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엄마들이 추천하는 영유아 전집 후기

입력 2017-01-11 11:15:57 수정 2017-01-11 11:15:57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태교부터 초등 전학년까지를 아우르는 유아 책 전문 출판사 아람에서 영유아를 위한 전집 '베이비올 수과학'과 '베이비올 창작'을 출시했다. 엄마와 아이들이 직접 살펴본 아람 베이비올 전집 후기를 소개한다.



◆ 베이비올 수과학

보고 듣고 만지며 영아의 흥미와 집중력을 높이는 수학, 과학 체험 놀이 프로그램. 동요를 따라 부르며 수학과 과학 개념을 익히고 음악적 표현 능력을 키워준다. 레인보우펜이 적용돼 다양한 오디오 정보도 함께 활용할 수 있다.

베이비올 수과학 제품구성 : 전 48종(그림책 40권, 동요책 2권, 가이드북 1권, 구연동화 CD 3장, 동요 CD 2장) 가격 32만3000원


바람난여자♥김미진

글과 그림을 통해 아이 스스로 책을 읽는 습관을 길러주는 것도 중요하지만, 상상력과 표현력을 자극시켜 줄 수 있는 이야기를 원했어요. 아이 스스로 책을 고를 수도 있지만 엄마도 아이가 읽을 책에 대해 고민해 보고 부족한 부분이 있으면 채워줘야 하죠. 아람 베이비올 아기에서 발전된 베이비올 수과학은 일상에서 만날 수 있는 이야기와 사물에 대한 깊이 있는 통찰력이 더해져 이야기를 재미있게 풀어나가요. 아이의 학습 능력은 물론 상상력까지 키워줘서 제 마음에 쏙 들었답니다. 아이와 함께 꾸준히 읽으면서 공부도 재미있게 할 수 있도록 하고 올바른 독서습관도 만들어 주고 싶어요.


니니♥이주희

베이비올 수과학은 영유아 시기에 아이들에게 필요한 영아발달의 특성을 고려한 책이라 아이도 흥미있게 잘 보더라고요. 저 역시 어렵다고 생각하는 수학&과학 영역을 쉽고 재미있게 풀어 볼 수 있고, 스텝 1, 2단계로도 나눌 수 있어 만족도가 더 높아요. 아이와 함께 매일 책 읽는 재미가 생겼답니다.


꽃단지애미냄♥김경진

돌 전후에는 놀이책으로 사용할 수 있고, 24개월 전후로는 수학과 과학 개념을 잡아 주니까 만족스러운 책이에요. 아기자기한 구성도 아이들의 흥미를 끌기에 안성맞춤이고, 책 한 권에 재미있는 이야기와 다양한 지식이 접목돼 있어 놀이를 통해 배우게 되죠. 아이의 니즈에 맞는 놀이와 엄마들이 원하는 교육적인 부분이 모두 들어가 있어 0~3세 아이가 있는 육아맘들에게 적극적으로 추천해 주고 있어요. 29개월 아기에게 수와 셈, 자연, 과학 등의 교육을 어떻게 시작해야 할까 막막했는데 아람 베이비올 수과학 하나로 한 큐에 해결했답니다. 단계별로 심화학습이 가능하니 아이에게 맞춰 놀기만 해도 공부가 되네요!


건강이엄마♥서예진

베이비올 수과학은 다양한 형태의 놀이책을 제공하고 있어요. 처음 책을 접하는 9개월 딸이 보고 듣고 만지면서 책이 주는 기쁨을 온몸으로 느끼고 있죠. 수학과 과학의 기초 원리를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도록 짝꿍 그림책 구성이 아이에게 기초 지식을 전달해 주기에 좋아요. 언니가 동생에게 책을 재미있게 읽어주니 자매 간 우애가 더욱 돈독해지는 효과까지 보고 있답니다. 베이비올 수과학이 저희 집의 대박책이네요.


◆ 베이비올 창작

영유아의 생활과 밀접한 소재로 이야기를 구성해 책을 읽어주면서 올바른 생활습관을 길러줄 수 있다. 영아의 언어 발달을 도와주고, 세계적인 작가와 화가의 작품들로 구성됐다.

베이비올 창작 제품구성 : 전 52종(그림책 42권, 동요 가사집 1권, 구연동화 CD 3장, 동요 CD 2장, 퍼즐 3봉, 가이드북 1권) 가격 28만9000원


꿈꾸는꼬맹이맘♥권선이

베이비올 창작은 아이들에게 풍부한 상상력과 창의력을 키워주기 좋아요. 영유아 시기의 첫 생활창작그림책으로 딱이죠. 다채로운 그림으로 눈이 즐겁고, 믿고 보는 수상작품으로 구성돼 아이와 엄마 모두를 만족시켜요. 세계 창작 작품을 함께 만날 수 있어 더 좋더라구요.


가온누리♥황애선

<아기동물들아, 안녕?>이라는 책 표지와 본문 속 반짝거리는 부분, 다양한 아기동물들의 모습들이 호기심을 자극했는지 아이가 손으로 직접 만져보면서 좋아해요. 세계 여러 곳의 문화를 엿볼 수 있는 세계창작도 베이비올 창작의 매력이에요. 일러스트도 너무 세련돼서 7살 큰 아이도 동생 책 그림이 예쁘다며 잘 보고 있답니다.

입력 2017-01-11 11:15:57 수정 2017-01-11 11:15:57

#5살 이상 , #교육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