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 피셔프라이스가 키즈맘이 운영하는 쇼핑몰 '베이비키즈몰'에 입점됐다고 밝혔다.
제품은 피셔프라이스 아레테 미니 아기띠와 베이비 백팩이다. 피셔프라이스는 합리적이고 실용적인 제품을 선보이는 영유아 전문 브랜드다. 아레테는 그리스어로 '탁월함'을 뜻하며 훌륭한 디자인, 편안함을 중시한 인체공학적 설계로 각광받고 있다.
아레테 미니 아기띠는 한창 엄마를 따라하고 싶은 아이들을 위한 제품이다. 성인용 아레테 힙시트 캐리어와 동일한 소재 및 디자인을 채택해 아이들은 부모와 똑같은 자신의 모습에 즐거움을 느낀다. 이는 나아가 정서적인 안정감과 유대감까지 형성하는데 도움이 된다.
또 디자인은 감각적인 2가지 컬러로 배색을 적용, 세련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기능성면에서는 무자극, 무독성에 생활방수까지 가능한 프리미엄 소재를 사용, 실용적인면을 자랑한다. 색상은 아쿠아, 블랙진, 그레이, 와인 총 4종이 있다.
아레테 베이비 백팩은 탈부착 가능한 미아방지 스트랩이 달려있어 나들이할 때 번거롭게 아이 손을 계속 잡고 있지 않아도 된다. 등원이나 가벼운 외출 시 일반 유아용 백팩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장난감, 물티슈, 간식 등 여러 가지를 담을 수 있는 공간을 넉넉하게 확보했다.
겉면에 포켓을 장착했으며 안감과 겉감 모두 방수기능이 있어 위생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등과 어깨에 맞닿는 부분은 통기성이 우수한 매쉬 소재를 적용했다. 색상은 와인과 아쿠아 2종이다.
▶피셔프라이스 아레테 미니 아기띠 바로가기
▶피셔프라이스 아레테 베이비 백팩 바로가기
김경림 키즈맘 기자 limkim@hankyung.com