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의 완소 아이템으로 꼽히는 베쏭쥬쥬의 LED 운동화가 육아맘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베쏭쥬쥬 LED 운동화는 야간에도 반짝반짝 빛나는 불빛으로 아이들의 안전한 보행을 이끌어주며 운동화와 함께 USB케이블이 내장돼 있어 지속적인 충전이 가능하다.
베쏭쥬쥬의 LED 운동화를 직접 경험한 육아맘들의 실제 후기는 어떨까. 키즈맘 체험단을 통해 제품을 경험해본 엄마들의 솔직 리뷰를 소개한다.
▲jins**=우리 아들한테 선물해주고 싶은 신발이 눈에 띄었어요. 바로 시선강탈 종결자 LED 신발이었죠. 실버 그레이 색상이라 세련미도 넘치더라고요. 신발과 LED 충전을 할 수 있는 케이블 잭이 왔어요. 지속적으로 충전 가능하다고 하니 기대 가득! 매쉬 소재라서 땀이 많은 우리 아들의 발에도 좋을 것 같아요. 열기는 물론 습기도 배출해 쾌적하게 신을 수 있답니다.
배색과 포인트 디자인을 최소화해 고급스러워 보이더라고요. 11가지 LED 모드가 있는데 온오프 버튼을 누를 때마다 색상이 변해요. LED 색상이 변할 때마다 아이가 신기한지 좋아해요. 반짝이는 LED 불빛 때문에 주위에서 감탄사가 저절로! 아이를 빛나게 하는 운동화네요.
▲smoo**=베쏭쥬쥬 키즈 운동화, 아주 핫한 신발이죠? 구성품으로 LED 운동화와 설명서, 충전할 수 있는 USB 케이블이 함께 왔어요. 한번 3~4시간 정도 충전하면 최소 4~6시간 LED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벨크로 타입이라 아이 혼자 신기에 편하고 디자인이 예뻐 그냥 신어도 멋스러워요.
아이가 직접 신어보니 착용감이 좋다고 한에ㅛ. 메모리폼 인솔로 쿠션감이 좋아 활동량 많은 아이들의 발을 편안하게 해준답니다. 바닥에 LED 불이 들어오니 더 빛이 나구요. 11가지 색상이 나온다고 하는데 색이 정말 예뻐요. 아이가 신으니 더 빛을 발하네요.
▲jiji**=제가 예전부터 아이에게 사주고 싶었던 LED 운동화. 밤에도 불빛이 반짝거리는 신발을 원했는데 베쏭쥬쥬로 결정했어요. 색상은 다크그레이와 블랙매쉬에요. USB 케이블이랑 같이 들어 있네요. 사진으로 보이는 부분에 스위치가 숨겨져 있어 떨어지지 않고, 고장 걱정도 없어서 좋았어요.
불 들어온 신발이 정말 예쁘죠? 디자인도 깔끔하고 LED 불빛 색상도 예쁘네요. 스위치를 누를 때마다 불빛이 바뀌어서 신기해요. LED 색상은 총 11가지라고 하니 매일 신는 느낌이 다를 것 같아요. 아이한테 신겨 보니 착용감까지 좋다고 해서 대만족! 베쏭쥬쥬 덕분에 우리 아들 패션니스타 됐네요.
김정은 키즈맘 기자 jekim@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