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여름 큰 인기를 모았던 뮤지컬 '헬로카봇 시즌2 카봇구조대'가 서울에서 앙코르 공연을 펼친다.
'헬로카봇 시즌2 카봇구조대'는 인기 애니메이션인 '헬로카봇' 속 주인공과 카봇들이 출연하는 뮤지컬이다. 주인공 소년 차탄과 카봇들이 악당 남매들에 맞서 오공이를 되돌리려는 내용은 어린이 관객들의 손에 땀을 쥐게 한다. 화려한 영상과 특수효과, 정교하고 실감나는 카봇의 역동적인 움직임 또한 '헬로카봇 시즌2 카봇구조대'만의 볼거리다.
공연장에서 받을 수 있는 LED팔찌 역시 공연의 재미를 배가시킨다. 아이들이 팔찌를 차고 공연장에 입장하면서 만화 속 주인공이 된 듯한 기분을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어린이날 기념공연으로 준비된 헬로카봇 시즌2 앵콜 공연은 4월 28일부터 2주간에 걸쳐 5월 14일까지 서울시 능동 유니버설 아트센터에서 진행된다. 공연장인 유니버설아트센터는 주변에 놀이동산, 키즈오토파크, 안전체험관, 동물원, 식물원 등 놀거리와 볼거리가 풍성한 어린이대공원 후문에 위치하고 있어 나들이 장소로 손색이 없다.
뮤지컬 '헬로카봇 시즌2 카봇구조대'는 인터파크티켓 홈페이지(http://ticket.interpark.com)를 통해 예매가 가능하다. 티켓 가격은 VIP석 5만원, R석 4만원이다.
노유진 키즈맘 기자 genie89@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