부분과 필터 부분도 간편하게 분리할 수 있기 때문에 사용법이 간편하다. 필터 부분은 강력한 항균효과를 지닌 은(銀)소재의 항균볼과 토르말린볼이 들어가 있어 물속의 세균과 곰팡이 등 미생물 발생을 억제한다.
베베시아 돌고래 필터 샤워기는 키즈맘 쇼핑몰인 베이비키즈몰에서도 만날 수 있다. 현재 신규 입점 기념으로 1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정수 필터 3개 무료 증정' 특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참조. www.babykizmall.com
▶ 베베시아 상세페이지 바로가기
김경림 키즈맘 기자 limkim@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