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우리 아이 첫 기저귀는 언제?

입력 2017-03-15 19:42:00 수정 2017-03-15 19:42:00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가장 연약하고 민감한 아이 피부에 직접 닿는 기저귀. 안전과 기능 두 가지를 모두 잡은 기저귀를 모았다.



베피스 러브허브 팬티기저귀
항균 기능이 있어 일명 '백신 기저귀'라 불린다. 허느 쿠션 시트가 항균 작용을 도와 아기 피부를 보호한다. 자극적인 암모니아 가스를 감소시켜 배뇨 냄새 걱정을 덜어준다. 전문 연구소를 통해 피부 저자극 인증을 받아 건조한 날씨, 장시간 찰용에도 아기 피부가 짓무르지 않는다. 기존 자사 제품보다 35% 향상된 흡수력으로 아기 엉덩이 피부를 항상 뽀송뽀송하게 유지한다.
가격 2만5900원(L 사이즈, 3팩 기준)


페넬로페 실키슬림 기저귀
얇고 슬림해서 아기가 옷을 입었을 때도 기저귀 태가 많이 나지 않는다. 2개의 공기터널이 흡수 속도와 공기순환력을 높여준다. 탄력 있는 허리밴드가 아기의 허리를 안정적으로 감싸준다. 3차원 입체 엠보싱은 기저귀와 아기 피부의 접촉면적을 최소화해 자극을 주지 않는다. 아기가 소변을 보면 노란색 알림선이 파란색으로 변해 기저귀를 바로 교체할 수 있다.
가격 2만3000원(L사이즈, 42매 기준)


네띠 기저귀
재접착 실링테이프가 있어 쉽게 탈부착이 가능하다. 신축성 있는 밴드를 적용해 아기가 원하는 대로 움직일 수 있다. 옆면이 샘방지 이중구조로 되어 있어 소변 양이 많아도 새지 않고 천연 펄프 시트를 적용해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는다. 자연통기성이 있는 옥수수 필름 커버가 기저귀 내부와 외부의 공기 순환을 원활하게 한다. 중앙의 소변 분산층은 옥수수 전분 성분을 함유해 소변을 빠르게 흡수하고 역류를 방지한다. 스웨덴에서 각종 친환경 인증을 획득했다.
가격 5만4000원(L사이즈, 4팩 기준)


네이쳐러브메레 슬림 기저귀
기존 기저귀의 도톰한 소재를 보완해 아이가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슬림형 기저귀, 0.3cm의 초슬림 두께에 미세한 고급형 에어홀 시트를 적용해 아기 피부와 시트가 밀착되지 않아 통풍이 잘 된다. 보풀 없는 순면감촉 커버가 아기의 배와 허리를 부드럽고 탄력 있게 감싸준다. 탈부착이 편리한 라운드 훅과 2배 강화된 허리 텐션은 아기가 자유자재로 움직일 수 있게 한다. 중금속 테스트와 항균 테스트를 통과해 안전성을 확보했다.
가격 4만2000원(L사이즈, 30x4팩 기준)


조이로이 기저귀
미국 FDA의 승인을 받은 제품으로 안전성을 검증받았다. 형광증백제, 폼알데하이드, 염소화페놀류, 중금속, 카드뮴, 납성분 등 아기의 건강을 위협할 수 있는 요소들이 전혀 들어가지 않았다. 가격 4만원(L사이즈, 20x8팩 기준)


하기스 매직기저귀 골드병아리 리미티드 에디션
정유년 닭의 해를 맞아 귀여운 황금 병아리를 기저귀에 담았다. 3중 파워흡수층의 탁월한 흡수력이 아기 피부를 자극하지 않는다. 아기 허리에 딱 맞는 매직벨트가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묽은 변이 등 뒤로 새는 불상사를 막아주는 샘방지 안심포켓이 있다. 에어엠보싱 안커버와 에어후레쉬 커버가 기저귀의 통기성을 높여 아기 피부가 숨을 쉴 수 있게 한다. 시어버터 로션 성분이 함유돼 아기 엉덩이 피부가 보습을 유지하게 돕는다.
가격 3만9800원(3단계, 72x2팩 기준)


보솜이 천연코튼 우리아기 첫 순면속옷
자연 친화적인 100% 미국산 천연코튼을 사용했다. 6600여개의 매직흡수홀이 있어 흡수속도가 빠르다. 숨쉬는 에어커버가 우수한 통기성을 가능하게 한다. 매직핏 설계로 아기가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고, 기저귀 두께가 얇아 아기의 옷맵시를 살려준다.

또한 소변을 3회분까지 흡수하므로 기저귀를 자주 교체하기 어려운 밤에 사용하기 편리하다. 순면을 더욱 부드럽게 하는 릴렉싱공법을 적용해 연약한 아이 피부를 보호한다. 또한 허리밴드가 잘 늘어나 배가 많이 나온 아기도 거부감을 느끼지 않는다. 샘방지 안심가드와 다리밴드가 소변이 새는 것을 막아준다.
가격 3만4000원(L사이즈, 168매 기준)


메리즈 기저귀
기저귀 안쪽의 접촉 면적을 최소화했다. 기저귀와 피부 사이에 공기층이 형성돼 습기가 차지 않고 엉덩이를 부드럽게 보호한다. 부드럽고 신축성이 좋은 주름밴드가 엉덩이를 안정적으로 감싼다. 내부는 통기성이 좋은 소재를 사용해 땀이 차기 쉬운 아기 배 주변이 끈적이지 않는다. 어두운 곳에서도 쉽게 기저귀를 교체할 수 있도록 탈부착 테이프에 색을 넣어 밤기저귀로 사용하기 좋다.
가격 10만원(L사이즈, 54x4팩 기준)

위 기사는 <매거진 키즈맘> 3월호에도 게재되었습니다.

매거진 키즈맘 구입처
kizmom.hankyung.com/magazine
입력 2017-03-15 19:42:00 수정 2017-03-15 19:42:00

#페넬로페 , #하기스 , #베피스 , #보솜이 , #네이쳐러브메레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